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개월 밖에 안된 신차였습니다. 대충 상황을 들어보니 날씨가 추워 맥심 커피 한잔 들고 하다가 반은 쏟고 반은 버렸다면서 사과를 합니다. 날씨가 추워 커피 한잔하고 싶은 건 이해합니다만 다른 사람의 차를 주차하면서 커피를 마신다는 건 솔직히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업체의 보험은 되어있는지 여쭤보니 시트에 커피를 흘린것은 사고가 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험적용이 어렵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처음에 정중히 말씀 드렸습니다. "저는 시트 교체를 원한다. 출고된지 9개월 밖에 되지 않았고 혹여 후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냐?" 라고 말씀을 드리니 "현재 기능상의





기본중의 기본이라고 하셨습니다.) 또, 통증이 해당 부위만의 문제가 아닐까 하는 끊임없는 의심으로 다른 부위도 테스트해보는 등 국소 부위 치료가 아닌 궁극적인 치료와 이후 예방 치료까지도 고려해 주시는 그런 분이어야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실 많은 물리치료사 선생님들께 큰 부담을 드리는 것 같아 죄송하지만 제 담당 치료사 선생님은 그런 분이시고 본인의 시간을 온전히 집중해서 제 치료에 전념해주셨습니다.



안대 후기.. 샤오미 Jeeback 경추 마사지기.. 지박? 대박? 냥이 모시는 집사님들께 질문.. 샤오미 온열담요 일주일만에 왔는데 좋네오 제 포르쉐를 뒤에서 박고 도주했습니다. ●●11월2일 여의도 지방버스모음●●(퍼날퍼날해주세요) 2019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노블레스 스페셜) 풀옵션 일주일 사용기 3/3 휴테크 고민이네요 무선휴대용제습기가 나왔음 좋겠어요 내가 만약에 리얼돌 제작자라면 회사에 개인용품 얼마나 갖다놨음? 샤오미





용도에 필요하여, 구입했는데, 사용성에 대해서는 국산과 별 차이는 없습니다. 단 이것은 ON, OFF 상태에 대해서 어플을 봐야만 알수 있고 별도로 국산처럼 메시지를 안띄워 줘서 좀 불편합니다. 전력 모니터링 기능도 없어서 당연히 대기전력시 자동차단 같은 기능도 없습니다.(국산은 됩니다.) 총평 : 가격은 단순 스위치 기능만 생각한다면 6천원대의 중국산을 당할수 없습니다. 다만 국산은 현재 가격이 19000원 정도하는데, 중국산에 별도로 플러그, 소켓, 전선 연결해서 사용하면 매우 거추장스럽고 마감이 부실하여, 별도 재료비와 작업을 생각한다면, 전력 모니터링 기능도 있고,



있는데 체험 제품이라 그런지 다 포함되어 있네요. 한데 설명서가 보이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 방법이 간단해서 그런지 만들지 않은 것 같은데 그래도 기본적인 안내장과 품질보증서는 구색이라도 있는 맞지 않나 싶습니다. 고객 요구가 있어 현재 제작 중이라고 하네요. 목안마기의 크기는 420(H) x 320(W) x 150(D)mm이며 우측 면에 전원 겸



만약 도수 치료가 시간때우기식이라면 저 또한 많은 시간과 큰 비용을 들여서 치료를 하지 않았을 겁니다. 마치며 제 글을 읽으시고 아킬레스건의 치료를 받으실 분이 계시다면 되도록 병원에서 시작하시고 재활 단계시거나 통증이 정말 경미하시다면 통증이 없는 범위 내에서 두발을 모두 대고 시작하는 카프레이즈부터 운동을 시작하시면 좋겠습니다. 유튜브를 보시면서 처음부터 한발로 하거나 많은 횟수와 세트를 진행하는 것은 아킬레스건의 통증을 심화시킬



아킬레스건에 통증이 왔습니다. 2. 두발을 땅에 대고 끝까지 앉았을 때 (허벅지와 종아리가 닿도록) 발뒤꿈치가 땅에 붙어있지 않고 들린다. 3. 운전을 두시간 이상 하면 아킬레스건이 아프다 아킬레스건염은 급성으로 왔을때 초기에 잘 치료하지 않으면 저처럼 만성으로 발전합니다. 위의 제 사례들이 복합적으로 나타나신다면 아마도 이미



25유로 더하기 29유로는 54유로니까 대충 7만원 들었습니다. 그런데 기침이 안 떨어져요ㅠㅠ 비타민 D 앰플은 처음인데 이걸 깨서 한번에 원샷을 하는건가 잠시 멍해지고 있어요. 처방전에는 이런 앰플을 두달 간격으로 먹으라고 하는데 이 작은걸 2달 동안 쪼개 마시라는건지... 약봉지는 예쁘네요. 약초가 그려져 있어요. 온열매트 위에 놓고 찍었더니 완전 선명하네요. 제목 그대로 썬바이오 라는 회사에서 만든 온열매트(홈페이지에는 개인용 조합자극기라고 나오네요) 써보신분 계신가요??



이게 효과가 있는거에요. Azinc라는 멀티 비타민제인데 실은 얼마 전에 구순구각염...여기서는 cheilite angulaire라고 입술 양끝이 조커처럼 찢어질 기미를 보이고 입술이 따갑고 벗겨지는 등 굉장히 아팠거든요. 립밤도 바꿔가며 썼는데 효과도 없었어요. 병원 가기 전에 검색을 해봤더니 비타민B가 부족하거나 추위때문이거나 해서 오는 증상이라고 하길래 속는 셈치고 어차피 비타민 D도 먹어야 하니까 멀티 비타민을 시작했더니





앉았다일어서기 힘들정도로 아플때도 있었습니다. 통증의학과가서 엑스레이촬영, 허리에 주사맞고 온열찜질, 저주파치료를 받고 먹는약, 파스사서 붙여도 계속아프더군요..ㅜ 몇년전 아버지께서 허리통증땜에 정형외과랑 한의원에 침맞으러 한동안 다니신적있는데 차도가 없어 지방에 조금 큰 병원까지 가서 내부장기에 뭐가 있는거같다하여 아산병원에 가니 췌장암 말기였습니다. 저도 문득 예전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느끼고 오래 지속된 허리통증이 생각이나 가족력이 이어지는가 겁이나서 CT촬영을 이번주에 해보려고 하네요.. 단순허리 근육통이면 좋겠는데 겁이나서 일단 병원에서 현재상황 알려드리고 CT촬영이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