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이없어서 백스탭..;; 와 다들 페이커한테 왜그래? 원글 출처는 롤갤이라고 합니다. (추측 근거 기사는 ) 게임 못한다고 까는걸 넘어서 별별 멸칭에다가 인신공격 패드립까지.....그냥 까이고 전혀 관계없는 타팀 기사 댓글에서도 까이고 타팀 경기 중계에도 까이고 그냥 까이는게 생활인데 이럴때만 넌 왜 가만히 있냐 뭐하냐?? 영향력 있는 선수로 취급당하는게 웃김 이번일만이 아님 몇번 그런적 있음 방송 없는게 다행이다 진짜...지금도 행사때문에 해외에서 계속 있는상황인데...하.. 솔직히 롤갤쓰레기들이 이번에도 페이커 찾나싶어서 첨엔 어휴 또 어그로들이 설치는구나 생각했는데





자랑스러워 하는거 같아. Q. 쉬는시간에 뭐해? 하는 게임이나 읽는 책 있어? A. 상황마다 다르지... 프로선수에겐 항상. 가끔 와우 클래식하고, 시즌중에는 친구들이랑... 무언가 했어. 게임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가끔 다른 게임도 했지. 올해 나온다고 했던 워크3 리마스터를 기다리고 있고, 그냥 이런저런 게임을 해. 아주 가끔만. 거의 이틀간 한시간 정도만? 아니면 일요일에. 우리는 일요일이 휴일이거든. 그리고 우리팀은 'netflix&chill' (외국에서 라면먹고 갈래 느낌의 멘트) 하는 날도 있어, 그냥





생각나서 울컥했다 ㅇㅇ;; 괜히 지금 슼팬들 고소 가지고 터지기 일보직전들인 게 아님 팬이 좆같으니 까도 된다고? 차라리 팬들이 쟤네랑 커뮤에서 키보드워리어질이나 했으면 모르겠음 일방적으로 뭐 뜨기만하면 관련도 없는 페이커가 까이고 데드무비에 패드립,인성궁예가 일상인데 돈버니까 참아라?ㅋㅋㅋ 슼이 팬 많다고 슼vs슼까 구도인데도 슼이 빌런마냥 취급 받는 것도 뇌절들 오져서 빡치고 원래 인터뷰 못했던 선수의



내가 MSI와 LEC를 이겼단거에 매우 기뻐했어, 왜냐면 나는 7년의 커리어에서 뭘 이겨본적이 없었거든. 그리고 그들은 연중 최고의 대회에서 2등에 든것으로도 매우 좋아해줬어, 내가 개빡친 이유랑 같은 이유로. 왜냐하면 그것은(2등) 내가 성취하고자 했던게 아니고, 아직도 그것때문에 슬퍼. 그래도 나는 뭔가를 이겼다는거에 매우 행복하고, 내 가족들이 내가 지고 집에 슬픈 기분으로 돌아오는걸 보지 않고 이기는걸 볼 수 있었다는거에 행복해. 롤드컵은 계획대로 가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그들은 나를





팀 전체가 모여서 영화보는거지. 이런것들은 다같이 할 수 있는 것들이잖아. 그니까 내가 롤을 안할때는 방송을 하거나, 물론 방송도 롤을 하는거지만, 나는 영화를 보거나 밥을 먹으러 나가거나 아니면 다른 재밌는 일들을 팀원들이랑 즐겨. 가끔 책도 읽고. 아, 운동도 해. 그니까 롤 안할때는 바깥생활이 있어야 하거든. 잘하는 팀으로써 거의 모든 시간을 게임하는데 쓰지만, 삶에 균형이 있어야한다고 느껴. 내가 만약 캡스처럼 하루종일 게임만 한다면, 난 미쳐버릴꺼야. 그래서 가끔가다 캡스를 컴퓨터에서 잡아끌고 같이 다른거 하자고 데려가야해. Q. 가장 친한 멤버는? A.



