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소소한 tmi 연하남과 만남은 미안한 베이비복스 이희진 베이비복스도 커버했으면 좋겠다 킬러 소취.... 유튜브 탑골가요 INKIGAYO LIVE(2002)(2월 4주 ~ 4월 4주) 라인업 심은진 악플러' 징역 5월 선고…올 1월에도 악플로 징역형 오마이걸 "정체성 버릴 생각 없다, 스펙트럼 넓은 소녀들"[화보] 슈가맨 베이비복스 나오는건가 ㅋㅋ 슈가맨3 소환가수 [단독] 간미연♥황바울, 웨딩 화보 입수…예비 부부의 행복한 미소 걸그룹 최초로 평양 공연을 위해



(아 수십번의 고민끝에) (내린 결론이야) (이별을 결정하기까지) (내가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 (너는 몰라) (네가 그렇게) (탐스러워하던) (긴머리를 자를땐) (통곡을 했어) (내 결심이 흔들릴까) (내가 나에게 다짐하는) (의식이었어) 두눈을 넌 크게 뜨면서 아무말도 못해 나를보고 벌린입 다물지 못해 무슨 일이냐고 묻기시작해 기막혀하며 대답대신 팔짱끼고 커피숍의 문을열고 나와 평소처럼 행동하며 함께 영화보고 저녁을 먹고 가벼운 맥주한잔 뭐가 좋은지 웃는 너 오늘 끝이란걸 알수 없겠지 미안해 아무것도 모르는





마실 때 공연해주고 하는 밴드나 뭐 그런 것은 존재했다고 합니다만 북한 관련 날조 조작 유명한 언론처럼 그런 건 존재 안했다고... 조선시대 후궁이나 왕비처럼 뭐 그런 것은 존재했답니다 ㄷㄷㄷㄷ 김정일 마지막 부인이 누구였죠? 그런데 이런 거 생각하면 위대한 영도자 박정희는 대단하신 분이시라는 ㄷㄷㄷ 그 나이에 ... 고등학교때 사고쳤으면 엄마 맞네 ㅎㅎ 역시 군대는 빨리 갔다와야 정답!



좋을텐데 말이죠ㅋㅋ S.E.S랑 핑클이 양대산맥이었고 베이비복스가 확고한 3위 느낌이었죠. 3집 겟업 킬러에 연이은 후속곡인데 세곡 모두 김형석 작곡이라는게 소름ㅋㅋ 펑키, 힙합, 발라드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의 곡을 다 작곡한 김형석하고 컨셉 귀신같이 받아먹은 베이비복스까지.... 존좋 90년대 걸그룹 사모임 야채파 (유진, 소이, 박지윤 등) 멤버들과 베이비복스 멤버들 오늘 간미연 결혼식에서! 10대땐 빠순이(사회적인 문제로도 뉴스에 자주나옴) 20대때는 된장녀 시리즈 30대들어선 맘충세대 무섭습니다 정말 얀 권진원 공일오비



오마이걸은 최근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에서 '퀸덤'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것에 대해 “멤버 모두 진심으로 무대를 즐기고 있어요. 그동안 다양한 무대를 보여줄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경연에서 여러가지 콘셉트를 시도해볼 수 있어서 설레요. 특히 멤버들과 아이디어를 얘기하고 무대에 대한 피드백을 나눌 수 있어 좋아요. 모두 의욕적으로 다음엔 어떤 콘셉트를 해볼지 고민하고 있죠. '퀸덤'은 오마이걸의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안정된삶의 유혹이 컸어 (지금 내가 우는건) (지금 내가 우는건) (슬픔 때문이 아니야) (슬픔 때문이 아니야) (잘려나간 머리가) (아쉬워서 인거야) (깎아버린 머리가) (허전해서 인거야) 이미지 원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해피투게더4'에 온라인 탑골공원 가수들이 찾아온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오프라인 탑골





남자! 김현성 * 여성 파워 스테이지~ BoA "No.1", 박경림 * 가수로의 변신 선언! 정태우 "I wish" * 김정민의 파워 무대! * 감미로운 멜로디의 젖어든다. 악동클럽 "Remember", G.고릴라 , 서정훈 * 화제의 뮤직비디오.. 포지션



90년대 걸그룹 사모임 야채파 (유진, 소이, 박지윤 등) 멤버들과 베이비복스 멤버들 오늘 간미연 결혼식에서! 에코 비비 자자 주얼리도 나왔으니 밀크,베이비복스,핑클.ses 다나올수있겠네요 베이비복스가 부른거였나ㅋㅋㅋ가요스러웠는데 엔딩곡같은거 와 얼마나 볼륨을 키워시으면 이어폰에 끼고 있는 소리가 앞자리까지 들릴까요? 고막 안째지는가 지금 베이비복스에 킬러가 나오네요 ㄷㄷ 아래 베이비복스 보고 생각났어요 ㄷㄷㄷ 뭐 유명한 북한 출신 일간지 기자인데... 왈 김정일은 이미 80년대 말 90년대 초반에 성적으로 발기불능이었다고... 실제 성적으로 그렇게 문란하지도 않았다는 설이 있다고 하구요 실제 고위층들 술





답했다. 앞서 심씨는 지난달 14일 가수 겸 배우 고 설리(본명 최진리)가 세상을 떠난 뒤 추모와 함께 악플러에 대한 비판을 SNS에 남겼다. 심씨는 “꽃같은 나이인 후배의 비보는 참 마음을 무겁게 한다. 저는 그녀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그러나 마음 한쪽이 참으로 무거워진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심씨는 “(당시)심지어 저는 지금 악플러와 고소 재판 중이기에, 이러한 소식이 남일 같지 않다”며 “사람이 하는 행동엔 무조건 책임이 따른다”고 덧붙였다. 황현규 (hhkyu@edaily.co.kr)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의 단독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11월호에서 공개됐다.





같은 사실은 김종국과 윤정수가 20일 방송된 KBS 2TV'상상플러스'에 동반 출연해 밝혔다. 평소 힘과 관련 누구에게 뒤지지 않을 두 사람이 공포 영화와 풍선을 무서워 한다는 것은 의외의 사실. 베이비복스 출신의 심은진은 2017년 경 실내건축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방송 외에 인테리어 디자이너 로서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한다. 심은진, 전문 인테리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