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첼지현 해설 별로지 않았음? 일본에서 프리미어리그 못봐? 왜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볼수 있을까?? 알리송마저...., 리버풀 이런짤 보면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 리버풀 일정 정상이 아니네요 드디어 과거 Big4시대로 돌아온 epl.jpg [EPL] 레스터 잘하네요... 황의조·황희찬 포지션 엇박자, 벤투의 새로운 고민 이번시즌 EPL 20팀 성적.txt(해축펌) 오오 피르미누!! 이래나 저래나 리버풀이 우승할듯 맨시티 존나 못해 손흥민, '발롱도르' 최종후보 30인



가끔 풀백이 수비복귀를 아직 못했는데 지나치게 전진 수비를 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실패하면 재압박이 불가능한 슬라이딩 태클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어찌보면 이는 멋있는 수비일 순 있겠지만, 태클이 실패할 경우 손쉽게 사이드로 잘 벌려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는 백승호가 포지션이 익숙해져서 발전할 수도 있고, 투볼란치 전술을 사용한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포메이션 변화가 있을 가능성도 충분합니다. 벤투 감독도 얼마전 인터뷰에서 2차예선정도 되는 미래에 이강인이 섀도우스트라이커나



예상했는데 ..는 개뿔 6연승이면 걍 쌉강팀 6연승전에 진팀은 리버풀이고 진짜 갑자기 부상멘션되는거 아닌이상 레스터덬들은 기대할만할듯 네... 요즘 라키 거취로 기사나서 생각해봤는데 말을 왜 그렇게 했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됨 데용이 와도 나는 닥주전임 이라고 한게 진심이었다는게 ㄹㅇ;;;;; 가뜩이나 리버풀전 터지고 바로 축제가서 찍혔는데 데용 와도 나랑 경쟁 안됨 나는 어차피 닥주전 이러니 악플테러받고 라키 멘탈도 터지고..... 왜그랬다냐 라키가 데용보다 내가 낫다는 뜻으로 한 말은 아니지만 가뜩이나 시즌결말이 똥인데다가 세대교체 해야한다고 시끄러운 와중에 저런 소리를 왜 하냐 눈치없게스리 데용은



자신할만한 상황은 아니었는데 자신감 무엇;;;; 말이라도 누가와도 경쟁은 당연하고 열심히 해서 주전이 되겠다고 하면 될것을 않이;;;; 데용왔다고 부시를 바로 벤치딱 시키겠음 부시짬이 있는데;;; 우리 팀에 창창한 미드필더 아서와 데용 둘이나 있는데 난 어차피 주전이야 라고 인터뷰한게 렬루 이해가 안됨 발베르데가 아무리 라키를 그렇게





한번은 경기중에 어깨가 축축해서 만져보니까 침이 뭍어 있었다.우리도 북한이 올때 똑같이 대해줘야 한다. 중국 경유해서 오게하고..11월 대표팀에 꼭 재발탁되서 네이마르 싸인 받아 유튜브에 올리고 싶다. %EB%B6%81%ED%95%9C&user=&site=naver.com&reply=&source=&sig=h6jBSg2Y6hjRKfX@h-jXHl-g4hlq 주말 리버풀전 걱정이네 ㅠㅠㅠㅜ 잘한다..리버풀 추가시간 기적같은 pk.. 리버풀 전과 맨시티 전의 감정으로 스털링과 고메즈 사이에 몸싸움physical confrontation이 있었고 충격받은 팀메이트 들이 그들을 분리시켰다는 기사 떴었고 방금 잉글랜드 공계에 스털링 몬테네그로전 명제라는 글 올라옴



One" 지칭한 발언을 말하면서 클롭 자신을 묘사해달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 영국기준 12월 17일 오후 7:30 카라바오컵 12월 18일 오후 5:30 클럽월드컵 - 카타르 21일에 있던 리그경기는 연기됐는데 일정조율이 어려워서 두팀으로 나눈다고함 ㅋㅋ 별일이 다생기네요 ㅋㅋㅋㅋ 맨시티 찬물 확 끼얹은 상태로 변했네요 리버풀 2:0으로 전반 13분만에 리드해버리네요 ㅎㄷㄷㄷ 어디랑 붙을라나ㅋㅋㅋㅋ 레알 리버풀 아니면 레알 뮌헨 보고싶다 조추첨 언제지? ㅋㅋ



받으러 갔는데, 제라드가 공받으려고 사코쪽으로 고개를 돌리자마자 뒤통수쪽에 있던 뎀바바가 영리하게 급발진으로 압박을 출발했고, 뺏어서 골을 넣었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포인트는, 압박하고자 하는 입장에서 너무나 예측이 쉬웠단 것입니다. 매 경기 저 위치에서 볼배급을 하는 제라드가 공받기 전에 주위를 두리번거리고 있고, 사코는 이미 대놓고 제라드를 보고있었는데 저 패스를 예측



31경기 연속 무패 행진으로 아스널(49경기)과 첼시(40경기)에 이어 프리미어리그에서 3번째로 가장 긴 무패 행진 주인공이 된다. 그 다음은 팰리스전 원정 기록이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팰리스 원정 5연승을 이어오고 있다. 이전만 해도 12경기에서 3승 5무 4패를 거뒀던 리버풀이다. 세 번째는 마네다. 선제 득점 주인공 마네는 팰리스를 상대로 5경기 연속 득점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그리고 리버풀 소속으로 특정 팀을 상대로 5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한 세 번째 선수가 됐다. 종전에는



실망한 선수들이 태업중이란말이 맞나봅니다. 1시반입니다. 리버풀이 이길꺼같긴한데, 그래도 손흥민도 골 넣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ㅎ 현 차범근타이기록에서 추가골넣으면 새역사네요. 리버풀 만나는 시간 ㅠㅠㅠ 맨유 첼시 리버풀 맨시티 아스널임?와.. 요즘 라키 거취로 기사나서 생각해봤는데 말을 왜 그렇게 했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됨 데용이 와도 나는 닥주전임 이라고 한게





벤치워머, 논EA 다떠나서 갔으면 하는 팀 있나요? 전 레알이나 리버풀에서 뛰는거 한번 봤으면 좋겠어요. 리버풀 팬은 아니지만.. 그정도 실력을 갖춘팀에서 손흥민이 얼마까지 해줄수 있을까 궁금하고... 레알은.. 레알에서 한국선수가 영입된다는것만 해도 가슴벅찰거같아서.. 맨시티도 진짜 잘하긴 잘하네요. 수비가 오늘 좀 많이 아쉽지만 계속 우당탕탕 너무 재밌네요 그리고 브라보 알리송 둘다 선방 엄청해주고~~~ 재밌어요 리버풀 토트넘 팬이지만~~~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