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닉네임 ) 입니다 . 먼저 이 글은 저와 같은 피해자가 또 다시 발생하지 않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작성됨을 알려드립니다 . 위카톡에서 두 사람은 어떤 사이로 보이시나요 ? 짐작하셨겠지만 오른쪽은 저 , 그리고 왼쪽은 해당 여 bj 입니다 . 무수히 많은 카톡을 나누었고 위 내용은 그 중 극히 일부입니다 . 작년 8 월 처음





명제라니 ㅅㅂ 에메리 아웃 하프타임에, 난 레알 마드리드의 라커룸에 앉아있다. 그리고 우리 감독인 조세 무리뉴는 호통을 치고 있다. 특히 나를 향해서. 하지만 난 정말 열심히 뛰었다. 정말 잘했다. 잘하지 않았다면 나도 솔직히 인정했을 것이다. 우린 데포르티보를 상대로 3:1로 이기고 있었다. 하지만 무리뉴는 우리를 칭찬하는 대신 또 혼을 내고 있다.





단장은 “월드컵에서 외질을 제외하는 것을 고려했어야 한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앙겔라 메르켈 정부는 외국계 선수들이 포함된 대표팀의 선전을 사회통합 수단으로 활용해왔다. 외질이 그 중심에 있었다. 외질은 2010년 10월 베를린에서 열린 ‘유로 2012’ 독일과 터키의 예선전에서 독일 유니폼을 선택했고, 터키계 관중의 야유 속에서도 팀의 3-0 승리를 이끌었다. 당시 메르켈





지나갔는데 무리뉴의 호통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쯤이면 참을만큼 참았다. "저한테 정확히 뭘 바라는 건데요?" 난 무리뉴에게 받아쳤다. "난 니가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 무리뉴가 소리쳤다. "남자답게 태클을 하란 말이다. 니가 태클을 어떻게 하는지 알고 있나? 몰라? 그럼 내가 보여주지." 무리뉴는 까치발을 들고 팔을 차렷 자세로 붙이더니 입술을 오므리고 총총거리며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이게 니가 태클하는 자세야. 오, 난 절대 다치면 안돼. 절대 거친 플레이는 안 할 거야." 무리뉴는 계속 나를 따라하는



댓글도 있고....그냥 밝혀지기전까진 아무도 모르는게 맞는듯 하프타임에, 난 레알 마드리드의 라커룸에 앉아있다. 그리고 우리 감독인 조세 무리뉴는 호통을 치고 있다. 특히 나를 향해서. 하지만 난 정말 열심히 뛰었다. 정말 잘했다. 잘하지 않았다면 나도 솔직히 인정했을 것이다. 우린 데포르티보를 상대로 3:1로 이기고 있었다. 하지만 무리뉴는 우리를 칭찬하는 대신 또 혼을 내고 있다. 무리뉴는 지난 몇 주 동안 여러 번 나를 갈궜다. 하지만 오늘도? 모든





. 하지만 그 여 BJ 은 그동안 서로 나누었던 감정을 무시하고 ‘ 난 아니었고 , 몰랐다 . 그저 서윤언니 혹은 엣지 언니처럼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인줄 알았다 ’ 라는 말로 모든 상황을 정리하려 하고 있습니다 . 백번 이해해 그 여 BJ 은 저를 이성으로 생각하지 않았다고 하겠습니다 . 하지만 난 몰랐다니 ? 세상 어느 남자가 좋아하지도 않는 여자에게 그렇게할 수 있을까 묻고 싶습니다 . 이성적인 느낌이 아니라 그저 동생으로서 잘해주는 것이라





그 여 BJ 을 알게 되었을 때는 단순히 팬과 bj 의 사이였습니다 . 그녀의 방송을 보며 별풍선을 보냈고 그 여 BJ 쪽에서 연락이 와 사석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자연스럽게 매일같이 카톡을 하고 방송 후 단 둘이 식사를 하기도 하며 단순히 팬 , bj 의 관계라고 볼 수 없는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 평소 철구 , 외질혜 / 킹기훈 ,





50% 정도로만 뛰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무리뉴는 말을 멈췄다. 짙은 갈색의 눈동자 2개가 날 노려보고 있다. 나도 그를 응시했다. 마치 복싱 경기를 앞둔 복서들 같았다. 무리뉴는 어떤 감정도 보이지 않고 나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 순간에는 무리뉴가 얼마나 혐오스러웠는지! 물론 사실 난 조세 무리뉴를 사랑한다. 내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건 오로지 무리뉴 때문이다. 나는 구단이 아니라 감독을 선택했다. 난 오직 무리뉴를





건 아니었다. 나는 스위치를 끄려고 노력했다. 무리뉴의 비판을 한 귀로 듣고 흘리려고 했다. 분노가 속에서 끓어오르고 있었기 때문이다. "패스 두 번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무리뉴가 소리쳤다. "넌 너무 고상해서 태클같은 건 안하려고 하지. 넌 니가 너무 잘나서 50% 정도로만 뛰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무리뉴는 말을 멈췄다. 짙은 갈색의 눈동자 2개가 날 노려보고 있다. 나도 그를 응시했다. 마치 복싱 경기를 앞둔 복서들 같았다. 무리뉴는 어떤





무캔 거고 여기서 오바가 좀 터지면 이겼을 수도 있었고... 그냥 난 그렇게 느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라마... 선발 나올 때 혹시 존못이어서 에메리가 맞았다고 증명하게 되면 어떡하지라고 생각했는데 그딴 거 없었고 에메리 아웃 출처: 아스널 외질이 트위터로 중국의 위구르인 탄압과 그에 침묵하는 무슬림들에 대한 비판을 올리자 중국 네티즌, 공영방송 등에서 일제히 규탄하는 글이 올라왔답니다. 중국에 식당까지 차리던 아스날측은 외질 개인 의견일 뿐이고 아스날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