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은 무난해요 괜찮아요 하지만 막 막 엄청맛있다! 이건 아니에용 두툼두툼돈까스도 팔던데 다음엔 그거 먹어봐야겠어요 총평 좋아용, 다음에도 이쪽에 볼일이있어서 들른다면 또 가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들 기회되시면 한번씩 드셔보세요!ㅎㅎ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당 다들 좋은하루되세용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가본지 20 년된거갇은데 에버랜드 귀신의집? 무섭나요? 호러xxxx라는데 중도포기도받아주고 중1아들놈하고가기에 난이도가 어케되나요? 민현이 버스킹한다고 갑자기 나타난사람이랑 두유한다고한사람 그리고 오늘 타싸에서



다른 사람에 대해 다시 이해하는 과정이 필요했다. 나를 이해하기 위해 했던 것은 심리테스트에 집착했다. 하지만 쓸모없었다. 자기가 응답하는 심리테스트는 이상적인 나를 위해 무의식적으로 결과를 조작할 수 있으니까. 가장 현실적인 답은 나의 일상을 녹화해서 나의 언어, 비언어, 반언어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나에 대해 적나라하게 파악하는 일이었다. 나는 나의 일상을 녹화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분석하기 시작했다. 나는 참 특이한 녀석이었다. 일단 나는 거북목이 심했다. 보기 흉했다. 말을





반언어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나에 대해 적나라하게 파악하는 일이었다. 나는 나의 일상을 녹화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분석하기 시작했다. 나는 참 특이한 녀석이었다. 일단 나는 거북목이 심했다. 보기 흉했다. 말을 할 때 고개가 수시로 움직였고, 머리에 손을 수시로 가져다





하나인 이말년 작가의 잠은행 제작기부터 실제 영화까지 나오는 과정을 다보여준다니까 기대됨 전참시에도 나오던데 ㅎ 일요일에는 영업하려나 몇군데 있다던데 짬뽕집 청주살아서 내일 조카들 데리고 한번 다녀오려는데 아 침 나오네요 ㅎ 이 귀여운거 봐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타싸 늉독방에 방송국계자인증까지해가면서 전참시 게스트 나간다고 올리길래 구씹 좀 제발ㅡㅡ싶었는데 또ㅋㅋㅋㅋㅋㅋ 관종계자들은 언제 조용해지냐



큰 영향을 끼쳤다. 인간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그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내 행동이 그들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나는 전혀 알 수 없게 되었다. 앞에서 웃던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갑자기 돌변할지 전혀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은 나를 패닉으로 몰아넣었다. 몸무게도 5kg이 줄었고, 잠도 잘 못 이루는 밤이 이어졌다. 덕업닷컴에서 ‘몸짓 읽어주는 여자’ ‘전참시에 출현하여 사람들의 행동을 분석하는 이상미 대표님’



겁나 아까운 느낌이 ㄷㄷㄷ 어때? 홈으로 음중첫1위포함한 10관왕도 하고 전참시 너목보 같은 처음나가는 예능들도 나가고 하반기에는 초동70만까지 진짜 알차게 잘 달렸다 존잼각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안해도 잘알거 알지알지 나혼산 전참시같이 mc도 하면서 꾸준히 관찰대상자로 출연하는거면 너무 환영인데 mc만





걱정 노노! 저랑 친구는 한참 고민하다가 잔치국수, 비빔국수, 왕돈까스 하나 시켰습니당 그렇게 5~10분정도 후에.... 여러 블로그를 통해서 양이 많다고는 얼핏 들었지만...... 이거...... 예사롭지 않은 국수의양......... googletag.cmd.push(function() {





**12.4(수) 저녁 7시 유튜브 개봉** **12.7(토) 밤 12시 45분 MBC 개봉** (전참시 끝나고 나서!) ​ MBC X 돌고래유괴단 박희순, 양동근, 소혜 등 미친 캐스팅!! 제작자만 미친 게 아니라 영화 퀄리티도 미쳤어요! 민현이도 보인다 꺄아아아ㅏㅇ 이번주인가봐 잘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서운한펭수와 일하면서 펭수 매니저역할도하는 구매현피 .... 전파가



전 가운데 디오 오른쪽이 용매 (왼쪽은 내주임) 그저 로맨틱 그 자체라 '로맨틱 노' 그리고 '노여주' ㅋㅋ 이영자 홍현희 배꼽잡네요 먹어본 사람있어? 한번 먹어보고싶다ㅠㅠ 전참시에서도



아이돌이 제가 옷 사는걸 말려요 안녕하십니까 보배 형님들.. 가입 어제 했습니다.. 인사 씨게 박습니다 ㅎㅎ 전참시 보다가 세대차이 확 나더군요... 요즘 애들이 휴대전화를 이렇게 표현한다더랍니다.. ㅎㅎㅎㅎㅎ 플디가 허락한거면 팬이 먼저 몇월몇일에 전참시 녹화한다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