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힘있는 저음은 아닌데, Shape of My heart 같은 곡을 듣기엔 이 정도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저음이 너무 무겁게 깔리면 기타와 보컬이 뭍힙니다. 웬지 잘 어울릴 것 같은 노래로 윤하의 '비가 내리는 날에는'이 떠올랐습니다. FS-B1 스피커는 보컬을 감수성있게 잘 표현하고 피아노 소리도 잘 들립니다. 최근의 기기들에서 깨끗한 소리라고 하면 굉장히 명확한 소리를 얘기하는



⠀⠀⠀ Release on 2019.11.19. 18:00 (KST) ⠀⠀⠀ #다비치 #DAVICHI #이해리 #강민경 #나의오랜연인에게 #겨울의너못말 +) 이해리 인스타 이모티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월 19일에 나올 '나의 오랜 연인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림❤ Concept Teaser #1 다비치 New Single ' 나의 오랜 연인에게 ' ⠀⠀⠀ Release on 2019.11.19. 18:00 (KST) ⠀⠀⠀ #다비치 #DAVICHI #이해리 #강민경 #나의오랜연인에게 #겨울의너못말 +) 이해리 인스타 이모티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월 19일에 나올 '나의 오랜 연인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림❤ 아니 이건 기생충이





같은 폰 쓰고 싶어요!! 첫번째 동영상에서 냉혈한 나올때 노래방 반주가 너무 익숙한데 모르겠어... 뭔가 나의 아저씨에 나올만한 브금이라서 나저씨 오스트 찾아봤는데 아니더라고 ㅠㅠ 너무 궁금한데 아는 사람 있을까??? ■ 송강호·이병헌·전도연, 항공 재난영화 ‘비상선언’ 의기투합 송강호·이병헌 네번째 작품 호흡 전도연 합류 역대급 드림팀 완성 “캐스팅 공 들여…3월 촬영 돌입” 스크린 드림팀이 뜬다. 같은 영화에 출연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인 배우 송강호와 이병헌 그리고 전도연이 항공 재난극 ‘비상선언’으로 의기투합한다.



개봉하는 영화 천문:하늘에 묻는다 의 한 장면.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세종대왕과 장영실의 이야기인 영화 ‘천문:하늘에 묻는다’를 먼저 본 역사학자들이 역사적 사실과 허구의 상상을 뒤섞은 작품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기록에 남지 않은 장영실의 마지막 행적을 영화적인 상상력으로 풀어낸 시도에는 “슬기롭게 그렸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고, 꼼꼼한 고증에 관해서는 “인상 깊다”고 짚었다. 최민식·한석규 주연의 영화 ‘천문:하늘에 묻는다’(감독 허진호·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가 26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청춘의 도전과 휴머니즘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이야기다. 아이유는 축구대표팀을 다루는 다큐멘터리 연출자 역할이다. 성공을 향한 열망을 숨기지 않는 인물로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그동안 드라마에서는 주로 어둡거나 사연을 가진 인물을 연기한 아이유는 ‘드림’을 통해 재기발랄하고 당찬 매력을 발휘한다는 각오다. 지난해 12월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과 호흡한 영화 ‘백두산’으로 800만 관객 흥행을 맛본 수지는 ‘만추’ 연출자 김태용 감독의 복귀작인 ‘원더랜드’의 주연을 맡아 연기자 박보검과 애틋한 사랑을 그린다. 스크린



강민경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레전드가 방문했다”며 반갑게 맞이했다. 강민경은 “그때는 문세윤과 김동현 사이에 앉아서 그랬던 것 같다. 오늘은 제대로 해 보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반면 ‘놀토’ 첫 출연인 이해리는 “평소 말을 잘 못 알아듣는 사오정”이라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이날은 올해로 탄생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1호 가수 현인의 노래가 등장해 현장을 멘탈 붕괴에 빠뜨렸다. 독특한 창법에 멤버들 모두 당황했으나 신동엽은 나홀로 승승장구해 “같은 시기에 활동해서 그런거냐”는 놀림을 받았다. 신동엽의 독보적인 활약 속 강민경은 멤버들이 의견을 내놓을 때마다



받았을 때 조금 망설인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유닛 형태도 보기 드믄 3인치 소형 풀레인지입니다. 트위터와 우퍼가 따로 구성되어 있는 2way 혹은 3way 형태의 스피커가 흔한 편인데, 약간 의외였습니다. 신생 브랜드가 처음 개발한 스피커라면 좀더 대중적인 형태가 되어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 정도였습니다. 리뷰를 망설이는데 이 스피커의 구구절절한 개발 사연이 자꾸 아버님과 어린 자식을 생각나게 합니다. 피아노 연주를 즐기는 아들을 위해 앰프와 스피커를 직접 개발하게 되었다는 제품 개발 스토리가





8번 '비창' 2악장이 생각납니다. 베토벤은 사실 상당한 피아노 연주가였었죠. 초등학생 때 CD로 지겹게 들었던 곡인데 들을 때마다 좋았습니다. 피아노는 스피커로 표현하기 매우 어려운 악기라고 알고 있는데, 여기서 FS-B1의 풀레인지 스피커가 빛을 발합니다. 너무 가늘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게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표현해줍니다. 적당하게 들어간 배음과 소리의 질감이 좋습니다. 저음대는 단단함은 부족하지만 적당히 부스트해서 어느 정도의 양감은 있습니다. 소리 자체는 과하게 카랑거리지 않아 즐기는데 거슬리지 않고 저음대는 약간 동글동글하게 느껴졌습니다. 몇 주 동안



극중 송강호는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지상에서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이병헌은 재난을 극복하는 열쇠를 쥔 인물을 각각 맡아 호흡을 맞춘다. 전도연은 관련 부처 장관 역할이다. 이들 세 사람이 그동안 다양한 연기활동을 통해 따로 또 같이 맺어온 인연도 새삼 눈길을 끈다. 송강호와 이병헌에게 ‘비상선언’은 네 번째 호흡이다. 2000년 ‘공동경비구역 JSA’부터 2016년 ‘밀정’까지 만날 때마다 시너지를 발휘한 두 배우는





나올때 노래방 반주가 너무 익숙한데 모르겠어... 뭔가 나의 아저씨에 나올만한 브금이라서 나저씨 오스트 찾아봤는데 아니더라고 ㅠㅠ 너무 궁금한데 아는 사람 있을까??? 멜론 2020 연간 누적 TOP 10 (1월1일 ~ 2월 15일) 1위 지코 ㅡ 아무노래 ( ↑5 ) 2위 창모 ㅡ 메테오 (↓1) 3위 레드벨벳 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