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폭력에서도 자유로울 수 없었다. 폭언은 물론이고, 전화해서 30분 내로 오지 않으면 시간이 추가되는 만큼 맞았다고 한다. 한번은 김성훈 대표와 게이 바에 간 일화를 사내 파티에서 무심코 말했다가 옆방으로 불려가 손바닥과 페트병으로 머리와 얼굴을 폭행 당해 1시간 동안 울었고 눈가에 멍까지 들었다. 장자연은 소속사를 옮기고 싶었으나 전속계약 해지 위약금 1억 원이 없었다. 결국 2008년 우울증진단을 받아 치료제를 복용하기 시작했다. 2007년 영화 , 2008년에는





술자리에 더 오래 머물러야했다. 이 때문에 윤지오는 친구들로부터 '술집에서 일한다'는 오해를 받았고, 장자연은 친하게 지내던 가수 김지훈의 부인이 수시로 전화를 걸어 술자리에서 빠져나오기도 했다. 2008년 5월, 장자연은 정세호 PD, 김성훈 대표, 배우 최 모 씨와 함께 태국으로 골프여행을 떠났다. 정세호 PD는 MBC 를 연출한 유명 드라마 감독이다. 하지만 정세호 PD가 '다들 골프를 못 쳐 재미가 없다'고 불평하자 장자연은 사비로 고향(전북 정읍)



후배인 프로골퍼 박 모 씨를 불러 함께 골프를 쳤다. 이 자리에서 김성훈 대표는 에 장자연을 출연시켜 줄 것을 청탁했으나 장자연이 오디션에 탈락하면서 무산됐다. 8월 5일, 장자연과 윤지오는 청담동 가라오케에서 열린 김성훈 대표의 생일 파티에 불려갔다. 생일 파티에는 사모투자펀드 의 A(당시 54세) 대표와 조희천(당시 39세) 상무가 참석했다. 조희천 상무는 조선일보 기자 출신이며 2004년 총선에서 한나라당(현 자유한국당) 경기 고양 덕양 갑 후보로 출마한





바꾸네.. 이미도도 피드백 하면서 나아지겠지만 지금당장은 ㅠㅠㅠ 시간도 바뀌더니 나레이션도 바뀌는구나 2007년, 장자연은 와 계약금 3백만 원에 전속계약을 맺었다. 는 이미숙, 송선미, 장서희, 최진실 등 중견 여배우들이 소속된 기획사로 심은하, 김남주, 최정윤, 김민선 등도 거쳐갔다. 그런데, 장자연이 모르는 사실이 하나 있었다. 의 대표 김성훈(당시 40세) 씨의 본명은 김종승, 영어명 제이슨김이었고 기획사 이름도 였다. 2002년, 김종승 대표는 민주당 의원 3명, 재벌





82년생 여배우 최고의 샤워신 은? 슈돌 나레이션 한채아 바뀐거 아쉽다 헐 슈돌 나레이션 한채아 하차하고 이미도 합류래 오늘부터 우리가 모르고있던...장자연사건의 전말 슈돌 나레이션 한채아 바뀐거 아쉽다 한채아. 설마 댓글로 차세찌 ㄱㄱㄲ 하는 사람이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ㅡㅡ 유인나 임수향 홍수현 박보영 한채아 김민정 한가인 강예빈 클라라 성유리 이미도 어제하는거 봤는데 너무말이 많아ㅠㅠ리액션도 계속하고.. 한채아 안정되니까





입원했는데 병실에 국정원 직원이 상주했다. 장자연의 장례식에는 배우 구혜선, 한채아, 서효림이 참석했고 김지훈이 영정 사진을 들었다. 하지만 김성훈 대표 등 관계자와 이미숙, 송선미는 끝까지 오지 않았다. 이후 '장자연 리스트'가 급속도로 확산됐고, 출처 불분명의 자필 문서가 '장자연 문건'이라며 유포됐는데 공교롭게도 유장호 대표의 필체와 비슷했다. 청와대, 기무사, 국정원, 대기업 직원들은



2세, 기업 대표 등을 상대로 소속사 여배우들 에게 성상납을 시킨 혐의로 수사 대상에 올라 홍콩으로 출국한다. 하지만 검찰 수사가 흐지부지되면서 김종승 대표는 귀국했고, 이후 김성훈으로 개명하고 회사 이름도 로 바꿨다. 게다가 김성훈 대표는 상해와 폭력 혐의 등으로 벌금형을 7차례나 받은 전과자였다. 소속 연예인들과도 나쁘게 끝나는 경우가 많았다. 최정윤, 김민선을 상대로 전속계약 위반 소송을 냈고 최진실은 자살했다. ▶술접대와 성추행 의 사옥은 김성훈



에 조연으로 캐스팅됐으나 개봉이 연기되면서 무명 신세를 벗지 못했다. ▶생활고의 시작 이마저 김성훈 대표가 영화 출연료 542만 원 중 300만 원만 지급해 생활고까지 겹쳤다. 2008년 1월, 장자연과 하이트진로 박문덕(당시 58세) 회장은 필리핀 세부로 떠났고 박문덕 회장은 수표를 건넸다. 임우재(당시 40세) 삼성전기 상무는 아내인 이부진 호텔신라 상무 명의의 휴대폰으로 장자연과 총 35차례 통화와 문자를 주고받았다. 10월, 김성훈 대표가 전기상 피디에게 6130만 원을 상납한 끝에

바 있다. 생일 파티에서 조희천 상무는 폭탄주를 돌린 후, 만취한 장자연을 무릎에 앉히고 가슴과 엉덩이를 만지기도 했다. ▶조선일보와의 악연 9월, 장자연은 코리아나호텔 방용훈(당시 56세) 사장의 룸살롱 술접대 자리로 불려가 잠자리까지 요구받는다. 방용훈 사장은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의 동생이자 조선일보 대주주로, 1년여 전 저녁 식사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 10월 28일. 어머니의 제삿날이었으나 장자연은 서울 청담동 호텔 지하의 룸살롱으로 불려갔다. 현장에는 방상훈 사장의 아들인 방정오(당시 30세)

너도나도 취재 기자들을 접촉해 장자연 문건 내용에 대해 물었다. 경찰은 장자연이 접대한 남성들로부터 총 1억 원의 수표를 받은 사실을 확인했으나 '금전 거래는 없었다'고 발표했고 방용훈 사장, 박문덕 회장, 임우재 상무는 아예 수사 결과에서 뺐다. 검찰 역시 김성훈 대표를 장자연을 폭행·협박한 혐의로, 유장호 대표를 김성훈 대표를 명예훼손혐의로 불구속 기소했을 뿐 접대 의혹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