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고를 당했다. 아내 말 잘들어야겠다 중학생 때 토끼를 키웠었거든 한 3개월 키웠나 토끼가 이제 주인도 알아보고 와서 애교도 부릴 정도로 (TV보고 있으면 와서 안아달라고 앵김) 정들어서 잘 키우고 있었는데 어느날 학교 끝나고 학원 가있는데 갑자기 "근데 토끼가 죽으면 어떡하지??" 이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를 않는거야 이상하게 갑자기 그게 너무 걱정됐음 근데 그 날 밤에 엄마가 문 닫는데 토끼가 끼어들다가 머리가 문에 끼어서 피흘리면서 정말 처참하게 죽음 ㅠㅠ 그때 어린 마음에 충격이 얼마나 컸는지 그래도 그때는 그게



풀방송은 어머니가 함소원을 떠보기위해서 해본 말씀이었다고합니다. 주저하고 별로 안좋은 티나서 서운하시다며 우실려함. 떠본거였다해도 다짜고짜 합가하자는건 막무가내긴하네요... 조 금만 잘 대처했으면 서운하게 안만들었을지도 ..? [OSEN=연휘선 기자]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다". 가수 이진혁이 '한끼줍쇼'에서 '제 2의 이승기'와 같은 극찬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이진혁은 27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동탄2신도시 편에 배우 함소원과 함께 '밥동무'로 출연했다. 그는 시종일관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을 선보이며 강호동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라는 호평까지 받았다. 이에 이진혁에게 직접 소감을 물어봤다. 그는 28일 OSEN에 '한끼줍쇼' 출연과 관련해 가장 먼저 '예능 대부'라 할 만한 2MC 이경규, 강호동과 호흡한 것에 감사를 표현했다. 그는 "'예능 대부' 두 분과 같이 방송을 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달랐다"며 "처음엔 긴장도 됐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즐거웠다. 앞으로도 기회가 생기면 뵙고 싶다"고





촉이라고는 생각 안 하고 그냥 우연이었겠지 했는데 지금으로부터 4년 전 강아지가 16살이었어 나이는 많아도 건강해서 그날도 평소처럼 형아 갔다올게~~ 하고 뽀뽀해주고 나왔는데 담날이 생일이라 여행 가려던 길이었거든 근데 나가서 부산 가려고 김포공항에 비행기 기다리면서 앉아있는데 또 갑자기 강아지가 너무 눈에 밟히는거야 그래서 친구한테 카톡으로 "야 이상하다 왜 이렇게 갑자기 강아지가 눈에 밟히지???" 이랬는데 다음날 내 생일 새벽에 갑자기 하늘 갔다고 카톡옴...ㅠㅠ 여행 올 스탑하고 바로 서울로 올라왔는데 이번에는 내가 보낸 톡도



활동은 호동 형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열정적이고 지치지 않는 마인드를 갖고 갈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그런가 하면 이진혁은 이번 주 음악 방송을 끝으로 솔로 1집 활동을 마무리하고 연말 팬미팅을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더욱이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MBC 새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출연까지 확정한 상황. '한끼줍쇼'에서 남다른 친화력과 의지를 보여준 이진혁이 다채로운 활동에서 '제 2의 이승기'라는 호평을 발전시키길 기대한다. / monamie@osen.co.kr 이렇게 독거노인예약인가봐요 가끔 앱으로 2030대와



듣는가 하면 몸에 좋다는 장어를 요리하려다 화재경보기까지 울리는 초특급 혼란을 맞이해 당황했지만, 곧 장어는 식당에 맡기고 함진 부부는 웃음을 되찾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폭소와 공감을 끌어냈다. 이와 관련 26일(오늘) 방송될 ‘아내의 맛’ 74회에서는 함소원이 ‘아내의 맛’ 촬영을 준비하던 도중, 남편 진화가 탄 택시가 음주 뺑소니 차량에게 들이 받혔다는 전화를 받고 뛰쳐나가는 충격적인 상황이 벌어진다. 함소원이 낯선 이에게서 “진화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전화를 받고 순식간에 핏기가





가신 채, 이내 “촬영 못할 것 같아” “진화가 다쳤대”라는 말을 남기고 허둥지둥 뛰쳐나가면서, 제작진 역시 깜짝 놀라 촬영을 접고 뒤를 따랐다. 무엇보다 사고 당일, 함소원은 이상한 예감이 들어 진화에게 “오늘따라 느낌이 안 좋아”라는 말과 함께 진화의 핸드폰까지 숨기며 진화의 외출을 만류했던 상태. 진화는 결국 핸드폰 없이 외출했고, 택시를 타고 이동을 하던 중 음주 차량에게 들이받히는 사고를 당했다. 심지어 진화를 친 차량이 도주까지 감행하자, 진화가 탑승한 택시가 가해 차량을 추격하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이어졌던 것. 과연 스튜디오에도 출연하지 못할





무엇보다 그는 "'남들과 다르게'라는 말에 좌절하고, 낙담하지 않으려고 했다. '다르지 않고 특별하다'고 생각하며 이겨냈다"며 자신과 같은 아픔을 겪은 '한 끼' 가족의 아이 유안 군에 대해 "유안 군도 크면서 그런 생각을 갖고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솔직한 고백에 대선배들 사이에서 기죽지 않은 결과 강호동으로부터 '제2의 이승기'라는 호평까지 얻은 터. 이진혁은 "깜짝 놀랐다"며 얼떨떨해하기도 했다. 그는 "너무 기뻤고, 사실 아직도 그런 칭찬을 들었다는 게 기쁠 따름"이라며 "앞으로



개인회생파산 정책 암만봐도 한명만 총대메고 대박나든 쪽박차든 지 멋대로 정책인듯 돈은 돈대로 빨아먹고 책임은 전가하고 그걸 악용못하는 사람이 바보되는꼴 회생과 파산의 그늘 채널재핑하다가 티비조선에서 함소원나오길래 잠깐봤는데 갑자기 실제상황이라면서 남편이 교통사고 당했다는 연락받고 함소원이 울고불고하면서 택시타고 병원가는데 병실카메라며, 의사랑 상담하는 진료실 카메라며 너무 구도가 안정적. 아 진짜 말도안되게 카메라숫자며 구도가 심각하게 안정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하다하다 사람다친걸로 연출을하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프리스서 6편까지 나와있어 5편까지 줄기차게 연속으로 봤네요. 그런데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끌어내고 있다. 이어 중국 마마 파파는 며느리 함소원이 준비한 보쌈을 마주했고, 특히 중국 마마는 한국에서의 한상 차림에 '먹방의 진수'를 다시 한 번 발휘했다. 그런데 어느 정도 분위기가 무르익자 중국 마마가 갑자기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라며 합가를 원하는 속내를 불쑥 내비쳤던 것. "한국에서 같이 살고 싶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