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떡락한 기억이 나네요 100억이 그때는 정말 많아 보였는데 요즘은 아파트 몇채값 (...) 주제곡인 스페이스a의 어떤욕심과 지영선의 차라리라는 ost 가 히트를 쳤었죠 ://t1.daumcdn.... 남잔 줄... 다른 사진도 마찬가지네요. 나이들면 앞머리는 아닌가봐요;;; [일간스포츠 황소영] 이미지 원본보기 MBC '두번은 없다' '두 번은 없다'가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진해지는 낙원여인숙 식구들의 훈훈한 가족애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14일 방송된 MBC 주말극 '두 번은 없다'는 닐슨코리아





ㅊㅊ 박하선 인스타💕 존나 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그리고 개예쁨ㅇㅇ 낼모레 50대라니..30대중반 같은데;;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는 손지은과 (예지원 역 최수아의 불륜남) 강철로, 마트 동료 직원 사이로 나왔었지만 함께 촬영중인 영화 '첫번째 아이'에서는 부부 이정아, 박우석으로 나옴! 선우제니 역의



또 많은 걸 느꼈다. 그때 배우고 느낀 걸 잊지 않고 기억해서 성장하는 차은우의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무거운 상이었던 것 같다. 나도 한 걸음 한 걸음 성장해나가는 차은우 되겠다. 감사하다"며 고개 숙여 인사했다. 수목드라마 여자 부문 우수상 결과에 대한 평도 엇갈렸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이 신인상에 이어 우수상까지 거머쥐자 '더 뱅커' 배우 서이숙 등 쟁쟁한 후보들이 우수상을 놓친 것에 대한 아쉬움 섞인 반응이 나온 것. 무엇보다도 상대적으로 작품성과 시청률을





두 마리 토끼를 놓친 셈. 2020년에는 굴욕을 씻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올드미스 다이어리는 또 오해영, 나의 아저씨를 쓴 박해영 작가의 작품임! 이 시트콤에 신원호 pd도 참여했었는데 여기에도 남주찾기가 존재함. (응답만큼 심각하지는 않음.) 지현우가 원조 연하남으로서 인기를 얻게 해준 작품. 당시 여주보다 남주가 3살 어린 연하남 설정이라 큰 화제를 모았는데(실제 예지원과 지현우는 그보다 나이차이가 더 남.) 지금 보면





예지원 복장 모여 ㅋㅋㅋㅋㅋㅋ 정재영 무관+차은우 연기상, 납득불가 시상에 시청자 황당[MBC연기대상] (나덬만 모르고 있었을 수도 있는) 올드미스다이어리 유튜브에 올라오고 있다는 소식!!!(매주 월~금) 드라마 두번은 없다 재밌네요 ㅋㅋ 어제 예지원이 시상식에 하고 온 목걸이 두번은 없다 오지호 예지원 김선아 예지원은 백상에서 사랑고백하고 서로 찍덬해주곸ㅋㅋㅋㅋㅋ 예지원 복장 모여 ㅋㅋㅋㅋㅋㅋ 부부로 다시 만난 박하선과 오동민 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지원배웈ㅋㅋㅋㅋㅋㅋㄱㄲㄱㄲ 부부로 다시 만난 박하선과 오동민 근데 엠사연기대상은 뭔가 소소한것부터





ㅋㅋㅋ 이상우 최우수상 소감 잼나네요ㅎㅎ 근데 엠사연기대상은 뭔가 소소한것부터 성의없어보여 .. 마지막 대상후보 사진 셀렉 진짜 뭐냐 ㅋㅋㅋ 방금 레카 기사에 뜬 엠비씨 연기대상 참석명단 엠사연대 보면서 유일하게 웃었던 장면 1.아역배우 귀여워서 2.이상우 엠씨찬스 3.예지원 동료찬스 아까 인스타 들어가봤는데 김선아 예지원 찐으로 친한가보더라ㅋㅋ 영화 아나키스트 예지원 아까 예지원 받고나서 김성주가 이렇게 최우수상 수상해서 대상후보에 올랐다는식으로 말했어 아까 예지원 받고나서 김성주가 이렇게 최우수상 수상해서





겸비했다는 호평을 받았던 '검법남녀2' 팀이 찬밥 취급당한 것이 이해되지 않는다는 반응이 중론. 지난해 7월 시즌1 종영 이후 1년 만에 시즌2로 돌아온 '검법남녀'는 MBC 첫 시즌제 도전, 평일 오후 9시 편성이라는 부담감을 딛고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자체 최고 시청률 9.9%를 기록하며 MBC 드라마 시청률 기근 속 선전했다. 이는 시즌1 최고 시청률 9.6%를 뛰어넘는 수치다. 그러나 '2019 MBC 연기대상'에서는 주요상을 받지 못했다. 오만석이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고,





오지은, 이태성, 임지연, 곽시양, 박신아, 차은우, 신세경, 정유미, 노민우, 강승현, 이유리, 미람, 김동욱, 설인아, 김경남, 오대환, 송가인, 홍현희, 홍윤화, 김현정 작가 등이 참석했다. 셋 다 ㄱㅇㅇ ㅠㅠ 일주일에 서너번은 같이 만나나봄ㅋㅋㅋㅋ 조승우 공연?도 보러가고 엄기준도 같이 만남 진짜 이쁘죠? ㅎㄷㄷ 이쁜데 4차원 ㅋ 최우수가 대상후보 맞엉 최우수가 대상후보 맞엉 셋 다 ㄱㅇㅇ ㅠㅠ 배우 예지원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9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전 여자친구와의 저녁식사 자리를 무사히 마친 두 사람은 함께 분식집에서 라면을 먹으며 서로에 대해 조금씩 더 알아가게 됐다. 박세완을 낙원여인숙 앞까지 바래다 준 곽동연은 우연히 송원석(우재)과 마주쳤고, 두 사람이 다정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고 왠지 모를 질투심을 느꼈다. 이 뿐만이 아니다. 그날 이후부터 곽동연은 박세완과 마주치면 이상하게 심장이 뛰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된 것. 갤러리 직원들과 함께한 회식 자리에서 상처를 받고 취하게 된 박세완은 곽동연을 죽은 남편이라 착각했고, 기습 포옹을 하게 되면서 안방극장에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된 예지원은 실망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함께 캠핑을 가기로 한 예지원은 한진희가 캠핑카를 타고 등장하자 구성호텔 회장다운 그의 스케일에 만족할 수 밖에 없었다. 캠핑장에서 물건을 옮기다가 허리를 삐끗한 왕삼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두 사람은 함께 하룻밤을 보내야 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오지호(풍기)와 구성의 며느리들은 불안함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