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명끼고 계약서 사인됨 - 계약서 한부는 징동이, 한부는 그리핀으로 넘어감 - 징동 이적료 8억 그리핀에 지불 - (추가)이적료와 연봉은 반비례, 그리핀이 상대적으로 높은 이적료를 받아감 - 한국 라이엇과 이스포츠 협회가 조사 착수 - 중국 징동 선수의사에 강요없는 계약, 그리핀에 대한 피해자라고 주장 대환장 파티... 엄청



롤드컵 씨맥 방송 킬 때 다 씨맥걸로 봤거든? 금요일에 롤챔스쇼하는데 과연 고용준은 이번 그리핀 사건에 대해 입을 열까 상윤은 롤챔스 분석데스크 들어오면 될듯 롤 카나비 선수 부당 계약 사건 롤챔스쇼 보는데 고용준있음 롤드컵 그리핀 첫경기 패배 하다하다 게임이랑 콜라보 하는 루이비통.lol 롤챔스쇼나 보자 5.24 롤챔스쇼 카나비 이적관련 시아준수가 롤챔스 결승전에 가게 된 사연은...? 어제는 RNG랑 프나틱



야 이걸 이렇게 욕을 많이 먹는다고? 욕 해도 됩니다. 비난은 애초에 비난이니까 넘어가는건데, 비판은 양질의 비판은 받아들여야죠. 그건 깜짝 놀랐어요. 예전에 같이 게임하던 형도 맨날 그랬거든요. 좁쌀이 이 놈 입놀리는거 약장수 같다고. 아수라 베인이라고 완전 잘하는 형이었는데. 시즌 2 레전드였어요. 게임 진짜 잘했어요. 내가 그 형 못 따라가서 그렇지,





애초에 시맥님이 점잖은 대응을 해주셨어요. 통화했어요. 멋있었어. 자세한 얘기는 거기가서 물어보시는게 좋을거에요.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통화를 해서 오해했던 부분 잘 해소했고... 정말 좋은 멘트 많이 들었습니다. 씨맥 감독님의 그 여러가지 생각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말 잘하시던데 정말로? 커뮤니티 보니까 이해하기 어렵다던데 난 이해 잘 되던데,

조규남이 이간질 하면 아무리 친했던 사이라도 균열이 갈만할거같음 그래서 선수단에서 너무 안온다는 불만도 나왔던거고 그래서 뭐 나중에야 잘리고 어쩌고 이런거 알게됐어도 내부적으로는 조규남이 씨맥보다 지지 받는 상황에서 씨맥이 방송에서 악성 핀맘 듣는게 씨맥에게 불만있던 선수들은 맘에 안들었을 수도 있지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그럼 카톡으로 하면 되지 개인적으로 경기력도 참담하면서 굳이 와카로 올라온 홍콩팀 겨우겨우 이겨놓고 한다는

모르죠 스타일이 비슷할수도. 우리 다 탑이니까.. 이거만 이야기할게요. 내가 그걸 직접 보진 않아서, 난 직접 보지 않는건 말 안해요. 내가 그걸 많이 당하고 있잖아? 선동 당하는거 제 해설이나 그런거 대해서 비난이나 비판은 충분히 해도 된다고 봅니다. 그런 자리에, 애초에 난 그걸 각오하고 말하는 거니까, 열려 있어요. 애초에 해설 시작한지 3분만에 욕 뒤지게 먹었어요. 해설 하면서 깜짝 놀랐지.

길고 복잡한데 의식의 흐름대로 끄적였습니다 ㅇㅇ 롤챔스에서도 가끔 원거리딜러없는 조합했던거같긴한데.. 결과론적이지만 방금판은 그냥 뚜벅뚜벅하다 끝나버리네요.. 루이비통이 이번 롤챔스에서 롤과 협업하게 됌 우승 트로피 케이스 트렁크도 제작 롤 캐릭터인 '트루데미지' 멤버 "키아나" 한정판 스킨을 루이비통 아트 디렉터가 디자인함 이게 원래 기본 스킨

사건 개요는 이렇습니다. 지금 열리고 있는 롤드컵에 한국 팀으로 SKT T1, 그리핀, 담원게이밍 3팀이 진출합니다. SKT T1은 롤드컵 우승만 3번, 페이커 보유 그리핀은 2년 전 2부리그에 있던 약팀이였다가 김대호감독(프로게이머때 닉 cvMax, 이하 씨맥) 이후 1부리그로 승격, 리그 준우승 2번과 함께 롤챔스 시드를 따내서 주목받는 팀

어제에 이어 오늘도 롤챔스 그룹스테이지는 다두대 매치네요 팀에 중심 잡아줄 사람은 꼭 필요함 ㄹㅇ 나 롤드컵 씨맥 방송 킬 때 다 씨맥걸로 봤거든? 씨맥 - 좁쌀은 잘 풀렸네 (펌) 상윤은 롤챔스 분석데스크 들어오면 될듯 근데 오늘 고용준 씨맥 킹존썰 기사쓴이상 내일 롤챔스쇼에서 그리핀일 사릴수없을걸 이미 롤챔스쇼 댓글 고용준으로 만선임 롤챔스쇼 자주 보는데 할때마다 청문회같음ㅋㅋㅋㅋ 나

안하다가 인터뷰 보고 배신감 느껴서 저렇게 급발진 하는거 같음 씨맥입장에선 자기가 어화둥둥까진 아니더라도 다 키워놓고 나름 관계를 쌓아왔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애들이 자길 저격하는거니까.. 어른이 되세요도 충격이었던거 같고ㅇㅇ 하여간 롤드컵 10주년에 존나 임팩트 크게 날려서 시간 존나 잘가네;;; 언제 자냐ㅠㅠ "씨맥님 해명글 그게 뭐에요? 아 저에게 했던 말이요? 그거는 시맥님 방에서 물어보시면 될것 같네요. 그거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