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여준거 하나 가지고 저돈이나 받아 챙기네요 구단들도 참 이제 류헨지니 범가너등 남았는데 시장 상황이 더좋아졌네요 전 4년에 1억은 무난하게 받을걸로 보임 경쟁 구단이 많아져서 이제는 골라가는 수준까지 올듯 ... 팬들에게 한건 별로 없는데 돈복이 있네요.. 류회장이라 불러야하나 오늘 충분히 2이닝 정도는 던질수 있을겁니다. 그레인키를 좀더 끌고 가던가, 아니면 콜이 바로 등판하는 그림이 어땠을까 합니다. 암튼 워싱턴 가즈아~





오늘 mlb 전구단 영구강퇴 된 처자들 게릿콜 발언 보니까 그냥 조크같은데 월드시리즈 5차전 게릿콜 VS 슈어저 류현진 1억달러 계약도 가능할듯 월드씨리즈 1차전 하이라이트 류현진이 나이가 많네요 [MLB] 게릿콜은 이제 fa인데 얼마나 받을런지... 메이저리그 fa시장 미쳐돌아가는데 류현진 얼마나 받을지 궁금함 올해 메이저 선발시장 아주좋네요 루헨지니는 4년1억 무난하게 가능할듯 휴스턴은 게릿콜이 바로 나왔어야... 류현진 FA랭킹 10위 와 게릿콜 미쳤네 휴스턴 무난하게 오늘 이길것같네요 .... 게릿콜 발언 보니까 그냥 조크같은데 워싱턴 게릿콜 잡고 1차전 승리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안되네요 'ㅡ'; 양키팬이라서 그런지 요즘 선발진보면 정말 영입하고 싶은 선수입니다..; 게릿콜은 진짜 3억달러 넘어갈거같은데 게릿콜과 스벅이를 필두로 년 3천만불 5년이상 예상되는 애들 빼고 그아래급인 잭휠러가 오로지 스터프와 미래예상에 대한 기대감으로 1먹1800만에 팔렸습니다 1억2천 가까이 부르는팀이 두팀이나 ㄷㄷㄷ 진짜 얘는 2년

video tag. 게릿콜 뒤돌아서고 타자도 쳐다보고 ㄷㄷㄷ 나 이제 이 팀 아니야, 나 실업자 됐어 ㅋㅋ 이러고 난 다음에 휴스턴에서 뛸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고 코멘트 함 5차전 이기는팀이 우승에 다가겠네요. KBO로 치면 양현종 VS 김광현 이겠죠? 스벅이 류뚱보다 한살어린데 7년에 2억 4천불 찍었는데요. 게릿콜이 fa계약하고 나면 구단들 시선이 류뚱한테로 갈것 같습니다. 일단 4-5년의 위험부담 작은 기간이고 무엇보다

보상핏을 내줄 필요가 없는게 플러스 요인입니다. 1억불도 가능할 것 같네요 월시 1차전 하이라이트 입니다 게릿콜 VS 슈어저 하이라이트로 봐도 끝까지 재미있네요 주요 FA선발투수 나이 게릿콜 (90년생) 카이클 (88년생) 류현진 (87년생) 스트라스벅 (88년생) 휠러 (90년생) 오도리찌 (90년생) 범가너(89년생) 콜해멀스 ( 83년생) 해멀옹은 이제 선수생활 마무리준비.. 정확하지 않지만 미국 현지에서는 양키가 총알장전중이라는 이야기가 파다하다고 하는데.. 양키가 맘먹고 뛰어들면 몸값이 얼마나 올라갈지 상상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