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개 일정이 개봉 전 1주일 즈음에 진행되는 것과 비교해 매우 늦은 편이다. 실제로 '백두산'과 같은 날 개봉을 확정한 '시동'은 개봉 전주인 오는 10일 언론배급시사회를 진행하며 아직 개봉일을 확정 짓지 않은 '천문:하늘에 묻는다'는 오는 16일 일정을 확정했다. ... '백두산' 측이 밝힌 이유는 CG 작업 등 후반 작업이다. '백두산' 관계자는 "CG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는 작품이라 개봉 직전까지 퀄리티를 높인 상태로 선을 보이고 싶다는 마음에서 마지막까지 완벽을 기하기 위해 일정이 늦어진





화제성도 아주 높았다. 아빠 어디가에는 윤후가 하드캐리했다면 진짜 사나이는 샘해밍턴이 크게 돋보였다고 수 있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진짜 군부대에 들어가 체험하는 것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 시기에는 군대 관련 컨텐츠가 흥하기도 하였다. 2014년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4년 당시 출연진 : 이휘재-이서언-이서준, 추성훈-추사랑, 타블로-이하루, 송일국-송대한-송민국-송만세 등



이리저리 뿅뿅 잘 다님. )한강빠졌는데 바스락거리면서 뽀송한 서류냄. -기폭장치는 그 험한 일 다 겪어도 너무 멀쩡함. -북한이 무정부 상태라지만 군인들자체도 다 사라짐. 그냥 군인이 사라진 북한땅에서 중국미국한국이 이리저리뛰어다님. 이외에도 따질게 한두개가 아님 2.감독 전작들 꽤 좋아했는데 돈을 너무 많이 쥐어주니까 헛짓하는거 같음. 한두개에 집중하지 물난리 불난리 핵난리+ 건물난리 +유머한스푼+신파 한바가지.. 전성기 클리셰범벅의 홍콩영화 보는느낌(범작) 3.긴 러닝터임. 액션이 너무 많은데도 집중이 안되선가 러닝타임 길게 느껴졌음. 4.이영화의





마음을 되돌리려고 애를 썼다고 한다. 조국이 광복하면 다같이 고국에 돌아가 함께 지내야 할 텐데, 중국인과 결혼해 혼자 떨어지면 어떻게 하려느냐고 간곡히 말렸다고 한다. 막상 최용건 본인은 중국인 왕옥환과 결혼했는데, 이처럼 간곡히 말렸던 것은 그녀의 나이가 당시 스물밖에 안돼. 진뢰와 차이가 나기도 했지만, 진중생활에서 군기를 확립한다는 뜻이 컸을 거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의 말에 의하면 더욱이 진뢰는 중국공산당 내부



설치라든지, 개혁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어떤 조치로 국민들이 공감을 모으고 있었던 그런 사안들도 그게 정치적인 공방이 이뤄지면서 국민들 사이에서도 그것을 놓고 갈등이 일어나고 있는 그런 상황입니다. 아마 앞으로 총선이 점점 다가오기 때문에 이런 정치적 갈등은 더 높아지고, 또 그 정치적 갈등은 곧바로 국민들 사이의 갈등으로 증폭될 그런, 말하자면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한편으로 이번에 우리가 또 하나 소중한 기회가 되기도 한 것은 국민들 사이에 공정에 대한 요구가 아주 높다는 점을 다시





것 같았어요. 아기가 몇번 뭐라고 말하면서 칭얼대다가 잠들었는데요... 아기가 무섭고 힘들어 하다가 지쳐 잠든건 아닌지 안타깝더라고요. 영화관측에 문의하니 부모에게 아이에게 유해할수 있다고 안내드려도 부모가 괜찮다고 하면 아이데리고 영화광 들어가는거 막을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ㅠ 오늘저녁에 볼라고하는데요 제주변사람들 의견이 반반이네요 ㅋㅋ 일단 예매했으니 보고와서 후기 남기도록 하겟습니다 ㅎ ㅇㅇ... 백두산은 안할려나 보네요~ ㅋㅋㅋ 시동은 지루하다고 하고.....에고 보통 저런장르로 87이면 난리거든 별로라고 잠깐 나오는건데도 연기 존나 잘하더라... Cgv는 안보이는데.. 메가박스.롯데시네마는.. 회�맒청英만� 12월19일 개봉당일날하네여..ㄷㄷ 물론 그전에잇을수도잇는데 그전 시사회는 아직안보이네요 무슨속셈일까요 걍





물론 흥행 가능성은 있다. 겨울 성수기 경쟁작인 재난물 ‘백두산’, 사극 ‘천문:하늘에 묻는다’에 비해 가볍게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추운 겨울 아무 생각 없이 따뜻한 작품을 보고 싶은 이라면 ‘시동’에 지갑을 열 수 있다. 한가지 유의할 점은, B급 코미디를 기대하고 봤다면



12월 19일 개봉 예정 신과함께를 제작했던 국내 1위의 시각특수효과 전문업체인 덱스터 픽쳐스의 100% 자체제작 영화 신과함께를 잇는 CG 기술력으로 글로벌 컨텐츠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작품인 만큼 덱스터의 역량을 총동원하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장기 연애 하고 헤어졌는데 펑펑 울고싶어서여... 러브액츄얼리 잼게봤는데,,, 어제 백두산 보고 아기 출산장면도 눈물나더군여.....



vs 페라리 이정도인듯 확실히 백두산개봉할때까지 겨울왕국2 독주겠네요 1. 솔직히 재미가 없음 - 별로라는 얘기 듣고 기대 없이 보러 가면 가끔 의외로 괜찮은 경우 가끔 있는데 이건 좀 너무 식상함 2. 각종 흥행 코드들만 모아놓은 전형적인 양판소 느낌 - 스토리만 잘 뽑아주면 나름 선방하지 싶었는데 특출날 것도 없고 재난영화라고 하기도 조금 포지션도 애매한 것 같네요 3. 재난영화 치고 개그코드 많이 나옴 - 물론 괜찮은 내용들도 있었지만 영화가 재미 없다 보니 그냥 이것도 가끔 좀 거슬림





참 이쁘더라구요..뭔가 고급진 느낌..ㅋㅋ 후반부 부턴 계속 하품이 나오는데...그래도 꾸벅꾸벅 졸거나 하진 않았으니 표값은 했다 봅니다..ㅠㅠ 다음부턴 이런 기회(?)가 생긴다면 치킨시켜놓고 그냥 집에서 넷플릭스나 봐야겠어요. 730만 ㄷㄷ 성추행문제 짚더군요 이게 괸히 나오는 얘기가 아니겠죠 왠만하면 가족이나 아는 사람만 해주는게 낫겟다 싶네요 방법은 동해물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