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피식 소리 한 번 안나왔네요 역변인가... ㅋㅋㅋ 예능에서 신봉선이 울림상 안영미가 플래디스상이라고 그랬는데 그거 보고 진지하게 기분 나쁘다고ㅋㅋㅋ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 김숙 + 황보 백보람 안되면 새 멤버 둘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유재석이 1위를 차지했다. 강호동, 이경규가 그 뒤를 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김신영, 하하 순으로 분석됐다. 1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850,492 미디어지수 510,642 소통지수 913,671 커뮤니티지수 988,9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263,739 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2,909,884보다 12.16% 상승했다. 2위, 강호동 브랜드는 참여지수 520,997 미디어지수 339,966 소통지수 572,814 커뮤니티지수 619,09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52,875 로 조사됐다.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19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박나래, 이영자, 서장훈, 김종국, 송은이, 이상민, 김건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전현무, 양세형, 안정환, 신동엽, 조세호, 신봉선, 장도연, 김성주, 노홍철, 김숙, 윤정수, 김종민, 유희열, 김영철,





‘셀럽파이브’가 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상품 매진시 신곡의 락 버전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24일 밤 10시 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셀럽마켓’ 프로그램에 셀럽파이브가 출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셀럽마켓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과





긴 머리에 하얀 드레스 복장을 하고 청순 요정돌 콘셉의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럽파이브는 2018년 1월 ‘셀럽파이브(셀럽이 되고 싶어)’로 데뷔했으며, 2018년 말 발표한 두 번째 싱글 ‘셔터’에 이어 올해 8월 선보인 ‘안 본 눈 삽니다’가 세 번째 싱글 앨범이다.



별도로 개발했다. 비욘드 클로젯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이 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여 온 브랜드다. 걸그룹 셀럽파이브(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는 얼마 전 발라드 곡 ‘안 본 눈 삽니다’를 새롭게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전현무, 양세형, 안정환, 신동엽, 조세호, 신봉선, 장도연, 김성주, 노홍철, 김숙, 윤정수, 김종민, 유희열, 김영철, 김신영, 하하 순으로 분석됐다. 1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850,492 미디어지수 510,642 소통지수 913,671 커뮤니티지수 988,9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263,739 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2,909,884보다 12.16% 상승했다. 2위, 강호동 브랜드는 참여지수 520,997 미디어지수 339,966



신봉선씨나 박나래씨가 이상형이라고 하면 와 셀파 아형 이제서야 보는데 신봉선 완전 예뻐 ‘셀럽파이브’, CJ오쇼핑에서 다운재킷 판매 예정... 매진시 신곡 락버전 공개 개콘 망했다망했다 얘기만듣다가 신봉선 14년전 사진. 저번에 보니까 소속사상은 셀럽파이브 소속사상 가지고도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