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있어서 준우승이라도 할수 있었던거라고 생각해요' 뭐 이렇게 의견차이가 있었는데 어차피 그냥 '넌 무조건 자르는거야'라는 통보식이라 '제가 지금 뭘 할수 있나요?' 라고 하니까 없다고 함. 그래서 '대표님은 신이네요 신. 선수들은 받아들일 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이 해고 통보에 대해서 뭐 어떻게 바꿀 방법이 있나요?'라고 물어보니까 없다고 함. 그래서 '대표님 진짜 악한 사람이네요. 대표님의 생각은 뭐 이러이러해서 절





병신은 아니지ㅋㅋ 시발...?> 조에서 최약체팀 이겨놓고 신나서 입터네 진짜 롤드컵가는 한국팀은 다 응원하는데 그리핀은 손절한다 체류비도 많이 들텐데 얼른 떨어져서 돌아오자 그게 조규남한테는 베스트겠다 조규남 실드치는곳이 거기뿐이라고 해서 가봤더니 조규남 까는게 거의 대부분이던데..... 사실과 관계없는 이야기 그만해달라고 했는데 씨맥 방송에서 조규남이랑 싸운 썰빼고 선수들 이야기는 칭찬 아님 별거 아닌 이야기만 함 근데 갑자기 선수가 나서서 그만해달라고 할리가 있나 ㅋㅋ 결국 구단 욕하지 말라는거지 ㅋㅋㅋㅋ 스타는 1:1 게임이고 사실 감독이 하는 역할이 크게 없었잖아 선수롤이 훨씬 컸고.





잘모르지만 언제나 한국 이겨라 모드였는데 자꾸 조규남이나 어른이되세요가 생각나서 너무 괘씸하고 참 복잡미묘하다 ㅅㅂ 사비 털어서 지오팀 살리던 그 사람은 예전에 없어진건가 선수들 먹는걸로 차별둔거는 진짜 너무 충격이다ㅋㅋㅋㅋㅋ 롤 말고 타게임 프로 선수가 프로게이머한테 운동은 필수적인거라고 그랬거든 게임을 더 잘하기 위해서 해야하는 거라고 우리팀 구단도 선수들 운동 할 수 있게





남았는데 뭔가 똑같은 말 반복하는거 같아서 이정도면 알아서 퍼지겠지 하면서 준비했다. 근데 이후로 대표님의 두번쨰 권유가 시작된거다 1시간 앵무새 제가 원래 이걸 그림판에다가 시간순으로 정리해서 이렇게 할려고 했는데 이건 제가 완벽하게 정리를 해서 한번 더 하는게 나을꺼같아요. 지금 뇌가 정지가 오기도 하고 내가

음식 먹으면서 지낸다는 내용) ㄴ 옛날 스타크래프트 시절에 선수들이 땅바닥에서 자고 음식도 거의 못먹으면서 연습만 하던 시절의 이야기같네. 그 새끼는 정말 과거의 사람이고 엄청난 병신이야. LCK와 케스파가 꼭 조치하길. ㄴ 거의 노예 노동 수준이네 ㄴ 오 이거 읽고 어이가 없어서 내 턱이 빠졌어. ㄴ 그래, 나도 매일

악성핀맘으로 별 말 안하다가 인터뷰 보고 배신감 느껴서 저렇게 급발진 하는거 같음 씨맥입장에선 자기가 어화둥둥까진 아니더라도 다 키워놓고 나름 관계를 쌓아왔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애들이 자길 저격하는거니까.. 어른이 되세요도 충격이었던거 같고ㅇㅇ 하여간 롤드컵 10주년에 존나 임팩트 크게 날려서 시간 존나 잘가네;;; 언제 자냐ㅠㅠ 스타판 덕질한 덬들은 알듯? 주작네 아니었냨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라도 할말못할말 걸러서 해야지 게임판 물흐리지마셈 조규남이 틀타인맥으로 누구 입 막는다고 해결 될 단계를 템퍼링 하나로 이미 아득하게 넘어버림 ㅉㅉ 애초에 인터뷰를 왜 그따위로 해서는 사비 털어서 지오팀 살리던 그

자르는게 그리핀에 이득이라는게 대표님의 결론이죠?'라고 하니까 '응 맞아'라고 해서 나가려는 중에 '이건 너무 부당하고 불합리하다. 이걸 해소할 방법이 여기서는 해소를 못했으니까 나는 이 부당함을 어떤 방식으로든 해소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니가 '너 그런말 하니까 없던 정도 다떨어진다. 방송 켜서 협박하겠단거야? 넌 더 없어 어차피 짜를거니까 맘대로 해.' 그래서 '알겠습니다.'하고 나감 나가서 짐을 싸는데 갑자기 대표님이 따뜻한 말투로 '대호야~'라고 부르니까 두번정도 부르길래 들어갔다. 그런데 '별다른건 아니고 내 생각이 섰어. 롤드컵까진 너가 해' 이러더라. 더 가관인건 다음에 ' 난 이말을 하는것도 후회하고있는데

깜짝 놀랄거 같아서 개연성이 없잖아. 선수들은 아예 모르니까. 그래서 애들이 너무 당황하면 안되니까 한명한명한데 전화를 돌렸다. 리핸즈-바이퍼-쵸비-소드 그래서 이러이러 해서 짤렸다라고 얘기를 했다. 그러니까 시우는 '너무 충격적이라서 안믿긴다. 그게 사실이라면 저도(시우인지 지훈이인지는 모르겠다. 녹음은 다 되어있긴한데)'아 디테일까지 얘기하면 곤란해지겠지. 쵸비도 최근에 카톡할때

장사했는데 이뻐죽어야되는거 아니냐고ㅠ 왜 그렇게 후려쳤대... 씨맥이 그 부분은 진짜 그냥 자기 감정만 앞세워서 말한 부분도 맞긴 함... 근데 일단 얘기 풀린 이상 조규남이 너무 상상 이상의 쓰레기 짓을 함... ㅅㅂ 씨맥이 그 부분은 진짜 그냥 자기 감정만 앞세워서 말한 부분도

장난이긴 했는데 결혼식이랑 이것저것 문제로 숙소에 없을떄 선수들 상대로 김대호 감독이 그리핀에 필요한가에 대해서 섦문조사를 했다. 선수들도 내가 필요하지 않다고 했다. 이게 내가 창피한거라서 오픈하지 않을려고 했던거다. 종이에다가 필요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적고 뭐 그런건데 뭐 그렇게 설문조사를 했어요. 그래서 복귀하고 뭘 하려고 할때 뭐 할때마다 태클이 쎄게 들어와서 뭘 할수가 없었다. 칠판을 잡고 뭔가를 하려고 하면 갑자기 일어나서 '그건 아니지. 애들이 그걸 원하는게 아니지' 이러면서 충돌이 많이 일어났다. 나중에 이제 대표님이랑 1:1로 얘기를 했는데 제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