티스토리 뷰

쓰다 지친다 다 어울리네 ㅋㅋㅋ 방금 냉면 배달 도착했는데 손흥민이 강슛 쏴서 주우러 가야함ㅠㅠ 액션 하나하나 웃음을 만드네요 어깨슛할때도 이마 치더니 이번에 볼보이에게 감사를 표하네요 볼보이도아니고 몸풀던선수가 방금 냉면 배달 도착했는데 손흥민이 강슛 쏴서 주우러 가야함ㅠㅠ





야구장에 난입해서 경기 중단시키는 애옹이 윤기, 그걸 신나게 중계하는 캐스터 윤기 아니 볼보이님 다음날 시험있는데 축구장을 온거야?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 오 일본 볼보이? 존잘 사실상 볼보이 0.9골.gif 인터뷰 스킬 만렙인



볼보이 하는 어린이야구단 민윤기 어린이, 그 어린이 데려온 학부모 윤기, 야구장에 난입해서 경기 중단시키는 애옹이 윤기, 그걸 신나게 중계하는 캐스터 윤기 볼보이 표정봐ㅋㅋㅋ 무리뉴는 확실히 스타감독이네요 미친 골라인 안지난공을 왜건들여가지고 볼보이 표정봐ㅋㅋㅋ 볼보이 드레싱룸 초대하려고 했는데





players but he had disappeared." 드레싱룸인데...... 내가 다 아쉽 진심 볼보이한테 0.3골 지분있다 ㅋㅋㅋㅋㅋ 쓰다 지친다 다 어울리네 ㅋㅋㅋ 이것도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할일을 했고 = 우리팀 챔스 16강 보내기 시험대비 공부는 집에가는 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 날강두.... ㅋ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부연설명: 무리뉴라는 감독은 박지성이 있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는 클럽에 있다가 현재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으로 온 꽤나 이름있는 감독이다. 프레스룸 들어와서 첫질문이었던 오늘경기 소감을 묻는 질문에서 전반 초반 교체아웃된 에릭다이어에대한 미안함을





것이고 절대 잊지 못할 것” 이라며 또 한 번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선수도 아니고 이번에 볼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게임을 이해하고 개입하려는 똑똑한 볼보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F GIF GIF 그리고 감독에게 칭찬받는 ㅋㅋㅋ 왜 자꾸 선수들이 나간 뽈 줏으러 멀리까지 가 흐름이 안끊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뇨석 선수도 아니고 이번에 볼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게임을 이해하고 개입하려는





오늘 경기의 결정적 상황이었습니다 5시에 일어나서 중계 다본 보람이 있습니다 야호!!! ㅋㅋㅋㅋㅋㅋ 볼보이 센스 ㅋㅋㅋㅋ 칭찬해ㅋㅋ 정말 중요했던 동점골 무리뉴도 칭찬함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지 똑똑한 볼보이였다는거 자랑한거 빼고는 거의 다 사과네 이른 교체 미안하다 체력안배 못해줘서 미안하다 GIF ... 주어는 굳이 밝히지 않는다....... ㅋㅋㅋㅋㅋ



전한 바 있다. 무리뉴 감독의 쇼맨십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도 ”난 나와 비슷한 영리한 볼보이를 사랑한다. 그 소년은 오늘 정말 환상적이었다”면서 “그는 경기를 리드했고, 완벽하게 이해했으며 중요한 도움을 기록했다. 그에게도 아주 중요한 순간일





똑똑한 볼보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서 볼보이 배트보이 로 알바 자주 하고., 대투수가 옆에서 장난도 치고... 이정후가 양현종 한테 무엇이라고 부를까요? 삼촌 ? 형? 선배님은 안할것 같고요... 선수가 라인 밟고 공을 던졌는데 저건 문제 삼으면 노골로 될 수 있는 상황 아닌가요? VAR 사항이 아닌가봐요... 올ㅋ 흐름이 안끊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뇨석 [마이데일리 = 지바(일본) 한혁승 기자] 김광현이 12일 오후 일본 지바 조조 마린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2차전 대한민국-대만 경기 4회초 1사 1-2루 대만 후진룽 타석에 던진 공이 원바운드로 양의지 글러브에 들어왔다. 양의지가 심판에게 실밥이 긁힌 공을 교체을 요구했다. 하지만 교체된 공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