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연이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 의학에 무지한 나에게는 모든 것이 불상사로 이어질 것만 같았다. 아무것도, 예측이 불가능한 상태였다. “선배 나 업지 말라니까….” “너 진짜 혼날래? 형이 지금!” “나 무거운데….” “무거! 무, 무거, 후~.” 머리가 폭발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다행이었다. 그래도 다행이다 싶었던 것은 아직 지연이의 의식이 온전하다는 것이었다. “야, 조금만 참어? 어? 대답해. 지연이? 어?” “가슴, 닿아….”





: 왜 웃어 ㅋㅋㅋ 상대 : ㅋㅋㅋㅋㅋ 많이싸셨나봐요 ㅋㅋ 밑에서 흐르는느낌나 ㅋㅋㅋㅋㅋㅋㅋ 나 : ㅋㅋㅋㅋ 아까 다 흐른거아니였낰ㅋㅋ 열심히 닦았는데 ㅋㅋㅋ 잠만.. 어? 야 이거 내꺼아냐 ㅋㅋㅋ 피얔ㅋㅋㅋㅋㅋ 상대 : 헒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다닥 화장실로 도망간 그녀. 가서 부시럭거리(생리대 꺼내는소리)가 나는듯하다가 한숨쉬는 소리가 들림 ㅋㅋㅋㅋㅋㅋ 나 : 왜~ 뭐없어? 상대 : 아나 생리대없는거 깜빡했엌ㅋㅋㅋㅋㅋ 오빠





흔적들을 따라 서울 시내를 투어하는 경우들이 많았는데 그때 저 식당, 자리도 꼭 한번씩 가보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특히 해외팬들이 우리나라에 와서는 종현이가 다녀갔던 곳들을 가보면서 종현이를 더 많이 기억하고자 할 때 자주 들르는 곳 중 하나죠- 낙산공원도 그 중 하나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순대국을 못 먹어서 들어가지는 못 하겠지만 언젠가 한 번 찾아가 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참 다정다감하신 어머니와 누나분의 선물도 SNS를 통해서 인증샷으로



일단 투베이로! NAS 쓰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결국 기승전 시놀로지입니다. ㅋㅋㅋ 이상 뻘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50대 남편 일주일에 맥주를 3번 1600ml 18년째 마십니다. 저녁은 정말 배부르게 먹어도 항상 라면을 끓여 먹습니다. 잠자기전 핸드폰을 어둠속에서 보다가 잡니다. 건강검진후 충격받았는지 영양제 찾습니다. 아파도 병원안가고



있는데 좋아요 800페이지 넘는데 가격도 삼만원 안 넘고요 발췌는 귀찮아서 알라딘에서 긁어옵니다 1. 사람들과의 교류는 우리를 감정적 소용돌이에 빠뜨리는 주된 원인이다. 하지만 꼭 그래야 하는 것은 아니다. 문제는 우리가 남들을 끊임없이 심판한다는 사실이다. 그러면서 우리는 상대가 지금과는 다른 사람이기를 바란다. 우리는 남들을 바꾸고 싶어 한다. 상대가 특정한 방식으로, 흔히 ‘나’처럼, 생각하고 행동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그런 일은 가능하지가 않고 하늘 아래





같이온 삶은 닭가슴살 좀 얹어서 - 단점 : 너무 배고프다. 하루에 2끼이상 유지하려면 식비가 많이 든다 (1패키지당 5천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 - 결론 : 2달 해보고 실패... 비싸다는 생각에 하루에 한끼만 했는데(점심), 아침을 굶으니, 결국 저녁에 많이 먹게되었음, 살도 안빠짐. 1.5. 전환기 - 포장용 선식구매 (한번에 한끼씩, 밀봉비닐 포장되어 물만 붓고, 흔들고, 빨대로 빨아먹는 타입) - 하루에 4끼 먹음, 위벽을 탄수화물 가루로 코팅하는 느낌으로 다가... 2주동안만 소식한다고 몸에다가 통보하는 느낌으로



축배를 들어라 오늘을 위해서 내일을 향해서 축배를 들어라 축배를 들어라 오늘을 위해서 내일을 향해서 축배를 들어라 그날이 온다면 그날이 온다면 축배를 들어라 축배를 들어라 짱귀.....💙 음악에 둠칫거리며 날개 움직이는거 ㅠㅠ 안녕하세요 적폐 청산을 위한 공수처 설치와 검찰 개혁을 통한 진정한 민주주의 실현을 개국본을 비롯한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희생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아름답고 발전된 새로운 민주주의 주권 실현의 모습을 지켜보며 감격스러운 삶을 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 입니다. 저는 초등학생때 매퀘한 체류탄 가스 속에서도



취하고, 문자를 보냈으나, 답장과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상습범인것 같습니다. 아마 서울 오토 매매단지인가 그랬을 것입니다. 징병을 사유로 프랑스 망명신청했는데 프랑스가 둠조선 징병상황을 보고 망명을 받아줌. 물론 이건 프랑스는 물론 유럽에서도 이례적인 사례고, 실제로는 캐나다나 호주 같은곳이 더 잘받아준다고. 나여기서사냥하는데 오늘 세개나봄ㄷㄷ 아베가 정상회담 한다고 발표. 그것도 거지새끼 불쌍해서 한번 만나준다는 뉘앙스로 발표. 발표 대부분의 촛점은 중국에 둠.





모양새가 되버렸지만 저에게는 '죽음'이라는 '소실'을 행복과 엮는 것이 어렵네요. 쿠죠 - (방금 전의 생각은 틀리지 않은 모양이네) 이즈미 레이라는 사람은 '은하철도의 밤'에 등장하는 어떤 인물과도 겹치지 않지만 어떤 인물에게든 분명 성실하게 감정을 이입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쿠죠 - (....보고 싶네) 그렇게 강하게 생각했다. 쿠죠 - (그녀의 시야에서 내가 인식하고 있는 이 세계를) ...전갈의 불이 없다면 암흑 속에서 헤매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는데 레이 - 전갈의 불이 없다면 분명 빛이 필요한 사람은 타개책을 찾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





삼시 새끼 포함에 승마,골프,스파 및 마사지가 포함된 가격이며, 이에 3명의 여인이 따라 붙읍니다. -> 1,499딸러 짜리의 골드 패키지는 위에 실버 패키지와 서비스는 동일하고 일부 보너스가 있읍니다. -> 비아이피 클럽 방문은 경장히 비싼 샴패인 한병과 헬리콥터 투어 및 위에 언급된 모든 서비스 제공 그리고 이 사이트에서 어지간한 욕망과 충족을 시킬수 있는 조공짤을 마련 해둠! 그리고 뱅마를 좋아하는 손님을 위한 옵션 그리구 리조트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조공짤로 올려둠 -끗- 에혀~ 일이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