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리직 문제수준 좀 심한듯 와 이번 계리직 컷 라인이 엄청낮네요.. 이번에 계리직 합격한 덬 있어?(면접관련질문) 계리직 월급 처참하네요 계리직 이번시험 합격선 이번에 계리직 합격한 덬 있어?(면접관련질문) 첫번째 문제난이도 조절 실패고.... 진짜 경북컷이 작년에 88까지 나왔는데 이번에 응시율 더 올라갔는데 50점대가 나올수 있는지 의문이고 문제오류 나와서 복수정답까지 인정 60점대이던데.... 경쟁률 22명 뽑는데 3000명 응시.... 문제난이도 최악 계리직이 소수직렬이라 있을까 모르겠다. 계리직은 타직렬과는 다르게 면접이 특히 중요하고 미흡도 꽤 준다고 하더라고?ㅠㅠㅠㅠ 내가 말을 잘하는 타입이 아니라 걱정돼



미쳐버릴 것 같아..... 걱정할 시간에 빨리 준비해보자 싶어서 준비하려고 하는데 뭐부터 시작해야될지 너무 막막해서 글 남겨봐ㅠㅠ 이 시험(...) 합격할지 몰랐어서 미리 알아두질 않았어 국민청원까지 할정도로 이번 시험 문제가 어려웠거든 시험보고 나서 시험지 쳐다도 안봤엉 소수직렬이라 강의도 뭘 들어야할지 모르겠고 면스는 이제 들어가려고해 면접 책은 뭘보는게 좋을까? ㅅㅌㅁ나 ㅍㅌㅇ하면 될까? 남자는



머슴이나 다름 없다하던데 택배무거운거등 옆에 여자 직원 대신에 남자가 다해야 중소보단 낫겠지만요 남자는 비추합니다 없어질지도 모르겠지만 시간외수당 받기 힘들고 웬만하면은 칼퇴라고 결혼하신 여자분들 추천 과락 나온곳도 있고 난이도 조절실패 계리직이 소수직렬이라 있을까 모르겠다. 계리직은 타직렬과는 다르게 면접이 특히 중요하고 미흡도 꽤 준다고 하더라고?ㅠㅠㅠㅠ 내가 말을 잘하는 타입이 아니라 걱정돼 미쳐버릴 것 같아..... 걱정할 시간에 빨리 준비해보자 싶어서 준비하려고 하는데 뭐부터 시작해야될지 너무 막막해서 글 남겨봐ㅠㅠ 이 시험(...) 합격할지 몰랐어서 미리 알아두질 않았어 국민청원까지 할정도로 이번 시험 문제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