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 M은 TV드라마와 디지털 숏폼(short-form)에 이어 영화 제작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영상 콘텐츠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공작, 나쁜놈들의 전성시대, 군도, 비스티보이즈의 감독 윤종빈의 졸업작품 군전역자 리얼 ptsd오는 영화 영화 후일담 육군 내무생활 사실적 묘사로



시상하는데 ㅈㄴ 웃김 군도는 윤종빈이 악역닥빙한거 맞아ㅋㅋㅋㅋㅋㅋ 올해 청룡 심사위원단 9명 有 넷플하니까 하정우꺼는 얘기 나온거 없지? 남주혁X한지민X김향기X김다미X윤종빈, 카리스마 넘치는 비하인드[화보] 윤종빈 왈 배우에겐 절정의 시기가 있는 것 같아요 남자





근황을 전했습니다. 카메라가 안닿는 공간의 '꽁냥꽁냥'한 분위기 속으로 고!고! 정우성(왼쪽)이 윤종빈 감독과 악수를 하고 있다. 정우성은 남우주연상 후보로, 윤 감독은 전년도 감독상 수상자이자 올해 감독상 시상자 자격으로 참석했다. 이날 정우성은 생애 첫 청룡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눈빛으로 통하는 사이' 전도연과





있지도 않고요. 그런데 어떤 영화를 보는데, 가능한 배우가 보이는 거예요. 그게 바로 ‘형사’에서의 강동원 씨였어요. ‘와, 세상에 저런 사람이 있을 수 있구나’ 생각했어요. Q. 그걸 강동원 씨에게 말했어요? 윤종빈: 네. 처음 만났을 때 “세상에서 가장 멋있는 악역을 만들어주겠다”고 말했죠. 결국 그것이 ‘군도’의 시작점이었어요. ‘군도’의 모티브는



주혁 씨야 말할 것도 없고, 김다미 씨도 지난해 '마녀'란 영화에서 너무나 인상 깊게 봤다. 김향기 씨도 '신과 함께'와 최근에 '증인'까지 너무 좋았다. 기회가 된다면 네 분 다 꼭 함께 작업해 보고 싶다"고 애정어린 말을 전했다.



전고운(소공녀) 남우주연상 성유빈(살아남은 아이) 여우주연상 이솜(소공녀) 조연상 김새벽(풀잎들) 신인배우상 이재인(어른도감) 제55회 백상예술대상(2019.5.1.) 영화대상 정우성(증인) 작품상 윤종빈(공작) 감독상 강형철(스윙키즈) 남자최우수연기상 이성민(공작) 여자최우수연기상 한지민(미쓰백) 남자조연상 김주혁(독전) 여자조연상 권소현(미쓰백) 남자신인상 김영광(너의결혼식) 여자신인상 이재인(사바하) 제24회 춘사영화상(2019.7.18.) 최우수감독상 봉준호(기생충) 남우주연상 주지훈(암수살인) 여우주연상 조여정(기생충) 남우조연상 스티븐 연(버닝) 여우조연상 이정은(기생충) 신인남우상 공명(극한직업) 신인여우상 진기주(리틀포레스트),



존나 설득당한다고 조윤한테......윤종빈 진짴ㅋㅋㅋ 나홍진 장편 데뷔작이 추격자 이후 황해, 곡성 윤종빈은 초반 몇개 찍고 이후 범죄와의 전쟁, 군도, 공작 최동훈은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 도둑들(좀실망;) 암살 세감독 특징은 각본도 대부분 본인이 쓴다는 ㄷㄷㄷ 윤종빈은 제작 재능도 뛰어나구요 돈, 검사외전 등... 카카오가 영화사업에 뛰어든다. 카카오의 자회사인 카카오



등을 제작했다. 사나이픽쳐스는 한재덕 대표가 이끌며 ‘신세계’, ‘아수라’ 등을 제작한 영화사다. 이외에도 카카오M은 △BH엔터테인먼트(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김고은 등) △제이와이드 컴퍼니(김태리, 이상윤, 최다니엘 등) △숲 엔터테인먼트(공유, 공효진, 전도연 등) 3개사와, 레디 엔터테인먼트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시상만 하는데 왜 웃기고 가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만담하는데 존나 웃겨 그냥 Q. 만화방 구석에



올해로 40회째를 맞는 청룡영화상은 오는 11월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청룡영화상 수상자 5인의 화보 및 인터뷰는 11월 21일 발간하는 하이컷 252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톡tv로 카톡에서 실시간 방송 본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는 내년 초



통해 공개된다. 지난 15일 공개된 표지 화보에서 블랙 드레스와 턱시도 슈트의 의상을 입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전했다면, 이번에 공개한 단체 화보와 비하인드 컷에서는 개성 넘치는 모노 톤의 슈트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조합으로 색다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