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ハルノヒ 인기여솔 아이묭인 부른 애니영화「크레용 신짱 신혼여행 허리케인 잃어버린 히로시」주제가 빌보드재팬HOT100 종합차트 13위, 음원 다운로드 16위 & 스트리밍 11위, CD렌탈 5위, 가라오케 올해 발매곡중 5위, 올해 일본가수 유튜브MV 조회수 9위 Official髭男dism / Pretender 작년 메이져 데뷔하며 가능성을 보인 밴드 Official히게댄디즘을 확실한 스타덤에 올려준 곡으로 영화『컨피던스맨JP』주제가 빌보드재팬HOT100 종합차트 3위(올해 발매곡중 1위), 음원





죽음 걍 캐들 슉슉 날려버리던데 얘기 많길래 개재밌게 봤던거 - 귀멸의칼날 (최애 기유/우즈이) - 진격의거인 (리바이) - 흑집사 (시엘) - 7개의대죄 (반) - 도쿄구울 (카네키) - 강철의연금술사 - 가히리 (히바리/무쿠로) 재밌게본거 - 이누야샤 - 나루토 재밌고 취향이긴 했는데 꽂히는 캐가 없어서 중간에 하차한거 - 싸이코패스 - 혈계전선 - 블리치 - 디그레이맨 - K - 청의 엑소시스트 의외로 재밌던거 -





아베 신조 2위 노기자카46 3위 아라시 4위 AKB48 5위 키스마이풋 6위 혼다 케이스케 7위 케야기자카46 8위 킹앤프린스 9위 나루히토 일왕 10위 NGT48 가장 많이 트윗된 TV 프로그램 1위 가면라이더 지오 2위 귀멸의 칼날 3위 엠스테 4위 페이트 그랜드 오더 5위 오등분의 신부 6위 오소마츠상 7위 호빵맨 8위 당신 차례입니다 9위 전희절창 심포기어 10위 금요 로드 SHOW! 귀멸의 칼날 코스프레중 ㄷㄷㄷㄷ 요즘같은 일본불매운동하는 시기에 맞지않는 게시물입니다만. 1달전쯤 출퇴근하는사람들 휴대폰들을 보니 다들 이 동영상을 보고 있더군요.



보고 싶은 캐릭터가 있나요? 그, 그야 세븐에 나오는 캐릭터라면 뭐든... 오늘도 여기까지다! 또 봐! 주인공 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심심해서 하나봤는데 흡입력있게 쓱 봐지는데 귀걸이가 나도모르게눈에들어옴 계속 ㅋㅋㅋㅋㅋ 오늘도 날씨가 좋네요. 쿠소야로들아. 그럼 오늘도 간다! 지금 가장 빠져있는 만화, 애니메이션은 무엇인가요? 저는 귀멸의 칼날과 Dr.STONE에 빠져있습니다. 나도 둘 다 보고 있어. 카메나시군이나 나카마루군과 함께 밥을 먹으러 갈때, 탓짱은 지갑을 가져가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다른 친구들과의 관계성도 궁금합니다. 사이좋은 친구 중에 함께 밥을 먹으러 갈 때 지갑을 가져가는 사람, 가져가지 않는 사람,



상당히 자극적으로 즐거웠어. 모르는 연상의 사람에게 욕을 먹고 홧김에 머리카락을 확 잘라버렸습니다. 엄청 화가 났어요. 우에다군이라면 어떤 말을 해 주실 건가요? 어느 정도 불만을 들어준 다음 마지막에 너 짧은 머리...귀엽네. 만약 데스노트같은 OO노트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면 어떤 노트를 만들건가요?? 참고로 저는 '우에다 타츠야에게 무한 사랑받는 노트'를 만들 거예요!!!!!! 데스노트. 저는 파이널 판타지와 드래곤 퀘스트를 엄청 좋아는데, 우에다상은 자주 게임 캐릭터와 닮았다고 화제가 됩니다. 우에다상이 해 보고 싶은 캐릭터가 있나요? 그, 그야 세븐에



예상 외로 소소하게 재밌게 봤엌ㅋㅋㅋㅋ성우덬이거나 남캐 많이 나오는 애니 좋아하는 덬들에겐 나름 추천 저 너머의 아스트라 사라잔마이 오리의 날개 – 오랜만에 발견한 괜찮아보이는 스포츠물 ! 창단 ! 짐승의 길 – 1 화 보고 웃겨 쥬금ㅋㅋㅋㅋ 카부키쵸 셜록 – 추리물 좋아하는 덬들에게 추천 ● 나는 애니를 너무 많이 봐서 전형적인 일본 애니엔 질렸다 , 좀 색다른게 보고 싶다 !! 사라잔마이 BEASTARS





그전에 페이스북에서 귀멸의칼날 영상들이 많이 소개가 되여서 접하게 됐는데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좋아하는 만화 귀멸의 칼날 케릭터 머리색으로 염색해달라고 스탭에게 50번정도 조른 결과. 사쿠라 존예♥ 꾸라랑 운명인가봐 요새 유행하는거 같던데 둘 중 뭘로 볼지 고민중 코믹스 연간 누계 판매량 (2019년 10월말 기준)





질문은 혹시 라식하셨나요? 하고 싶었는데 나는 라식을 하지 못하는 안구래... '절약록' 총장도 록도 엄청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드라마였습니다! 샐러리맨 겸 밴드맨인 남편도 매번 대폭소. 함께 즐겁게 봤어요. 꼭 다시 타카오짱과 만나고 싶어요. 그리고 나나세상과도, 외전이라도 좋으니 돌아와주면 좋겠어요. 고마워! 나에게도 새로운 도전이었어.





판매량 Top 10 안에도 못들었음. 애니메이션 보고 사람들이 1권부터 최신간까지 사들이면서 급등함. ※ 권당 판매량은 여전히 원피스가 천상계 수준의 1위가 맞음. 하지만 원피스의 기존 단행본들은 이미 살 사람들이 다 사서 상승 요소가 없음. 귀멸의 칼날은 1권부터 새로 산 사람들이 올해 워낙 많아서 자료에 저렇게 반영됨. ※ 하지만 최근 오뎅논란을 비롯해 원피스가 위기인건 맞다고 생각함. 여전히 제일 많이 팔리니까 안심할 상황은 아니라고 봄.



1. 귀멸의 칼날 999만 2. 원피스 977만 3. 킹덤 751만 4. 약속의 네버랜드 728만 5. 오등분의 신부 535만 6.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51만 7. 진격의 거인 436만 8. 카구야님은 고백받고싶어 365만 9. 하이큐 360만 10.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07만 ---------------------------------------------------------------- 요 며칠 이쪽세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자료에 대한 뒷 이야기들. ※ 많은 사람들의 의문점 - 그러면 12년전에는 1위가 누구였냐? : [코믹스 연간 누계 판매량]은 오리콘차트에서 집계하는 것으로 처음 시작이 2008년임. 그러니까 원피스는 처음부터 1위였음. 정확하게는 11년만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