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는 기획사인데 거기 혼자 다른 소속사 연생 있었고 리더면서 안무짜면서 팀 분위기 망친다고 엄청 까였던거 기억나는데 다음은 마케팅 없는 청정지역이군요 (눈물 닦) 1위 부마민주항쟁 2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3위 아파트투유 4위 장동윤 5위 공소원 6위 기준금리 7위 이철희 8위 프로듀스 x 101 9위 서동주 10위 함박도 1 배럴 2 바이탈슬림 크릴오일58 3 라라led마스크샵 4 스타쉽엔터테인먼트 5 바이탈슬림 크릴오일 6 배럴데이 7 이해인 8 설리 부검 9 바이탈슬림 10 에이치엘비생명과학 하필 여기에 진심인건지 심지어 스타쉽...ㅋㅋ........... 스타쉽에서





실수든 아니든 탄식인 거고... 여튼 거절하기 어려웠을 테니 이해가 안 가진 않는데 불공평한 특혜인 것도 맞고.. 아무튼 스타쉽 대가리 박어.. 아오아때 유연정 얌체같이 빼가서 겸업시키던짓이 최대인줄 알았더니 스타쉽 2에만 못든거 신기하고 엠비케 울림은 2 안내보냈다니 내보내면 타율 100퍼에 그와중에 울림 티오는 1자리 시바아ㅏㅏㅏㅏㅏㅏㅏ 무조건 나머지가 다 피해자라는건 모르는 소리일듯 똥통속인데 뒤에서 티오 간 보면서 어떻게 되든 지들 이익 최대한 많이 뽑아내는 쪽으로 애들 저울질한게





선택한애 있어? 김시훈이 악편당한 부분도 안무 모르고있던 김시훈이 다 알고있던 스타쉽연습생들 가르쳐줄려다가 충돌난 거지? 스타쉽 cj한테 얼마나 영업을 한거야ㅋㅋ 엠씨부터 트레이너까지 와우 ((((스쉽 쉴드 아님)))) 스타쉽이 압수수색 1순위라는 기사 막상 본문 읽어보면 뭐 없는데 연생한테 뭐라하기엔 가스라이팅 개에바 스타쉽미친... 어휴 '어차피 울림에서는 1명만 데뷔한다'는 걸 굳이 참가 연생한테 말해줬다는 게 무슨 의미겠음 ㅋㅋㅋ 이동욱 스타쉽이였네 스타쉽이 카카오로 흡수됐자나ㅋ 규모 크냐고 묻는거 웃김 엑스원 해체해도



AM 16위 215,828 위에화 최예나 - I AM 15위 218,609 NMB48 시로마미루 - Rollin' Rollin' 14위 227,786 얼반웍스 김민주 - 1000% 13위 230,011 AKB48 혼다히토미 - Rollin' Rollin' 12위 238,959 스타쉽 안유진 - I AM 11위 243,234 큐브 한초원 - Rumor 10위 247,556 울림 권은비 - Rumor 9위 257,992 스타쉽



활용뿐아니라 심적으로도 매우 만족스럽네요. 보증기간도 다른 마우스들보다 긴 2년의 무상보증을 자랑하는데 제품 내구성에 관한 자신감을 느낄수있네요. 마우스 사용중 딱히 단점을 찾기는 어려웠는데 소프트웨어적으로는 불만사항이 꽤나 생기더군요. 요즘 거의 지원하는 한글이 지원되지 않고, 소프트웨어가 작업표시줄에 표시되지않고 알트+탭으로도 사용불가하네요. 또 CPI를 숫자로 적어서 지정이 불가하고 마우스로 클릭해야 되서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많은 개선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겟돈은 아직 우리나라에는 크게 알려지지않은 브랜드이지만 세계적으로 인정받고있는 프리미엄 게이밍 기기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스펙과 성능 그립감을 가지고





저것도 14일 누적한거임 심지어ㅋㅋ 뭔 킹리적갓심이냐고ㅋㅋㅋㅋㅋ 그리고 순위변화 존나 심해서 저 3차조차도 그 전 순위에서도 26계단씩 변하고 그랬는데ㅋㅋㅋ 아니면 다른시즌도 타율좋은 소속사 멤버 함원진 박수 구정모송형준 칠감 강민희 뭐였지 안무랑 동선문제로 서로 충돌하는 듯이 편집해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미리 안무를 다 알고 있었던 거라 그런거였나 애초에 안무도 안짰는데 동선부터 체크한 것도 이상했고 건전하게 영업이라고 썼다ㅋㅋ 존나 대단하네 걍 어제 피디수첩때문에 트래픽 터짐 지금 압수수색 받는중 이게 단데 갑자기 왜 1순위가 나온건지 의문... 공범이라고 생각했다가 저 얘기듣고 싹 사라짐 스타쉽 쓰레기



검은색과 노란색 조합이라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구성품부터 살펴보면 메뉴얼과 추가 테프론 테이프가 들어있습니다. 마우스 디자인이 한눈에 보면 딱 게이밍 마우스라는 느낌을 주네요. 마우스 케이블은 나이론 케이블로 되어있어 단선과 꼬임에 강하고 USB 단자는 도금처리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단자쪽 케이블에 노이즈 필터가 있어서 과전압을 방지해줍니다. 마우스 상부에는 휠버튼과 DPI 조절 버튼2개가 보이네요. 좌쪽 측면에는 5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오른쪽 손날부분이 닿는곳에는 비밀공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ㅅㅂ 나는 울림도 스타쉽 못지 않게 연생 가스라이팅 한 거 같은데 ㅋㅋㅋㅋ 니네 어차피 다 우리가 만들어 주는 거고, 너는 우리가 데려갈 거니까 조용히 연습이나 더 해라 이런 의미로 한 소리였을 거 같은데, 이게 너무 환멸임 ㅋㅋㅋ 주작도 어이없는데 자기 소속사에서 했네ㅋㅋㅋㅋ띠용일듯 ㅋㅋ 얘넨 적어도 아이돌로 계속 볼수는 있잖아 일을 개좃소처럼 못하는것도아니고 주작으로 해체한다쳐도 살아남는애들은 주작소속사.. 오른쪽 둘이



스쉽애들이 다른 연생들한테 꼽먹었다느니 왕따 당했다느니 그래서 스쉽끼리 똘똘 뭉쳐다닌 거라느니 하는애들은 그냥 스쉽을 묶어파는 게 재밌어서 빠는 애들로밖에 안보임 스쉽연생들 애 하나하나한테 진짜 애정이 있으면 스타쉽 스탭이 막말한 게 제일 화나야 되는데 그와중에 관계성 타령하면서 다른 연생들 패는 게 ㅈㄴ저세상정병... 어제 방송 내용보고 솔직히 2차 가해같았음 가스라이팅 당하는 본인들이 젤 힘들었을건데 싶어서 게이밍 기기, 게이밍 브랜드 엄청나게 다양하죠?! 그럼에도 해외에 비해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않은 아마겟돈 이라는 마우스가 있어서 소개 시켜드리기 위해 리뷰를 작성하게



구정모는 차기주력멤이라서 붙이지 말고 다른 연생 합격 시켜달라고 한 상황이면 (심지어 합격멤 탈락멤을 바꿨다는 의혹까지 있는데) 피디 입장에서 구정모한테 분량줄 이유가 1도 없는거지 스타쉽이 아무리 유착을 했어도 스타쉽이 편집실 들어가서 뭐라할 순 없으니까 스타쉽멤버들이 불쌍하다는 생각은 안 드는데 건방떨지말라는 소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