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대한 빨리 눅눅하게 만들수 있을까요? 네이버에 검색해봐도 눅눅한과자를 바삭하게 만드는 방법은 있어도 바삭한과자를 눅눅하게 만드는 방법은 없네요 ㅜ 서론이 길어 죄송합니다.. 혹,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아!! 눅눅한 건빵이 최고로 맛있어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주더라구요.. 요즘은 마트 가도 ㄹ데 ㄴ심 ㄴ양 것을 거들도 보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한잔후 간만에 오붓 하게 잠 잣습니다... 오늘은 강원도로 친구만난다고 일박 이일 갓는데 '''' 줄서있는데 제 앞으로 새치기해서 타더니 조용한 버스 안에서 계속 떠들고 과자 뜯어먹는데 새우깡 같은 냄새 온 차안에





뭔가를 많이 챙겨서 차에 올랐어, 내가 운전대를 잡는걸 처음보니 처음엔 놀랐지만 이내 아침공기의 저항을 뚫고 달리는 차안에서 우리는 여태 지하철 버스, 택시에서 느껴본적이 없는 그런 달달함을 느끼면서 강화도로 향했지 강화도에 들러서 배를 타고 들어가는 섬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차를 같이 실어서 들어갈수 있었어 차를 배에 세워두고 10분남짓 배를 타고 가는 길에 같이 새우깡도 갈매기들한테 나눠주고 아침햇살에 반짝이는 내 시선도 여자친구에게 나눠주고 같이사진도 잘안찍었는데 옆에 있는 사람한테 부탁해서 폰사진도





또 오자." 라고 말하는데 마음속으로 매년 한번쯤은 여길 너랑 같이 와야겠다고 다짐하고 있었음 그리고 추운날씨때문인지 해가 바다너머로 이불속을 파고드는 고양이가 되어 질때 우린 정상에서 내려와 다시 펜션으로 향했고 펜션에 예약할때 주문했던 바베큐를 펜션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먹기시작했음 쵸코파이가 맛있는건지 군대가 쵸코파이를 맛있게 만드는건지 정확히 답변하기 힘들듯이 그녀랑함께 이시간...이공간에서 이 음식들을 같이 먹어선지 너무 맛있었던기억.. 그렇게 저녁식사하고 펜션에서 사장님이 준 커피를 한잔씩 마시며 방으로



새우깡에 깡쇠주 갬성은 묵을만 하신가여 저 새우깡 사러 갈라고요 보배를 과로하게 했더니 배고프네요 아시는분 계시면 꼭 좀 알려주세요~~ 제가 과자(스낵,비스켓류) 나 감자튀김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사람마다 식성이나 개취가 있을수 있잖아요.. 보통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새우깡을 먹을때 봉지 뜯어서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아서.. 아그작 아그작 씹어먹다가 새우깡이 남으면 봉지에 돌돌말아서 고무줄이나 집게로 집어놨다가 다시 열어서





칼국수면 불호인 저에게는 너무 가혹한 현실. 그래도 정신 붙잡고 다시 조리방법 정독. '꼭 맛있게 먹고 말겠다는 강한 의지' 으잉?! 근데 인간적으로 물 붓는 선이 너무 안 보입니다. 제가 아무리 시력이 안 좋다지만 이건 좀 너무 한 거 같아요. 컵라면 먹다 말고 잊고 살던 현실의 아픔이 밀려와서 괜히 좌절... 할 뻔했으나 그냥 쿨하게 손가락으로 만져보고 눈으로 다시 확인한 후 뜨거운 물을 부었습니다. '불편한 시각을 포기한 것이 아니라 시각에 촉각까지 두 가지 감각을 이용하면 더 확실하지 뭐'





도포입고 갓쓰고 한지에 적힌거 태우면서 누가 막 머라고 외계어 하는 거 듣고 왔다고 하네요... 막힌 기운을 풀었다고 식을 치르기에 앞서 정성을 들여야 하니 가진거 다 내놓으라고 해서 800원 내고 새우깡으로 의식 치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교였던가 그럴꺼에요 ㅎㅎ 요새 교새를 확장했는지 서울 인근에서도 종종 보이더라구요. 남자애가 포교활동 하려다가 시비 붙어서 파출소





- 십오야 이벤트 대상 연재작 유료 구매시 300/1천/3천/7천+이용권 (~10/21) * 리뷰 작성 이벤트 (전원 증정) - 닥터세인트 『동창생들』 시리즈 리뷰 작성시 1,000원 (~10/21) ㅋㅋㅋ 새우깡당 갈색 베레모에 갈색 코트 입고 비둘기한테 새우깡 주는 직캠 뜨는 그날도 내가 귀여워할거야🥺 간단하게 삐루 큰 깡으로 시작~~ 새우깡 본 김에 템버린 생각이 나는 날 되면 클



드는 라면. - 육개장사발면 끓여서 포테토칩 육개장맛과 리얼 맛비교 / 꿀조합 추천(+와사비 마요네스) - 삼뚜기 짜짜로니열 : 오뚜기 + 삼양 / 짜짜로니 + 열라면. 그들의 운명적 만남 할배형들하고 친해? 아배는? 나배는? 서로 만나면 아웅다웅싸우는거아냐? 대가리 까버린다 문디자슥아 새우깡내가삿응게 소주값은 니가 내야제! 이름서. 아냐? 자일로스슈거 소주N새우깡 2+1 상품만 담았네요 ㅎㅎ 새우깡 2+1은 오랜만~ 라면 잘 안 먹는데 컵이랑



먹어도 될라나요 맛도 새우깡맛이라는데 ㅋㅋㅋㅋ 웃을 준비하고 들어갔다, 마음 한편이 뭉근해져 나온다. 영화 '시동' 얘기다. Q. 마동석 비주얼 역대급이던데, 어땠어? 마동석 필모그래피 중 가장 독보적인 변신이다. 최근 몇 년간 그의 행보에 다소 아쉬웠던 팬의 마음을 달래기 충분해 보인다. 단발머리, 핑크 맨투맨, 헤어밴드 등 그와 세상에서 가장 안 어울리는 아이템을 두루 착용했지만 묘하게 착 붙는다. 그의 쇼킹한 비주얼이 스크린을 가득 채울 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