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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착 쌍용·GM 제친 벤츠, 내수 3위 두고 르노삼성과 '경쟁' SM5 LPLi 2014년형 14만키로 봄베내 필터교환비용 2백만원?ㅠ [르노삼성] 2020년 신차 6종 출시... XM3, 2세대 QM3, ZOE 포함 '하차감' 공략한 벤츠, 유독 한국서 훨훨 '교섭 결렬' 르노삼성 노조, 20일 부분파업 돌입 르노삼성 'SM 3·5·7' 단종..'XM3·캡처·QM6' SUV 라인업으로 빈자리 채.. 르노 QM3, 캡처로 판매된다...엠블럼도 태풍의 눈 대신 다이아몬드 장착 [사고목격] 개같은 오도방구놈 부산시 신호동 삼성 리콜이행률 1.55%…소비자 피해 '외면' 고수님들께 판단부탁드립니다. '하차감' 공략한 벤츠, 유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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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에 현혹되면 안 될 것"이라 며 "불량 제품을 받아도 다시 돌려보내지 못 하는 등 2차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nf소나타 라이트 입니다. 1개 40000원입니다. (양쪽이면 한대분 2개가 되는겁니다.) 테스트 후 발송하고 하자없는 제품 uv코팅된 상품으로 기스없이 상태 매우 깨끗합니다. 유선상담 가능합니다. 010-8550-2367 (9시~7시 통화가능) 010-5555-2367 (9시~7시 통화가능)(24시간 문자가능) 유진모터스와 함께하는 자동차중고부품 진모터스에서 자동차중고부품을 활용해서 자동차수리해보세요... 저렴하게 수리됩니다. 진모터스, 유진모터스는 자동차중고부품 업계 최대 18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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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추진했던 신차 생산계획이 취소되고 일부는 생산 물량이 대폭 삭감됐다. 22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르노삼성이 이달 초 캐시카이 후속 모델 생산계획이 최종 취소됐다고 협력사들에 통보했다. 당초 일본 닛산자동차 캐시카이 후속 모델(프로젝트명 P33B) 생산 물량은 연 13만대로 예정됐다. 이뿐만 아니라 연 8만대로 계획했던 신형 크로스오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M3' 수출 물량도 5만대 수준으로 줄어들었다. "경기 침체로 경영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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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켰다. 1세대 SM7 특히 품질이 뛰어났다. 2009년 리서치 회사 ‘마케팅인사이트’가 발표한 ‘한국자동차 품질백서 2004-2008’에서 SM7은 소비자 체감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 지지율은 무려 70.7%(2008년 기준). 58.9%로 2위였던 SM3를 큰 차이로 따돌리며, 전체 평균 만족도 46.3%를 한참 웃돌았다. 참고로 같은 조사에서 그랜저 지지율은 48.1%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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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봉수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가 XM3 의 1 분기 출시를 예고했다 . XM3 는 르노삼성차의 첫 쿠페형 SUV 로 2019 서울모터쇼에서 콘셉트카를 공개됐으며 , 현재도 르노삼성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다 . 국내에는 이미 BMW X6 를 시작으로 메르세데스 - 벤츠 GLE 쿠페 같은 프리미엄 쿠페형 SUV 는 다양한 편이다 . 올해 포르쉐 카이엔 쿠페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어서 프리미엄 쿠페형 SUV 시장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 하지만 안타깝게도 일반 서민들을 위한 쿠페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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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판매 0.1% 증가 그쳤지만 한국선 8% 성장…5만대 넘게 팔아 지난달 르노삼성 제치고 3위 올라 메르세데스벤츠의 판매 돌풍이 거세다. 올해 1~9월 세계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0.1% 늘어나는 데 그쳤지만 한국에서는 8.2% 급증했다. ‘한국은 벤츠 왕국’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다. 16일 다임러에 따르면 벤츠는 올 들어 지난달까지 세계 시장에서 181만3019대를 팔았다. 전년 동기(181만1471대)보다 1548대 증가해 제자리걸음을 했다는 평가다. 최대 시장인 중국과 벤츠의 본고장인 독일 판매량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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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진을 위한 마케팅인 셈. 르노삼성 관계자는 “최대 200만 원을 할인하기 때문에 올해 안으로 모두 팔릴 듯하다”고 전망했다. 이미 V6 가솔린 모델도 모두 팔려나갔다. 1세대 SM7? 국내 최고 내구성 자랑하다 SM7은 지난 2004년 12월 SM5 윗급 준대형 세단으로 등장했다. SM5와 같은 닛산 티아나 플랫폼을 밑바탕 삼았으나, 4기통 2.0L 엔진 얹은 SM5와 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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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에 연료탱크를 넣은 ‘도넛탱크’로 트렁크 공간을 지켰다는 점 등의 강점을 내세워 2015년 8,485대, 2016년 7,150대를 판매한다. 제품 주기 끝에서 다시 주목 받기 시작했다. 부분변경 거친 최신 SM7? 그러나 이제는 너무 오래됐다. 2011년 같은 해 등장한 5세대 그랜저가 6세대로 거듭나고 부분변경까지 거치는 동안 SM7은 부분변경 한 번 치렀을 뿐이다. 판매는 서서히 내리막을 걷는다. 결국 SM7은 지난 10월 생산을 멈췄고, 12월 마지막 재고를 처분하는 20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하며 단종 수순을 밟는다. SM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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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판매량은 5만4908대로 작년 동기(5만746대)보다 8.2% 늘었다. 벤츠는 지난달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에 이어 국내 판매 3위에 올랐다. 한국에 공장을 둔 르노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한국GM을 앞질렀다. 업계에선 한국에 부는 ‘벤츠 열풍’의 원인을 세 가지로 본다. 먼저 세련된 디자인이다. 예전에는 벤츠가 중년 남성이 타는 차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요즘엔 2030세대가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는 분석이다. 벤츠의 판매를 이끌고 있는 준대형 세단 E클래스가 대표적이다. 2009년 디자인이 확 바뀐 9세대 모델이 나온 이후 한국에서 가장 많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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