피지알 가지 마... 그냥 신기해하고 나오면 됨 국뽕 빨 때는 누구보다 열심인 사람들인데 원래 빠가 돌아서면 무서운 까가 되는 법이라... 칸클리드 얘기 말고도 거기는 말하는거 자체가 쇼킹하네. 내가 게임에서 만난 미친놈들 다모야있는거 같아 모두의마블ㅋㄱㅋㅋ ㅁㅊㅋㅋㅋ씨맥방송요약본보러롤갤갔는데 올스타 일대일 짐 -> 클리드 인터뷰 -> 페이커 인터뷰로 얀코스가 상처받았단 트윗 (현재여기) ㅋㅋㅋ진짜 개병신새끼들 ㅋㅋㅋㅋㅅㅂㅋㅋㅋ존나어이없네 ㅁㅊ 롤갤 념글에 올라온거 해설로 언급할때 은근 많음 무슨 롤갤병신들처럼 소드를 까는것도 아니고 인신공격을 하는것도 아닌데 소드 어른이 되세요 발언이나 인터뷰에서 사실무근 얘기 그만해달라고





수가 없었어. 원더를 도와주려면 내가 희생해야 했고. 다음날 다시 경기를 했다면 밴픽이 훨씬 좋았을거라 생각해. 완전 다른 밴픽을 했을거지만, 펀플은 팀으로써 우리보다 더 잘 플레이했고 우리의 욕심많은 플레이스타일 상대로 매우 잘 하더라고. 알다시피 우리는 맵 전체를 쓰려고 하는데 비해 그들은 맵의 절반밖에 쓰지 않아. 이게 비슷한 다른팀 상대로는 문제가 아니였던게 그들은 펀플만큼 잘하지 못했었거든... 펀플은 플레이를 강제시키는걸 매우 잘해. 예를 들면, 클레드나 노틸러스같이 궁이 '나 들어간다' 인 픽을 하고 그냥 들어와 버리거든. 진짜 잘해, 뭐라하지, 내년에 또

대부분 그렇긴 해 ㅋㅋㅋ 롤갤산 어그로 효율 지리자너ㅋㅋㅋㅋㅋ 롤갤 벌레 글 존나 악질로 싸지르고 삭튀하네 소드의 행동에 대한 호불호는 여전히 나뉠수있는거아님? 솔직히 처음에 페이커한테 요구하는거 롤갤쓰레기들만 그러는줄 알았음 (LOL) 라코 E스포츠 총괄팀장이 조Cute 인맥이라는 썰 그냥 평소엔 맨날 까면서 이럴때만 넌

까먹고 이제는 좀... 소리듣는거 다 참았음 허구헌날 롤갤새끼들 마갤 셀카각 보고 슼팬이 안한것도 슼팬수준덜덜 떨면서ㅅㅂ롤갤 념글 주작해서 올리면 타커뮤 다 퍼가서 이미 슼팬 땅땅 됨ㅋㅋ올해만 이 꼬라지를 몇번 봤는지 데뷔도 안한 선수 로스터 올라오니까 가족 관련 성패드립으로 념글에 인터뷰주작은 일상에 올스타에서 죽었다고 잼ㅋㅋ이정도로 끝낼거 진지하게 쟤는 이제 안된다 폼 떨어졌다 민폐다 이 소리 듣는

방송 퀄리티도 진짜 너무 맘에 안 든 걸 참고 봤는데 끝까지 나에게 똥을 주네 ㅅㅂ 개인적으로는 이 사건 어떤 식으로든 엔딩 나는 것만 보면 LCK에 아예 관심 끊으려고 함 나같은 사람 더 많아지지 않도록 제발 납득할만한 결과 나왔으면 좋겠다 얘 진심 클리드방송 1도 안봤음 방송보는 팬들은 멀쩡한데 인방충이랑 롤갤러 꼬여서 지랄난건데 슼팬이 아니라 슼까겠지 조규남 실드치는곳이 거기뿐이라고 해서 가봤더니 조규남 까는게 거의 대부분이던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