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기 태준표랑 어울리짘ㅋㅋㅋ 금잔디도 아닌데 우리가 대리로 싸운적 한번씩은 있잖아요 안그래요?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켜줘 금잔디 명예소방관 송강호 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 여주가 알고보니 남매였나 아무튼 뭔 충격적인게있었던거같음 근데뭔지 생각이안나 ㅡㅡ 나 이때 초딩이어서 연기 못한다 이런 생각 안하고 존나 열심히 봤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구혜선에 빙의해서 내가 금잔디였다고 ㅋㅋㅋㅋㅋㅋ 나는 꽃남에서 '시켜줘 금잔디 명예소방관'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잔디 명예소방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트로트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가수 요요미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요요미는 오는 16일 진행될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앞서 요요미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가수 유산슬과 함께 KBS1 TV '아침마당'에 동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 사진제공|MBC 이에 대해 ‘런닝맨’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16일 녹화에 요요미가 출연하는 것은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그래도 구혜선 특유의 그 연기가 꽃남에선 맞았던거같은데 시켜줘. 송강호: 시켜줘 금잔디 명예소방관 금잔디 행사 엄청 많이다니시는분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트로트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가수 요요미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요요미는 오는 16일 진행될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앞서 요요미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가수 유산슬과 함께 KBS1 TV '아침마당'에 동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 사진제공|MBC 이에





대해 ‘런닝맨’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16일 녹화에 요요미가 출연하는 것은 맞다. 나머지 게스트들에 대해서는 현재 섭외 중”이라며 “트로트 가수들만 불러 진행하진 않을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요요미는 지난 달 23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 선배 가수 금잔디의 추천으로 출연해 유재석이 분한 가수 유산슬과 대결을 펼친 바 있다. 진미채가 능소화에서 금진미 였구낰ㅋㅋㅋ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구준표 금잔디래 ㅁㅊ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아까 능소화 인물소개 페이지 잠깐 나올때 ‘금잔디’를 본거같아서 저건 뭐야 싶었는데ㅋㅋㅋㅋ 옛날에~ 금잔디 동산에~ 윤지 금잔디 딱인데ㅋㅋ 다들 한번쯤은 꽃남 남주들가지고 싸워본 기억이 있잖아요 3. 무명의 더쿠 2019-12-18 02:03:24 시캬줘 검잔디 명예스방관 인소중에 뭔가 여주이름이 금잔디스러운거있었는데 드라마 꽃보다 남자 금잔디 동생 레전드.jpg 근데 꽃남때 연기력 논란 심했어? 역대 드라마 대사 중에 최고 오글거렸던거 뭐야? 시켜줘 시켜줘...그럼...금잔디 명예 소방관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