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4판 중 유일한 골과 승. 간만에 소주 2병 마셨습니다;;; 마스터리그 킹왕짱은 역시 우물안개구리였던걸로;;ㅠㅠ 이상 후기를 전합니다~ㅠㅠ 손발이네용 다이빙 소리 하는데 다른 해축 선수들도 넘어질 때마다 다이빙 소리 많이 들어? 독일전에서 다이빙했다고 옐카받고 주심이 다르겠지만 비슷한 상황인 케인은 피케이 받고 리버풀에서는 마네가 밀었는데도 피케이 못받고 레스터에서 옐카받고 아스날에서 피케이 받았는데 다이빙이라고 아스날팬들이 와서 인스타테러하고 이번 쉐필드에서도 감독이 저격하고 피케이 못받았는데도 다 그 상황을 봤는데 손흥민이 일부러 넘어진거는 한번도 없던데 다 밀거나 다리걸어서 넘어진게 많아서 그런경우에 백퍼





출전해서 고르~ 넣으면? 아닌가... 디시 리버풀 갤러리 반응.... 그냥 리버풀팬은 이제 일베랑 동급인듯 리그 컵 챔스 5연속 트로피 안겨주고 리버풀로 옮겨.. 손흥민도 데리고 왔습니다 다만 나이를 먹어가는 손흥민이 아쉬워.. 나이만 계속 젋게 하고 있네요 (에디터로) 평생 가자.. ㄷ ㄷ ㄷ ㄷ 리버풀 대 아스날 맨유 대 첼시 리버풀대 아스날은 전반 30분인데 ㄱㅐ싸움중이시거 ㅎㅎ 맨유 첼시도 개싸움 가즈아!! 리버풀은 1월 맨유와의 잘츠부르크의 미나미노 타쿠미





오른쪽인데 아서는 안중에도 없었냐 라키는 데용은 부시와 경쟁하고 아서와 자기가 주전먹을거라고 생각했나싶은데 라키같은 중미보다 부시같은 수미 구하는게 더 어려운데 팀에 누굴 남기겠음 부시는 팀 레전든데 리키 남기고 부시를 팔겠냐 입만 안털었어도 미운털 덜박혔을텐데 쓸데없는 소릴 해서 욕을 사서먹고 벤치신세 되서 안타깝긴한데.... 주전을 당연하게 여기던 마인드 보면 별로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기도 함 원래 라키없으면 안된다는





패배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뭔일이야 생각보다 존나 빨리 전범기 보였네 리버풀 아 맞다 담 경기 리버풀이었지;;; 리버풀아스날 횽...봉미다 와 맨시티랑 리버풀 아니면 우승 생각하면 안됨 리버풀 황희찬 동료 미나미노(일본인) 영입 하네요... 리버풀 경기 예상되네요 리버풀 VS 토트넘 경기가 있는데... 리버풀 비교를 해도 잘츠랑 비교를 하지 ? 라키티치 요즘 별로인거 나뿐임? 맨유가 살아나네요 리버풀은 피르미누가 최고입니다. 월요일 연차 내니까 일요일 저녁이 평안하네요? 김보경이 푸는 축구국가대표팀 썰.txt 호원시 아까 리버풀 프리미어





것은 욱일기(전범기)에 대한 심각성 인식과 앞으로 욱일기(전범기) 사용 근절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구단의 구체적이고 분명한 약속입니다. 사과를 받는 것은 일시적으로 여론을 잠재울 수 있지만, 근본적인 해결 방법이 아니기에 좀 더 명확하게 접근하고자 공개서한을 보냅니다. 이번 욱일기(전범기) 사태는 비단, 리버풀 구단만의 문제는 아닙니다. FIFA 규정 제3조





. 그 이유는 이렇다 , -. 현장 판매는 없다 . -. 토트넘 홈페이지에서 표를 구하기에는 영어를 아는 사람도 탁한 물속에서 허우적거리 듯 하는 데 영어를 몰라 번역문으로 들이대는 본인 같은 사람들은 달리 설명을 생략한다 . -. 홈피에서 자신이 없어 대행사로부터 구하면 바가지다 싶을 정도로 몇배의 웃돈을 주어야 한다 . 웃돈을 주는 표를 구하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 재수없으면 검표하는 곳에서 입장 거절을 당하기도 한다 .( 예를 들어





수첩 보고 싶다 올해는 우승각좀 보이네요ㅎㅎ 챔스 최고의 빅매치 2경기 토트넘, 케인 장기 결장 우려…영입 필요할 수도 바이아웃이 라리가처럼 epl에선 우리가 아는 바이아웃개념이 아님 미나미노 리버풀 오피셜 떴네요. 탕강가 찐이네 ㅋㅋㅋㅋㅋㅋ첫 데뷔를 리버풀에 ㅋㅋ 영상 수정중인듯..? 오늘 리버풀지면 살라때문일듯 [헤코르드]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벤피카전이후 맨체스터로 올 예정 트위터에서 메시와 바르셀로나 팬들을 자극한 리버풀 선수 소소해서 괜찮았던 플레이엑스포 참관기 맨시티 VS 리버풀 라인업 ( 시티팬 모이시죠!) 오늘자 리버풀 vs 셰필드 하이라이트! 리버풀은 유벤투스 보다



시즌 퍼포와 스탯으로 그 외 중도표까지 흡수했을 가능성이 큰 메시에 반해 반다이크는 우선순위표가 갈릴 조건이 높았던 게 아닌가 함 누가 모드리치 때와 비교하면서 메시 팬기자들은 메시 포디움 개나주고 모드리치 몰아주기로 호날두 6발롱을 저지했는데 호날두 팬기자들은 호날두 포디움 진입을 지상과제로 삼는 바람에 메시 6발롱을 못막았다며 전략적 투표에서 실패한 것같다고 하던데 물론 과장이 있지만 결과만 보면



(EPL 전적마저 4승 2무 3패ㄷㄷ) 맨유 털렸고.... 리버풀 맨시티 둘다 털리는중........ 리버풀 역시 장난없네요. 가차니가 가 슈퍼세이브 장난아니게 해서 글치 몇 골은 들어갔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인데요;;; 해설자가 역습전술 이라고 하는데 역습상황 보다 수비상황이 상당히 아파보이네요 ㅠㅠ 에릭센 대우 개같이 해주는거랑 챔스 물건너간거 보고 손흥민 토트넘 떠야한다는거 지난주까지만 해도 핫했는데 오늘 언론보니 토트넘 그대로 남아 에이스놀이 해야한다는 여론이군요..... 갠적으론 리버풀이나 맨시 챌시 혹은 레바뮌 갔음 하는데 ㅠ 오늘입니다 21:30 왓포드 VS 토트넘



중계해줬는데... 요샌 중계도 안나와서 이피엘경기 볼맛도 안나고 관심도도 떨어지더군요 ㅇㅇ?? 무슨 생일 축하 노래를 독일어 영어 일본어 아랍어로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풀엄청 무섭네요 홈구장분위기도... ㅈㄴ신기했어 플라멩구 개인기가 좋아선지 이유는 모르겠는데 키도 별로 안큰데 커트해냄 말그대로 공격 올킬 ㅇㅇ 어느 선수가 유럽 최다 득점 최다 찬스메이킹 최다 어시 최다 드리블 최다 프리킥 최우수 플레이메이커 이걸 한번에 한 시즌에 한 명이 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