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간적인 교류를 나눴을 수도 있다. 하지만 사장에게 아서는 직원1에 불과했고 아무런 친절도 바랄 수 없었다. 나는 올바름보다 친절함을 선택해야 한다고 믿는다. 왜냐면 절대적인 정의는 없기 때문이다. 현대에는 정의로운 행동이 중세나 고대에는 극악무도한 짓이었을 수도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당연한 일이 다른 나라에서는 경악할 일이 될 수도 있다. 시대와 문화와 상황과 맥락에 따라 정의는 변할 수밖에 없다. 남미에서는 일본의 택시 자동문에도 경악하더라. 조커의 대사도 이와 비슷하게 다가온다. "코미디는 주관적인 거예요." 아서는 남들이 웃을



때는 나는 별로 크게 좋은 기억이 없던 것 같다. 왜냐하면 정국이 생일 때 굉장히 맛있는 피자를 먹었다고 하지만 그 때 나는 라디오 녹음이 있어가지고.. 정국 : 지민이 형 빼고 피자 먹고 치킨 먹고.. 지민 : 맛있었어? 치킨도 먹었어? 정국 : 같이 시켜가지고 지민 : 그렇다. 그래서 내가 사랑하는 피자와 치킨은 만날 수 없었다. 그렇게 약간 작년에는 생일을 좀 깜짝파티를 해줬는데 한 번 하고 나니까.. 작년에는 짠



(디자인을) 비웃고 난뒤, 우린 이 시그니쳐 디자인을 이제 수용하게 되었습니다. 에어팟은 최초의 완전 무선 이어폰이 아니지만 에어팟은 에어팟의 탁월한 사용성과 작아서 어디든지 들고다닐수 있는 충전 케이스를 앞세워 시장을 점령했습니다. 2세대 에어팟은 무선충전과 소소한 부분에서발전을 거뒀지만, 디자인과 음질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번주 애플은 249달러의 에어팟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엄청 많은것이 바뀌었습니다. 약간 커진 충전케이스부터시작해서, 동봉된 라이트닝-USB C 케이블까지 말이죠. 에어팟 프로는 일반 무선충전 에어팟보다 50달러밖에 안비싸지만, 에어팟 프로는 다음 세대로 가는 큰 진전 같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경점은





되기 때문이다. " 뭐야. 왜 500 파운드야? 일기장에 뭐야? 그래서 어디에서 내가 뭘 놓친건가?" 혹시 내 영어 수준이 낮아서 중간에 이해 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나? 하지만 2번을 읽어도 그것들에 대한 대답을 끝내 이 책에서 찾지 못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기억력이란것이 내가 기억하고 싶은것만 남겨놓은 불안전한 파편이라는것을 생각하게 되었다. 내가 아름답고 순수하게 사랑했던다고 생각하고 있는 젊은 시절의



하지만 환자 스스로가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는것을 말하고 싶었나 보다. 아프다는 여성의 한마디에 수만가지의 상상의 나래를 혼자서 펼치던 통역사(?)가 현실로 돌아온 여성을 바라보는 표정이 상상이 되어서 무척 재밌게 읽었다. 레이먼드 카버 의 단편 소설을 읽고 난 이후에 단편 소설의 재미에 푹 빠졌다. 짧은 이야기 덕분에 독자의 상상을 넣을 수 공간이 있어서 책을 읽는 중간에, 혹은 단편이 끝날때 마다 나만의 상상을 더 추가할수 있게 만들어주는 점이 단편 소설을 읽는 재미이다. Hillbilly Elegy 작가 : J. D



그려진다. 사실 나는 여기 와서 그렇게 재밌을 거라고는 생각을 안 했다. 처음에 딱 왔을 때는 뭔가 그래도 항상 해오던게 있으니까 그래도 스케쥴로 오는거니까 힘들다기 보다는 내가 즐겁고 그렇게 할 줄은 몰랐는데 막상 3일을 보내고 나니까 절대 활동이 싫은 건 아니지만 아쉬운 마음이 많이 드는 것 같다. 제일 아쉬운 게 있다면 오늘 마지막으로 자유시간을 12시간 받았는데 그동안 수영을 열심히 했는데.. 정국 : 수영 진짜 못하더라 지민 : 진짜 못하진 않는다. 숨을 못쉰다. 어떻게 하든 숨을 못쉬어서 문젠데.. 형이 숨 쉬는





축하한다. 벌써 지민이 생일이라니! 지민 : 정말 믿기지가 않네요. 제이홉 : 그렇구나. 지민아, 한 번 이 로그에 담아야지. 너의 생일 소감과 포부를. 지민 : 일단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너무 행복했고, 이제 스무살인데 곧 스무살이 되서도 책임감을 가지고 방탄소년단이 최고가 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 제이홉 : 오 완전 화려한 포부. 지민 : 완전 멋있져? 제이홉 : 생각해보니까 어제 지민이



후보] ▲‘극한직업’ 이병헌 ▲‘기생충’ 봉준호 ▲‘미쓰백’ 이지원 ▲‘벌새’ 김보라 ▲‘스윙키즈’ 강형철 [올해의 신인 감독상 후보] ▲‘미쓰백’ 이지원 ▲‘벌새’ 김보라 ▲‘미성년’ 김윤석 ▲‘김군’ 강상우 ▲‘엑시트’ 이상근 [올해의 비전상 후보] ▲‘항거:유관순 이야기’ 조민호 ▲‘김군’ 강상우 ▲‘우리집’ 윤가은 ▲‘벌새’ 김보라 ▲‘메기’ 이옥섭 [올해의 각본상 후보] ▲‘완벽한 타인’ 배세영 ▲‘국가부도의 날’ 엄성민 ▲‘극한직업’





나도 안 발랐어 얼굴에 정국 : 나는 이제 형이 밥 먹을 때 바다에서 놀았지 지민 : 이 쪽으로 와 봐 진짜 많이 탔어 자, 2015년 5월 13일 수요일 정국과 지민의 로그. 지민 : 자 우리가 이제 코타키나발루로 화보촬영을 왔었는데 오늘이 마지막이다.



달? 하고 조금 더 남았는데, 제일 기대하고 있는 것 같다. 이제 레드불렛 콘서트 하고 비긴즈 콘서트 하고 이번이 한국에서 하는 단독콘서트가 세 번째인데, 그 때보다 더 멋있어져서 나와서 우리 팬 분들이 '방탄이들을 기다리길 잘했구나, 역시 방탄이구나' 하고 보람있어 해야지 나도 우리 멤버들도 그동안 모습들을 못 비춰서 미안했던 마음들이 조금 더 괜찮아지지 않을까, 나름 보람을 많이 느끼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콘서트를 위해서는 이번 앨범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