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환, '아무노래' 챌린지 동참..지코 "그루브 최고" 찐바이럴홍보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주는 이번 지코 신곡 마케팅.jpgif 이대휘 아무노래챌린지 표정봨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아무노래 챌린지 흥한거 보니까 사재기가 바이럴 타령하는게 얼마나 웃긴지 알겠음ㅋㅋㅋ 아무노래 챌린지 어떻게 부탁했을가? ㅋㅋㅋㅋㅋ 도현이 아무노래챌린지 겁나 기엽넼ㅋㅋㅋㅋㅋ 내돌은 과연 아무노래 챌린지 할것인가 ㅋㅋ 아 미친 김연경이 아무노래챌린지 한 거 역대급 귀여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뭐야???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일반인들도 겁나한다 ㅋㅋㅋ 나 지코 콘서트 게스트로 갔대서 직캠있나 유툽들어가서 아무노래 챌린지는 누구부터 시작된거야? 도연X유정 아무노래 챌린지 김재환 아무노래챌린지 중독적이지도 않네 엠비케이 진짜 열일한다 ㅋㅋㅋㅋ 美 빌보드 “지코 ‘아무노래’ 재치있는 곡, 이효리도 댄스 챌린지 참여” 김재환 덕질 천국인가 김재환 아무노래 챌린지에 지코 댓글 자기돌 아무노래 챌린지 하지 말라 하는 사람들은 이유가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를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아무노래'는 머릿속을 스치는 의식의 흐름을 랩과 노래로 표현한 재치 있는 곡이다. 이효리, 청하 등 유명 연예인이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며 '아무노래' 열풍에 박차를 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만 최대 온라인 음악 사이트 KKBOX를 비롯해 브라질 매체 ptAnime 등도 '아무노래'와 챌린지에 대해 다뤘다. KKBOX는 "트렌디한 안무가 중독성이 있다"고 말했고, ptAnime는 "'아무노래'가 차트 올킬을 하며



아무노래챌린지 보는데 유정이 코 뭐 한거같다...ㅠㅠ 알려주라 넘 조앜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1도 없어서 2038626738번봤는데 그닥..🤔🤔🤔ㅋㅋㅋㅋ 지코 충성충성 계속 무슨 챌린지? 유행이라고 막 춤췄다던데 그 요즘 유명하는 아무노래..그 챌린지 하나?잉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 귀요미들~~~ 귀여워 귀여워 링크는 아래에🧡💙 똑똑하다 중독성 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영상 오른쪽에 있는 댄서랑 같은 사람 맞아? 아닌갘ㅋㅋ 저번에 아무노래챌린지모음영상에서 본 사람이랑 닮은거같아서 논란 안받아요 싫으면 뒤로가셈 솔라 신곡 홍보해줌 ㅋㅋㅋ 그와중에 한곡반복 뭔데 ㅋㅋ 화사랑 아무노래 챌린지 한게 인연이 된건가?





보러가게 ㅋㅋ 마지막 ㅋㅋㅋㅋㅋ 깜짝이야 저게 뭐야 저런거 누가해 했는데 지호가 옳았어 이렇게 흥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 하는거 구경하는거 존잼이야 나도 해보고싶어 좀 강도 약해도 센스있고 기억에 남는 안무가 훨씬 나은거같음 안예쁜 안무 연골갈아서 추는거 보면 맘이 너무 아파...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보면서 느낌... 진짜



잘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노래는 애초에 진입도 1위였고 흥한거 존나 느껴지는데 사재기는 뭔 페북따리에 좀 올라왔다고 몇십위씩 올라가 존나 웃김 지코가 뫄뫄씨/야/선배님 이거 제 신곡인데 홍보차 하는거거든요 이거 영상 보시고 춤춰서 인스타에 올려주실 수 잇으세여? 했을가?ㅋㅋㅋㅋ 궁금하당 ㅋㅋㅋㅋㅋㅋㅋ 지코랑 인연은 있긴한데 ㅋㅋ 귀여울듯 무한반복





해외에선 있었다는데 국내에선 못본거같음 저렇게 가수본인이 시작해서 유행만든거 백댄서들도 많고 딱딱 맞게 잘한다ㅋㅋ 아무노래챌린지에 같이 추길래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같이하는 거 봤는데 춤 못추는데 진짜 사랑스러워 평소에 별 매력 못느꼈는데 ㅁㅊㄷ... 위키미키 도댕도 그렇고 인스타 가보니까 진짜 많네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같이 일하는 배우들이랑 찍었나본데 케이팝 챌린지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 케이팝 춤 추는 거 겁나 올라온다 진짜 내새꾸 너무 이뻐..... 사랑한다 강아지야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건 진짜.... 고한우



챌린지 해ㅗ조... 개웃기다ㅋㅋㅋ 수랑 같이 참여ㅇㅇ ㅋㅋㅋ 흑 ㅋㅋㅋ 귀엽지 페북에 올라왓다길래 봤는데 하트수 3만이 넘었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하다가 안되니까 아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다시 올리겟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시끄럽고 겁나 잘 출 거 가튼데ㅋㅋㅋㅋㄱㄱ 동작까지 외웠다 노래 개좋아 엔쥐컷이나 잠옷 공약으로 찍은 거 말궁 계속 보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귀여움 지코 챌린지 흥하네 ㅋㅋㅋㅋㅋ 잘춘다 ㄱㅇㅇ 저노래가 무슨 유행이라도 돼?? 디스패치화보 팬미팅 메이킹 화보 아무노래챌린지 ㅠㅠㅜㅠㅠㅠㅠ도혀나ㅏㅏ ㄹㅊㄱ 지금 음원계의 새역사를





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여워 시발 큰 키로 수줍게 삐걱거리다가 마지막에 아이씨 하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아닌데 자꾸 다시보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 잘찍은듯 지코귀엽고 화사 매력쩔어 일어나자마자 또 무한반복중ㅠㅠㅠㅠ휘웅휘웅 잔망둥이들 놀러가서 찍은 사진인데 화보인줄..🌴 출처 아무노래 챌린지 보러갔다가 연결해서 가봤는데 어제 짼탐에서 스프레이 필요해 머리를 하기위해 ㅋㅋㅋ 이 부분이랑 우리 아직 어리네 30살 되면 얼마나 잘하려고 이거랑 음중 후앰아 영상 짧게



ㅋㅋ 근데 100개 넘는 댓글이 다 귀여워,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긴 ㅈㄴ 귀엽지 않냐 진짜 그리고 첨에 청하 화사랑 같이 한것도 잘한거같음 바로 지코가 언급 ㅋㅋㅋ 정말 행복하네 juj 지금 하는 기계 바이럴 말고 찐 바이럴은 저렇게 되겠구나 싶어서 신기해 ㅍ퓨ㅠㅠㅠ 잘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정빵모자ㅋㅋㅋㅋㅋ엄청 느낌있게 추던데 아ㅏ님 안무가 있나? 대휘웅이 춤 왤케 찰지게 잘추냐 표정까지 완벽해ㅠ 이효리 강한나 송민호 화사 청하 산다라 빼고 알려줘 춤추는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