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쳤대 분위기 좋았다더라ㅋㅋ 팔 길쭉해서 동작도 보기 좋고 아이가 공과 사인펜으로 이대호에게 내밀자 이대호의 저리가 손짓과 함께.. 머리 쓰담 후 가는 사진.. 이걸로 그렇게 많이 욕먹었는데.. 뒤에 사람이 보입니다.. 문규현 선수죠.. 사실 저 어린이는 이대호 선수 뒤에 있던 문규현 선수에게 사인해 달라고 했는데 당연히 자기에게 사인해 달라고 할 줄 알았던 이대호는 내민 손이 민망해서 아이 쓰다듬 해주고.. 지나가는 상황. 이대호 거르고 문규현 사인 요청하는걸 상상하기



규현이 진짜 슈주 막내미 뿜뿜함. 형들에게 잘 치댐 조규현 헷갈릴까봐 나이순으로하는거 아니내 ㅋㅋㅋㅋ 규현=하얗고 긴 사람임? 규현 댄싱규는 춤 잘춰서 생긴거야? 조규현 헷갈릴까봐 나이순으로하는거 아니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끊었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이 나온 보는 라디오 보는데 정말 피 좀 넣어줘야 할 거 같아 규현덬들아 고화질 사진좀 마구마구 뿌려주라 슈주멤버들 해리포터 기숙사에서 어디에 속하는것 같아? 규현 노래실력 많이 늘었네요. 규현 내일이 런웨이브 엠씨 마지막 녹화날인데 팬 한 명도 없이 하다니ㅠㅠ 연봉 20억 빠지는 롯데…포수 FA 참전하나





9월 리턴즈 팬쉽 가입, 슈퍼쇼8 티켓팅 ,드디어 정규 9집 예판 10월 슈퍼쇼8 굿즈 그리고 1-7월까지 해외투어 있었어서 그거 따라다니는 사람들은 더더욱.. 조정뱅이 조정 더 힘들거같아서 걍 할거같았음.. 슈주도 규현도 마음이 말이 아닐텐데 에휴 슈주 스케줄 사라졋는데... 규현이도 무리하게 안했음 좋겟는데... ㅜㅜ 눈치 빠른 규현이면 백퍼ㅋㅋㅋㅋㅋㅋ 슈주는 아예 비공개로 진행했고. 본녹 안함. 19회 본녹은 유플러스 당첨자랑 엔플라잉팬덤만 들어갔고. 탈락 대신 규현이랑 듀엣권



youtube.com/watch?v=Apaibp_lcH4 (려욱, 시원은 개인직캠 없음) 규현,려욱-레번클로 희철,예성-슬리데린 동해,이특,시원-후플푸프 신동,은혁-그리핀도르 내 최애곡임 규현노래중에 드라마 오스트였던 내 맘은 어디에 두죠 그말을 아나요 사랑은 둘이서 같은 방향을 보는 거라고 매일 난 뒤에서 혼자서 보는곳 몰래 같이 또 바라보네요 따라 갈수록 눈물이 나고 가까울수록 그리워 지는 내 맘은 어디에 두죠 어디에 비워야 하죠 가득히





대신해 주전 포수를 꿰차 공수주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지난해와 달리 이번 겨울엔 포수 수요가 많지 않다는 점은 롯데엔 호재다. 롯데를 제외한 대부분 구단이 주전 포수를 갖고 있다. FA뿐만 아니라 2차 드래프트 시장에서도 선수를 보강할 수 있다. 또 몇몇 1군급 포수의 이름도 트레이드 시장에서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롯데는 현재 새 감독 선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말에 끝내겠다는 목표대로 막바지 단계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새 감독과 코칭스태프 구성이 끝나면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롯데는 현재 새 감독 선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말에 끝내겠다는 목표대로 막바지 단계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새 감독과 코칭스태프 구성이 끝나면 FA 등 다음 시즌 전력 보강 논의가 적극적으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거기다가 연봉협상때 깎일 선수들 많을테니 셀러리는 더 널럴할듯 신서유기에서 춤추는거 잠깐봤는데 잘춰 고마워요...#규현#규현에게오늘의한마디 pic.twitter.com/cB8PZFruFl — KOH (@1saram2nde) 2019년 10월 17일 팬과 가수의 사랑은 짝사랑이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팬만이 가수를 사랑하는 것도 아니고 가수만이 팬을 사랑하는 것도 아니고



이제 20회 남음 노반 처음 2라운드때 성시경 의견대로 남자 안나오면 규현이 같이 듀엣해주면 안되나.. 규현이 듀엣해주지 그럼 개이득 규현이 같이 부르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끊었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 군백기 끝나고 첫 컴백 영상 슈주멤버들 해리포터 기숙사에서 어디에 속하는것 같아? 규현 바람 이것도 황현곡인데 존나좋음 내가 제일 좋아하는 규현 곡 (예지력하락 주의) 요새 규현이랑 은혁이 관계가



주자며........ 혼자 끝까지 부르는거 너무 잔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ㅠㅠ 너무 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현이 푹쉬어... I Think I SUPER Clap 이특 개인직캠 예성 개인직캠 . youtube.com/watch?v=CKU_MmHSyl8 신동 개인직캠 . youtube.com/watch?v=H5WPI3eHdp0 은혁 개인직캠 . youtube.com/watch?v=rXT-H_4hhl4 동해 개인직캠 . youtube.com/watch?v=wzsKO4yonsc 규현 개인직캠 . youtube.com/watch?v=G86JWivxyZU 단체 직캠 .





FA 등 다음 시즌 전력 보강 논의가 적극적으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규현 목소리 물론 좋고 그래서 나도 호감이니까 파도타고 있는거지만ㅋㅋ 약간 우리나라에서는 한국발라더가 가진 특유의 이미지나 규현 자체 이미지같은거 겹쳐서 목소리 좋은거 알지만 좀 새삼스러운? 느낌인데 외국팬들은 언어를 못알아들으니까 진짜 그냥 순수하게 목소리에 엄청 찬사를 보내는 느낌이라 덧글 보는데 오오.. 해짐ㅋㅋㄱㅋㅋ 그리고 우리나라보다 저쪽이 낮고 부드러운





발생하면 야외집회는 철저히 차단되고 국회의원들에 대한 탄압이 본격화될 것이며, 적폐청산을 빌미로 감금, 납치, 고문 등 무자비한 공포정치가 시작될 것이다. 그러므로 이런 일이 예상치 않은 날에 벌어지지 않도록 일심으로 기도하라. . 얘들아, 내가 깊은 잠에 빠져 있는 너희들을 흔들어 깨웠다. 이 같은 악성 변종, 곧 돌연변이들이 출몰한 데는 각자 크고 작음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