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겁나 갈리잖아 비슷한 선에서 +/- 1-2 그냥 셋 다 각 장르 선호도에 따라 보면 될 듯 명절용 딱이네 근데 이성민 배우 수트에 나좀 꽂힌듯.............무대인사 스케줄 찾아보고있다..... 잼있을 것 같으네요 한국판 닥터 두리둘인가요? 지금 설스케쥴 다나온 영화관들도 있고 금요일까지만



미스터주는 다세포소녀 가까운 급이군요 2020년 1월 설시즌 개봉예정 한국영화 4편 에그지수 남산 93% 히트맨 88% 미스터주 84% 다음주 세 개 개봉하지 말고 하나 당겨오지 오늘 동시개봉한 한국영화 세편.jpg 2020년 3번째영화 o 미스터주 o 미스터주는 최악입니다. 영화 미스터주에 대한 썰 1-2월에 나오는 코미디 한영들 미스터주 보고 왔는데 구리다..... 설날 개봉한 한국영화 다 손익분기점 못넘었네요.





보실분? 6시 에그지수 업뎃 남산 94 히트맨 89 미스터주 88 덬들아 히트맨 vs 남산의부장들 vs 미스터주 미스터주 보고왔는데 노잼 (ㅅㅍ) 조조로 가족들과 미스터주 보고온 후기 히트맨이랑 미스터주는 스피드쿠폰 없는거지? 리틀빅 인별에 잊에 영상 ㅇㅋㅌ 히트맨 해지지않아 미스터주 뭐 볼까??? [강추비추]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미스터주' (노스포) 남산의 부장들 보고 왔습니다. 닥터두리틀 보니까 미스터주 생각 나네요 히트맨,미스터주,닥터두리틀, 어떤걸볼까요? TV조선뉴스에서 1위 영화만 빼고 리뷰 이성민 최근 드라마 성적은





1위로 갈거라 예상되고 (영화도 무난한 듯) 롯데 히트맨 있고, 미스터주는 좀 힘들거라 예상되는데 이번주에 개봉하면 또 소재가 좀 겹치는 느낌 들어서 다음주로 한거 같긴 하지만.. 관객들 더 많이 모을수 있겠다 손익근처라도 갈수있길 ㅅㅊㅅㅊ 히트맨은 권상우때매 빈정상해서 ㅅㅊ안함 엄마아빠가 영화 보고 싶다셔서 내일 갈라 그러는데 난 사실 남산의부장들 보고싶지만 싸움날거 같아서ㅋㅋㅋ 히트맨 나쁜녀석들 미스터주 중에서 골라야할듯ㅠㅠ 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동물원 살리기 프로젝트를 그린 이야기.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감독: 김민수 주연: 정우 김대명 박병은 줄거리: 수사도 뒷돈 챙기는 부업도 같이 하는 친형제 같은 두 형사가 더 크고 위험한 돈에 손을 대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영화. 바이러스 감독: 강이관 (사과, 범죄소년) 주연: 김윤석, 배두나 줄거리: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수일 내에 사망하는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하고, 유일하게 치료제를



첨부터 끝까지 거슬림 코믹 영화라 액션들이 다 과장되어있었는데 그게웃기지않았어 ㅠㅠ 알리랑 배정남 둘다 찍느라 고생했겠더라 설연휴 영화로 손절합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없었습니다 남은건 남산의 부장들 ,미스터주 밖에 없군요.. 1월 22일 동시개봉 배급사 : 쇼박스 배급사 : 롯데ENT 배급사 : 메가박스 플러스엠 / 리틀빅픽쳐스 미드웨이 이후안보다가 해치지않아 나쁜녀석들안보고 남산의부장들 히트맨 미스터주 스파이 지니어스 4개볼생각입니다 ㅎㅎ 히트맨이 의외로터질지도모르겟네요 오늘은 1차 남산의부장들 갑니다 미스터주랑 남부 동시 개봉 ㄷㄷ 게다가 이미지가 너무 극과 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솔직하다고 하고 뒤에 남산이랑 히트맨 손 누가 들어줄까요 이렇게 하는데 왜 읽지 못하지??ㅋㅋㅋ 미스터주 예고 잘뽑았다ㅋㅋㅋㅋㅋ 시사회 포함 반응 봐서는 해치지않아,남산의부장들,미스터주,히트맨 이 중 남산의 부장들이 이번 설날 한국영화는 좀 약한 느낌이네요. 미스터주 VIP 시사회 손나은 미스터주 라는 영화를 봤습니다.. 미스터주 사라진vip 이영화가 극한직업보다 재밌네요 동물영화 미스터주vs 헤치지않아 한가지 선택하라면.. 미스터주 VIP시사





미스터주라고 부르는거 첨부터 끝까지 거슬림 코믹 영화라 액션들이 다 과장되어있었는데 그게웃기지않았어 ㅠㅠ 알리랑 배정남 둘다 찍느라 고생했겠더라 인터넷에서 보일때 엄청 재밌어보여서 해치치않아랑 미스터주 중에 고민하다가 미스터주봄 원덬이는 이제 갓성인됐는데 티비 보다가 볼거없으면 애니메이션도 엄청 즐겨보고 유치뽕짝한것듀 소소하게 잘보는 편임 첨엔 웃음포인트 몇번있어서 오 재밌다 이러면서 봤는데ㅋㅋㅋ 뒤로갈수록 내용이 좀 이게 뭐지싶음ㅋㅋㅋ 갈수록 더더욱





'미스터주: 사라진 VIP', 감독 김태윤, 러닝타임 113분, 12세 관람가 국가정보원 에이스 요원 주태주. 승진을 앞두고 중국에서 특사로 온 귀하신 몸 판다 밍밍을 경호하게 된다. 하지만 밍밍이 쉬고 있는 동물원에 테러리스트가 습격해 밍밍을 납치한다. 테러리스트를 막다가 사고를 당한 주태주는 동물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된다. 주태주는 군견 알리와 함께 밍밍을 찾아나선다. 김미화 기자 강추☞ 자신의 동심을 시험해 보고 싶다면. 비추☞ 코미디 영화는



거기서 거긴거 같지만 남산 히트맨 보고나니 볼게 없군요 이거 둘다 보신분도 별로 없을거 같긴하네요 미스터주 사놓고 평 안좋아서 취소한다는걸 깜빡했네요 취소가능일자 5분지나고 봤네요 ㅜㅜ 사용기한도 지났는데 이거 방법없죠? 꼭 ㄱㅏ실수 있는 분 댓글 주세요! 미스터주 히트맨 남산의 부장들 정직한 후보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짐승들 클로젯 사냥의시간 인셉션(재개봉) 이거말고 더 잇어? 남산은 봤는데.. 히트맨 미스터주 중머보까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