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스텀 이어폰 못지 않은 소음 차단을 해줍니다. 물론 실외에서 들으면 귀가 완전히 막히지 않으므로 세상 소음의 절반 정도는 듣게 되지만, 고요한 배경 속에서 음악을 들으려고 귀를 꽉 틀어막을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미커널형이라서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합니다. 이



많은 구성품이 나오는데요. 그보다 스피커 본체가 몹시 귀엽습니다. 박스 속에서 YU2를 꺼내어 손에 드는 순간, 온갖 종류의 귀여운 동물을 볼 때와 똑같은 반응을 하게 됩니다. 제가 지른 색상은 글로스 틸(Gloss Teal)이며, 쉽게 말하면 유광 민트색입니다. 책상 위의 소품들이 대부분 블랙과 실버 색상이라서 민트색의 YU2가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이 제품의 소리가 좋다는 건 앞으로도 번이나 강조하겠지만, 귀요미 디자인과 색상으로 인한 시각적 만족감도 아주 큽니다. 게다가 블랙, 레드, 화이트, 그레이, 뱀부 색상도 있으니



패키지는 작게 되어 있으며 내부에는 컴팩트한 캐링 파우치와 다수의 이어팁이 들어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이 제품은 오픈형처럼 귀에 걸쳐서 착용하지만 이어팁을 귀 속에 넣는 방식의 세미커널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이어팁의 형태도 많이 다른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구조를 알 수 있습니다. 넓은 지름(11.88mm)의 다이내믹 드라이버에서 소리를



인이어의 디자인에도 놀랍니다. 참고로 Q 어댑트 인이어를 구성하는 부품 중에서 길쭉한 튜브 파트는 금속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음 울림을 증폭하기 위한 요소이기 때문에 금속 소재(십중팔구 알루미늄일 듯)가 잘 맞을 것입니다. 금속 튜브 끝에 깨알처럼 자리잡은 리브라톤 로고도 귀엽지요. Q 어댑트 인이어도 ZIPP과 같은 리브라톤 앱을 사용합니다.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Libratone으로 검색하면 나옴) 앱이





단독무대 시간 더 주라고) 18마마 (탈콜라보) 숨이차 선공개 마마 지들이 뭐라고 4년동안 존나 부려먹다가 올해는 콜라보도, 선공개도 안해서 겨우 좋아진건데 무슨 대우 나빴던 적이 없었다느니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꽹과리치고 지랄났더라 그리고 저번에 트위터에서 퍼포상 왜 안 주냐고 지랄떤 빠순이들이랑 AAA 대상 반납하라고 지랄떤 빠순이들이랑 싸우던데 자세힌 안 봐서 모르겠지만 그냥 병신들이



티비돌리다가 엠넷 콜라보 특집하길래 보거있는데 애들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 그영상좀 찾아주라ㅠ 태형이랑 정국이 개구리머리띠쓰고 가리게께편집한거ㅜ 붐붐ㅋㅋㅋㅋ 붐붐파우에 조종당하는 찌크 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마약영상 정한이와 깜찌기 크리스마스 아이템🎄 진짜 저번 야외무대때 ㄹㅇ 배신감(?)장난 아니었는데ㅋㅋ 갑자기 붐붐 라됴에 작은시 나온당 그러고보면 우리 마마 때마다 무슨 일이 많았구나



장담하고 다낭에서 최저가로 최고퀄리티로 모든 밤문화 모십니다! 여기저기 다 찔러보고 저보다 저렴한곳 있으면 말씀하세요 그자리에서 제 뺨을 후려처버릴랑게 et1004 카톡주세요 다낭 밤문화 NO.1 다낭 가라오케 다낭 황제투어 다낭 붐붐마사지 아주 꽉 잡고 있응게요! 첫 사진부터 범상치 않은 디자인의 이어폰이 보입니다만... 일단 이 놈의 아이폰 이야기부터 해야겠습니다. 아이폰 텐입니다. 애플 정품의 가죽



아 나 노래방 가서 엔시티 사이먼세이즈 - 엔시티드림 붐 불렀다가 분위기 사망함 엔드림 붐 너무좋아 진자 세븐틴 붐붐 맴바들이 청량하다는거 별로이해못했었는데 콜삼뮤비 처럼 애들끼리 팀 나눠서 경쟁하는 뮤비 또 나왔으면 좋겠다 세븐틴 노래중에 똔똔똔똔똔똔똔똔 하는거 뭐지? 붐붐 산타 버전 볼 사람 모여라 콜삼뮤비 처럼 애들끼리





붐붐 나온 날 그리고 tmi) 오늘 내 생일! 왜 부엉이 안날려줬어 붐붐붐붐붐 붐붐붐붐붐 교복입고 무대한거보니까 존나 청량하더라ㅋㅋㅋㅋㅋㅋ옷이잘못함... 내가 딱 어려워하는 리듬 스타일 흑흑... 알피엠알피엠붐붐붐할거야 만들어줘✊✊✊ 손 팔랑팔랑하는거 개좋아 예 위 갓 댓 위갓댓 붐붐붐붐붐붐붐붐붐 장갑에 놀라고 이렇게 작은 봉투에 들어서 또 놀라고 ㅋㅋㅋㅋ 아니 위생 장갑을 왜 이렇게 시커먼걸 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색 없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단체로 까만 장갑끼고 밥먹는데 뭔가 웃겼음ㅋㅋㅋㅋㅋㅋ 무슨 잠입



면제 받고 그러면 기록 진짜 대박일텐데.. 심지어 어시 기록은 잘 안남았다며ㅠ 잘 관리받으면서 뛰면 어디까지 가능할지 궁금해 달방놀이공원편에서 렛츠가리게께이걸로 붐붐붐가리게께편집한영상 오랫만엠보고싶은데 찾을수가없어ㅜㅜ 잊고살았는데 기억난다ㅠㅠㅠㅠ 붐비디붐붐 읍빠빠빠~ 15마마에서는 상 1개도 못받고 무대만 하다가 왔고(남돌이랑 콜라보) 16마마에서는 여돌이랑 콜라보+뜬금없는 붐붐 선공개 17마마 남돌이랑 콜라보(3년 내내 콜라보하니까 팬들 빡침, 콜라보할 시간 '쪼개서' 애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