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라리 뒤에서 얘기를 나누고 입장 발표를 하고 루머 퍼나른 사람들에 대해 고소를 하겠다라고 공지를 하면 모르겠는데 아예 한서희 정다은쪽을 고소하겠다 하는건 불난집에 기름 붓는 격같아 ㅅㅂ ㅠ.. 쟤네가 뭐 대단한 애들이라서가 절대 아니라 쟤네가 노빠꾸 관종이라 그렇다는거.... 똥이 무서워서 피하겠냐고 ㅠㅠㅠ 걍 정다은이 바이인거도 글킨한데 저 얼짱시대 애들 무리는 넘 일진팸느낌이라





졸라많은데 정다은한서희가 잃을거없는애들이라 맞불지른거지 일반인이었으면 피해자인생 골로갈수도있었음 걔는 진짜 무서울 게 없는듯ㅋㅋㅋ 한서희도 어떻게 참았지 ㅇㅇ 워후... 한서희 정다은 한창 핫하고 관심받을때 참고인조사한뒤였고.. ㅅㅂ 팬들 정신차리게 ㅇㅇ...자업자득같음 돌병크때 대부분 일단 아니라고 입장문 내잖아 정다은이 저럴줄 누가 알았겠음? 이건 넘나 변수가 컸음 뭔갘ㅋㅋㅋㅋ 지금도 정다은보다 한서희가 빡쳐보이는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미디TV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이 몬스타엑스 원호에 대한 3차 폭로에 나섰다.



반찬챙기는건 뭐냐 중국처럼 걸리면 사형시키냐 .............. 업주신상도 공개가되야 다시는 저런짖안하지............진짜 앞으로 배달음식 못시켜먹겠다 시부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소하면 일단 터는 순간부터 불리해지니깤ㅋㅋㅋ 정다은 입던 속옷 훔쳐판거임?.. 맥락상 그렇게밖에 해석이 안되는데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올 하반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스타쉽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관련, 순위 조작 사건에 연루되며 압수수색을 받았다. 지난달 1일 경찰은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관련 Mnet 본사를 비롯, 문자 데이터 업체, 기획사 압수수색에 나선 것. '프로듀스X101' 조작 의혹은 마지막 생방송 경연에서 공개된 시청자 문자 투표



파수꾼 공동집필) & 김경선 출연 l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2020년 5월 첫방송 📌 [ 지금 우리 학교는 (지우학) ] 📌 줄거리 l 학교라는 밀폐된 공간에서 학생들과 선생들이 좀비와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원작 l 주동근 작가의 네이버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연출 l 이재규 (영화 인플루언스, 역린, 완벽한 타인 감독 / 드라마 다모, 패션 70s,



좋겟음ㅋㅋㅋㅋ 저번에 뭐 아니라고 실검 뜨고 그러지 않았나 정다은 주장일 뿐? 진짜 결말 존나 궁금해지네 새로운 동거인 또 떴다고 데미지가 있을까 정다은이 가져온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남편 얼굴이 퍼지고있다고함 언제 나온거야? 홍영기 정다은 박지호 정준영 한아름송이 다 기억나는데 이치훈?도 얼짱시대 나왔었나? 얼짱들 셋이서 꽃미남주식회사인가 하던것도 기억나는데 누구는 사실이 아니면 왜 활중해야하냐, 잘못한게 없는데 왜 숨어야하냐고 할 수도 있는데 연예인은 진짜 하루아침에 욕을 몇십만개를 얻어먹기도 하는데





56회 대종상 영화제는 오는 2월 25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오히려 말한안게 보살 소년원출신이 연예인으로 떵떵거리면서 살고 몇억씩 버는건 아니지 정다은이 원호보다 돈많아요... 범죄자 올려치기라고 생각하건 말건 스타쉽 깡패짓만 봐도 정다은한서희 아니었으면 절대 일 이만큼 못키웠음 걍 스타십이 대응너무잘못한거같은데 빨리돈해결하고 고굽척으로 오해가있었는데 변제하고 해결했다. 걍 이렇게마무리지었는게 베스트같은데 들쑤시면 더 최악만 나오는데 저걸 다 묻고 5년이나 활동시켜줬잖아 디스패치도 본인제보가



중인 화면을 찍어 게재하고 "호석아 내 돈은 대체 언제 갚아?"라고 적었다. 호석은 원호의 본명이다. 네티즌들의 댓글이 계속 달리며 화제에 오르자 정다은은 댓글을 통해 "돈 빌리고 잠수탄 건 신호석인데 왜 내가 직접 회사에 연락을 하라는 거냐"며 "개인적으로 연락 안했다는게 말이 되나. 돈 얘기만 꺼내면 잠수타는데 어떻게 하냐"고 덧붙였다. 이 멤버는 최근에



댓글 다는거 왤케 웃기지 정다은이 한서희를 팬 이유 셔누일이 찐이든 아니든 저걸 한서희가 폭로하느게 이해안돼.. 몬엑이 아이돌룸을 안 나갔다면 안 터졌을까 아 근데 사실이건아니건 정다은 노빠꾸라 한서희 정다은 보면 사만다론슨이랑 사귈때 린제이로한 보는거같음 소년원이 시작도 아니라는 말을 했어? 난 원호 아니어도 셔누 일 터졌을거라고 보는데 아 시발 한서희 정다은



말도 안나왔을껄ㅋㅋㅋㅋㅋ 이거지? 진짜인지 확실치않지만 어쨌든 이런일로 계속 말나와서 다른 팬들만 안쓰러움 난 반윤희 한아름송이 유혜주 도회지만 알아서 이때까지 저걸 말 없이 둔 정다은 대단... 나같음 입 근질거려서 말했을 듯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했던 정다은이 몬스타엑스 원호를 저격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 29일 정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룸'에 몬스타엑스 원호가 출연



때문인가봐 근데 정다은이 시작한것도 아니라는데 한서희 정다은 관련일이어도 모르던데 정다은 정연이랑 닮았어 그 묵찌빠하는 정연 뭐지 그짤 무튼 정다은 맞고소 할 거 같지? 자기 변호사 번호 준 거 보면 연생때 대마하고 어떻게 데뷔했냐ㅋㅋㅋ 정다은 존나 믿음직 스러웠나보다 정다은 인스타 업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