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팀원들과 소통 능력이 중요하다고 자기 입으로 말하면서, 정작 저는 사람을 사귀는 법을 잊어버렸습니다.. 자격이나 있을까요..이런 꿈이나 꾼다는게.. 참 제가 봐도 한심하네요.. 공부하다가 이런 생각이나 하는 것도 참 한심해 보임다.. 안녕하세요. 아이패드 프로 10.5 직구한 간이역입니다. 다름 아니라 배터리 체크해보려고 프로그램을 돌렸는데.. CycleCount: 29 DesignCapacity: 7966 FullChargeCapacity: 100 Status: Success BatteryCurrentCapacity: 100 이렇게 나오는 겁니다. 근데 Full Charge 가 100이 나오는게 정상일까요? 아니면 이게 퍼센트라서





헤드폰이 떠오릅니다. 골전도 헤드폰은 소리의 전달 특성상 중저음이 상당히 강한 편이지만 이어 듀오는 그 반대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결정적인 차이는 골전도 헤드폰은 음악 위주의 제품이니 통화 위주의 제품이 아니란 점입니다. 조금만 주변에 소음이 있어도 그 소리와 섞여 아무리 볼륨을 높여도 조용한 곳에 가지 않으면 상대방의 목소리를 구분하기가 쉽지 않아 통화가 어렵습니다. 그에 반해



그것도 이야기를 저번주에 해서 아기는 좀더 지켜보겠다고 까지했는데.. 이제 아기는 무슨일이 있어도 책임안지겠다는 합의에 13만원이라니.. 좀 당황스러워서. 더 지켜보겠다고 하고 끊었는데. 조금있다 대인인사담당 차장이 전화왔는데. 운전중이라서 내일 통화하자고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아기합의금에 13만원 받고 합의하는게 정상일까요?, 사퇴가 답 아닌가요 ㅜㅜ 올 초에 여기에서 40대 중후반 여동생이 몇 년



20초가 넘게 걸리는데요 이거 정상인가요? 회사에서 아웃룩을 쓰는데, 로컬에 백업한 메일(pst 파일)들이 검색이 안되어 찾아보니, 인덱싱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인덱싱을 하면 굉장히 느린데 약 50만개 정도의 메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3년동안 모은 이메일...). 이게 인덱싱 중에 어떤 폴더가 인덱싱이 된 것 같다 싶으면 검색이 됩니다. 그런데 한 바퀴 다돌고나면, 인덱싱이 끝났습니다! 하면서 끝나야 정상일 것 같은데, 다시 인덱싱을 처음부터 돌리네요?.... 벌써 3회차 인덱싱을 돌리는 중인데, 50만개 될 때를





있는건가요?ㅠㅠ 비루한지식으로 생각해도 답도안나오고 제가놓친부분이 있을수 있다는생각이 들어서 여쭤봅니다ㅠ 델 옵티플렉스 9010이고, 세부 사양은 위와 같습니다. 그냥 일반 작업할 때는 느린걸 못 느꼈는데, 스타만 하면 끊기네요. 리마스터 말고 구버전으로 돌려도 원활하지 않은 느낌이 있는데.. 원래 이 사양이면 스타가 끊기는게 맞나요?;; 마장동만 8년정도 다녔습니다 여러곳 다니다 한곳으로 정착하기도 했구요 그 곳만 다니다 부위별 컷팅 안해준다고 ㅈㄹ 해서 다른곳에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그쪽은 살치가 100g에





궁예추가하거나 아시발 저새끼여야하는데 존나빠져나가고 얍삽하네 하고 화난애들이 날뛰는듯 ㅋㅋㅋ 임신준비를 하면서 누군가 임신했다는 소식을 듣거나 인터넷 글을 보거나 하면 나도 준비가 되었는데.. 나는 왜 안될까, 임신을 못하는건가하며 상처받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 글을 쓰기까지 조심스럽고 고민됐어 그치만 또 힘이 되었던 것도 난임인 사람들이 임신 성공하는 후기를 보면서 나도 언젠가 엄마가 될 수 있을거야 했어서 혹시 난임덬들이 있다면 희망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글을 남겨:) 내가 처음 임신을 하려고 산부인과를 찾아간건



경우는 대다수고 중요한 식사자리에서도 그러고 스트레스받으면 더 심하고 장에 좋다는 영양제 먹고 그래도 다 소용없네요 화장실 하루에 1번가면 아주 적게간거고 보통2~3번 많이가는날은 6번씩 갑니다;; 미쳐요 변도 정상일때도 있고 설ㅅ..일때도 많구요 안녕하세요? 저는 8세대 I7-8550U를 탑재한 노트북과 3세대 I7-3517U를 탑재한 노트북 두 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보니 두 노트북의 최대 전력값이 매우 높게 나타나 있는 걸을 발견했습니다. 먼저





글을 쓰다보니 진정이 되었는데, 구차하게 비용이나 내용까지 올리고 싶은 얘기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요구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2.5만원 기본요금에, 내부 청소에 더 신경 써 주시고 소독까지 해 주신다고 해서 2만원 추가요금 달라고 하셨습니다. 현금으로 바로 드리면, 그 자리에서 4만원에 해 주시겠다고 했고요. 나중에 다시 말씀드리겠지만, 저는 그 어떤 옵션도 먼저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옵션은 다 그쪽에서 먼저 제시한 것입니다. 3. 먼저 글에서도 말씀을 올렸습니다만... 조금 더 말씀을 드리는 게



일단 논외로 치고 이 텔레시네 소스를 그대로 vod용으로 재가공해서 쓰는듯하네요 아니면 vod 담당자가 영상에 대한 지식이 전무해서 그냥 30프레임으로 인코딩한것일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24프레임 원본이 아니라 불필요한 6프레임이 추가된 30프레임입니다 실재로 프레임을 하나씩 넘겨서 보면 2번씩 나오는 중복 프레임이 삽입되어있었습니다 이게 왜 문제가 되냐면 의도된 화면이랑 실재 나오는 화면이랑 싱크가



좋을 것 같아서... (구차하고 구질구질한 말씀, 미리 사과드립니다.) 3-1. 저는 무슨 일을 하면 전문가를 믿고 맡기는 편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저보다는 더 잘 할 것이기 때문에, 그분은 선택을 존중해줘야 하니까요. 게다가 저는 매우 가까운 지인이 세차를 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이 일하시는 것에 좀 예민한 편입니다. 이전 글에도 썼는데, 지금은 덜하지만 예전엔 지방에서 일을 많이 했던 편이라서, 호남과 경남 빼놓고는 안 가 본 곳이 없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