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러난거지 홈런을 40개씩 치다 10개 겨우 쳐놓고 타격밸런스웅앵웅대는거 개웃김 그러나 지난 8일 FA 시장이 열린 뒤에도 롯데와 강민호의 FA 협상은 지지부진했습니다. 참고 기다리던 강민호는 지난 주 구단 사무실을 찾아갔고, 먼저 “롯데에 남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구단 측은 강민호에게 “에이전트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니 조금 더 기다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보상 규모가 20~30억 원이 되는 강민호를 데려갈 팀이 없을 것이라는 판단을 하고,



손아섭에이전트에게 농락당했다고 난 생각함. 손아섭에이전트와 엘지랑 협상이 오고갔고 손아섭측에서 원하는 액수를 엘지에 전달했고.. 그래서 엘지는 그거 맞쳐주겠다하고 계약서까지 다쓰고 최종만남이 있기전에 손아섭에이전트가 파토를 냄. 그러면서 여러 핑계를 됐다고함. 뭐 고향에 중요한 문제가 생겼다느니 그러면서.. 그러닌까 다 맞쳐준다고 해도 싸인안한건 손아섭측은 애초에 갈생각이 없었다는거지. 손아섭에이전트는 롯데와 협상을 위해서 엘지를 끌어들인거지. 엘지를 통해서 몸값올려놓고 롯데에 똥줄타게해놓고 도장찍은거.



포수진 멸망의 큰 역할을 했지 두산 - 박건우 키움 - 이정후 SK - 최정 LG - 김현수 NC - 양의지 KT - 강백호 KIA - 양현종 삼성 - 구자욱 한화 - 정은원 롯데 - 손아섭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찾는 야구팬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유니폼 판매량만 봐도 선수별 인기를 알 수 있습니다. 올 시즌 프로야구 10개 구단에서는 어느 선수의





올 시즌 홈 경기 승리 당 100만원을 적립, 총 3천만원 상당의 방한의류가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콜핑 박도원 전무, 부산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박선희 센터장, 롯데 손아섭 선수가 참가해 부산시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에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한편, 스포츠 및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신체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독자적 기술력을 갖춘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회장 박만영)은 올 시즌부터 롯데 자이언츠와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선수단 후원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absolute@stnsports.co.kr 김재환 손아섭 한동민 이런애들은 탱탱볼빨

유니폼이 가장 많이 팔렸을까요? 정주희 기자가 알아봤습니다. [기자] 좋아하는 선수의 이름이 적힌 유니폼을 입고 열광적으로 응원하는 관중들. 유니폼을 입었다는 사실만으로도 또 다른 기쁨을 얻고 있습니다. "(유니폼을 입고)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더 많이 응원을 해주고 싶고, 같은 유니폼을 입은 팬들끼리 응원을 하면 더 신이 나요." 팬들로부터 받는 인기의 척도이기도 한 유니폼 판매량. 올 시즌 각 팀의 간판 스타는 누구였는지 들여다봤습니다. 우승팀 두산에서는 한국시리즈 2차전 MVP 박건우가 1위를 꿰찼고 잠실 아이돌

제대 후 첫 풀타임을 뛴 김민혁도 팬들의 성원에 4위에 올랐습니다. 기아와 삼성은 에이스 양현종과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이 1위를 유지했고, 한화와 롯데에서는 정은원과 손아섭이 최고 인기를 보여줬습니다. 18년에는 7위해도 재미없진 않았음 막판 5위 싸움도 있었고 또 기억에 남는 경기가 많았음 (윤성빈 호투경기, 민뱅 주먹쥐는 경기, 동희 3루타 등) 근ㄷㅔ 올해는 승률이 ㄹㅇ 가뭄에 콩나는 수준이라 그런건지 역전승이 별로 없어서 그런건지 이대호 손아섭 등 주요 프차들이 부진해서 그런건지 공인구 적응을 못한건지 재미가 없었음 개인적으로는

계산하는것도 재미있잖아요. ㅋㅋㅋ 스포츠선수 연봉걱정은 뭐다? ㅋㅋㅋ 황재균, 손아섭 ㅋㅋ 오빠 믓찌나 나오네요 ㅋㅋ 황재균 손아섭 차우찬 오재원 김상수 나성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선 손아섭과 상담하시죠 강민호는 그 뒤에... 민호야 에이전트한테 그런 말 못들었어 어.... 삼성? 저희가 민병헌이라고 있는데... 셋 가지고 아주 제대로 땡겨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에올라왓는데 어느까페에 그전에 아수아헤 손아섭 채태인전부

정수빈과 오재원이 2위와 3위였습니다. 스폰서를 바꾼 키움은 판매량이 2배로 뛰었습니다. 3할 3푼 맹타를 휘두른 이정후의 유니폼이 가장 많이 팔렸고, 박병호와 김하성이 뒤를 이었습니다. 국가대표 최정과 김광현이 1~2위를 지킨 SK에서는 새로 둥지를 옮긴 고종욱이 4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고, LG에서는 김현수의 독주 속에 정우영, 고우석 등 신인들이 3, 4위에 자리했습니다. NC는 간판이 바뀌었습니다. 총액 125억원에 이적한 양의지가 프랜차이즈 스타 박민우, 나성범을 제치고 1위에 올랐습니다. KT에서는 강백호의 유니폼이 가장 많이 팔렸고, 군 제대 후

3할 3푼 맹타를 휘두른 이정후의 유니폼이 가장 많이 팔렸고, 박병호와 김하성이 뒤를 이었습니다. 국가대표 최정과 김광현이 1~2위를 지킨 SK에서는 새로 둥지를 옮긴 고종욱이 4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고, LG에서는 김현수의 독주 속에 정우영, 고우석 등 신인들이 3, 4위에 자리했습니다. NC는 간판이 바뀌었습니다. 총액 125억원에 이적한 양의지가 프랜차이즈 스타 박민우, 나성범을 제치고 1위에 올랐습니다. KT에서는 강백호의 유니폼이 가장 많이 팔렸고, 군

나도 준우형에 비할 바 아니다". 이어 "구단의 고유 업무에 선수가 왈가왈부해선 안 되지만 준우 형과 같이 뛰고 싶은 마음이 정말 크기 때문이다. 준우 형은 그만한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는 선수"라고 덧붙였다. 또한 "준우형이 롯데와 계약한다면 다음 시즌 주장은 무조건 준우 형의 몫이다. 준우 형의 리더십은 단연 최고다. 팀이 어려울 때 선수단을 하나로 뭉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존재다. 구단에서도 준우 형의 리더십을 높이 평가할 것"이라고 표현했다. '원클럽맨' 전준우는 오로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