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맞출수있을지...ㄷㄷㄷ 나머지 선수들은 점심먹고 한번 또 써볼까합니다... 직관 못가서 아주아주 마음이 아픈 ufc팬이 주절 ㅜㅠ 이번은 홈이기도 하고, 잡았어야 다시 반등할 수 있었는데;;;; 군대도 가야하고,,, ufc에서는 더 이상은 힘들겠네요 가드없이.... 무조건 때려눕힐려고만 하네요.... (자기 타격센스를 너무 믿는 듯한) 여윽시 결과도... ㅠ 큰 발전은 없을



정찬성선수도 승리하고 챔피언 전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막판에 존나 위험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많이 준비한티는 났는데... 한번 진 이후로 자신감이 떨어지면서 반응이 조금씩 느린게 보이네요... 어제 저녁 치킨사러 가다 봤어요 살짝 제가 멈칫 하니까 그 분이 눈빛교환 몸이 아주 탄탄하시더라구요 사인해달라고 하려다 치킨주문한 거 빨리 받아야해서 그냥 눈빛교환만 했어요 근데 제가 사는 동네는 워낙 노인분들이 많은 동네라 최두호님 다들 잘 모르시는 듯했어요 아주 빠르고 경쾌한 걸음으로 저와 멀어졌습니다 여튼 신기하더군요 유튭 경기로 보던 사람이 눈앞에 있으니 이 동네 체육관에 왔다갔다



🙏🙏🙏🙏🙏 비나이다비나이다 기대했던 ㅁㅏ동현 최두호 아쉽고 나머지 한국선수들은 잘하는게 기분좋네요 박준용선수랑 싸운 마크안드레 바리우 선수 부산 서면 길에서 만나서 3분 얘기했었는데 엄청 착한선수였어요~ 우리나라 사람은 아니지만 응원부탁드립니다 티켓이 너무비싸서 ㅜㅜ 현재 제 주머니 사정으로는 택도없네요 ㅠㅠ 선배가 VVIP 구할수있으면 니꺼도 내줄테니까 구해라고 했는데 매진으로 못구해서 다른티켓은 안되냐니까 ㅡㅡ 돈주고 어설프게 바로앞에서 안볼거면 안갈거라네요 ㅠㅠ쩝.... UFC너무 좋아해서 선수들 눈앞에서 한번보고싶어서 어제 계체량 다녀온 사진입니다 정찬성 최두호



영화배우 뺨치는 외모 네요 초반엄청났을때면 몰라도 지금은 누가 기다려주고 스폰서 붙을지 체류비용 코치비용 합치면 부정적이네요 안타깝네요ㅠ 오랜만에 복귀전인데ㅜ 팔이 부러졌으니 올릴수가 없었던 거였군요 ㅜㅜ ufc 마지막 경기가 엄청 오래된것 같은데..... 시합준비 한다 이런말을 듣지 못했네요... 이번 부산대회에서 강경호 코리안좀비 최두호 등등 나온다는데... 예능과 유튜브 채널에서 활동하는데 이제 격투기선수 그만두고 방송인으로 바꾼걸까요 아시는분 있으세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9승 2패 원래는 라이트급이었는데 패배후 페더로 내렸습니다 실력이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지만 전력파악이 꽤나



강경호 입니다....^^;; 하 가고싶어라 ㅜㅜ 머 ㅅ징 고맙다는 코치들 다 영어이름이네요 최두호 김동현의 팀매드랑 너무비교되네; 화끈한 넉아웃 펀치를 보여준 정다운 선수 라이트헤비급에서 한국선수가 이렇게 멋진!! 단점이 전혀 개선되지 않은 최두호 선수의 패배. 상위랭커 에드가를 일방적으로 잡아낸 코리안 좀비 정찬성!!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카운트펀치 잘날려서 앞으로 ufc 에이스일줄 알았는데 아쉽네영 ㅜㅜ 정말 이게 UFN급 아시아 대회가 맞나



싶을정도의 초호화 대진표입니다 이번에 가시는분들은 땡잡은거임 코좀 vs 올테가 넘버원 컨텐더 결정전 볼칸 외즈데미르 vs 라키치 플라이급 랭커 판토자 vs멧슈넬 최두호의 복귀전 +헤비급 초신성 시릴 가네의 경기까지 추가 거기에 한국인선수들 대거출전 이렇게 공들인 아시아대회가 없습니다 사실 볼칸정도만 혼자 단독출전해도 유럽대회 메인이벤트 먹는수준인데 이건 미친대횝니다 정찬성 해외에 팬 더많음 레전드 김동현



가드불안이 결국ㅜ 나이가 들수록 타격위주 게임은 어렵겠고 아쉽지만 ufc에서 자꾸 멀어져가겠네요ㅜ 최두호 군입대 나이 제한 으로 해외 경기도 못 뛰는데 이번에 군대 가서 갔다 와서 다시 돌아 왔으면 좋겠네요 인터넷에서 이미 끝난 정찬성 경기영상 찾을수가 없어서 티비에서 녹화방송 보고 있는데요.. 계속 보면서 기다리는데 정찬성 경기 진짜 안하네요.. 지금 정다운 선수 경기 끝나고 강경호 최두호 인터뷰 나오고 있는데요.. 혹시 다음순서가 누구 경기인지 아시는분 있나요? 그나저나 ufc 한국선수 들 잘생겼네요..... 강경호, 정다운... 강경호는 진짜



잽 날리는게 가능한가요.? 아무리 링 위에서 흥분 상태라쳐도 팔이 부러졌는데 거리잡고 잽이라니.. 전 오른손이 계속 안움직이길래 어떻게하다 부러졌는지 포인트 찾고 있었네요. 가볍게 이기나했는데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정찬성 최두호 정다운 강경호 탑독 박준용은 압도적 언더독이네요. 약점 전혀 보완 못하고



쥬르댕 취권인가요? ㅎㅎㅎ UFC부산) 최두호 상대 정해졌네요. 정찬성 시작했네요 최두호는 한계가 너무 뚜렷하네요. ufc 최두호 경기 화끈하네요!!! 최두호,,, 최두호 부상이 있었네요 최두호선수 아쉽네요 최두호 선수 이번 기회에 군입대 하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ufc 경기 녹화방송 보고 있는데요 정다운 선수 다음에 정찬성 경기 했나요? 최두호는 제대후 미국갈려고 해도 스폰서가 최두호ㅠ 1라운드에 손목골절ㅠ 최두호가 왜 가드안올리지 했었는데 김동현은 이제 격투기 안하는걸까요? [UFC BUSAN] 최두호 상대, 찰스 조르단





몸상태 최두호 진짜 오랜만에 경기하는데 1라운드 잘하네 최두호 경기는 진짜 쫄깃쫄깃 하네요 ㄷㄷㄷ 최두호 부상 알고나서 경기 다시 보니.. 최두호 판정갔으면 1라도 털린건가요? [UFC 부산] 해외 미디어 기자들의 승자 예상 최두호 2라운드 TKO패.. 2년동안 안뛰었는데 링러스트가 있을지 어떨지. 한국 선수 그동안 못봤던 선수들 많이 나오니 격투팬으로 좋네요. 마동현 선수가 아쉽긴하지만 오늘 한국선수들 승률도 좋고 마지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