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왜 아이돌 하고 있냐면서 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도 언제부턴가 경이~~~ 이렇게 부름 아들인줄 ,, 생각하는게 남달라 ㅋㅋ 똑똑해 문남 한참 재밌게 봤는데 지금도 하나 초반에는 같이 문제풀며 진짜 재밌게 보다가 언제부턴가 저들이 푸는 모습을 보고는 했는데.. 끝나네요 특히 한일전은 진짜 재밌게



결국 하나도 못풀었네요 ㅠㅠ 필기 없이 하려고 해서 더그런건지 모르겠지만 Tv의 연예인들은 빠르게 쉽게 푸는데 저는 못푸니까 ‘난 왜이렇게 머리가 나쁜걸까 이런문제도 못푸는데 나중에 it쪽 일은 할 수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자괴감 드네유 잘 말씀해주신거 같당ㅎㅎ 준이도 혹시 생각 있으면 한번쯤 게스트로 나가는거 보고싶어어억



박경 문제적남자? 여기도 나왔었어?? 도티 문남에 들어가서 부모들 기분 좋을듯 ㅋㅋㅋㅋㅋ 박경 문제적남자 클립 보고 있는데 얜 진짜 천잰가봐.. 문제적남자에서 박경 문제 푸는거 존잼인데 박경 스밍이후로 뭔가 내적친밀감 생겨서 ㅇㅋㅌ 아 방금 문제적남자 예고에 김지석 나왔는데 왜케 강종렬같냨ㅋㅋㅋㅋㅋ 문제적남자

재개 예정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거기서 남준이 보고 호감이어서 무대까지 딱한번 찾아봤었는데 막 엄청 열심히 본게 아니고 대충 밥먹으면서 찾아보고 말았었고 남준이 문제적남자 안나오기 시작하면서 어차피 난 아이돌 별로 관심도 없었고 마침 집에 티비를 없앰 ㅋㅋㅋㅋ 그렇게 방탄도 서서히 아오안이다가 뒤늦게 온국민이 주목하기 시작한 시기였던

주우재에 이어 도티까지 합류하며 새 시즌 새 판을 짠 '문제적 남자'가 어떤 모습을 돌아올지 궁금해진다. 최근 '문제적 남자' 측은 "시즌 개편을 위해 제작진과 논의하는 과정에서 박경과 타일러가 자연스럽게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2의 박경, 타일러가 될 새로운 뇌섹남과 함께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한 제작진.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새 멤버는

우리애들 나온거 시그널 어바웃타임 선다방1 선다방 가을겨울편 문제적남자 놀라운 토요일 모두의 주방 주말사용설명서 또 더 있나...? cj 계열이랑 jtbc채널 나온거! 곧 인성이 아소다도 이걸로 볼 수있고 포항공대 입시 면접문제 저 맞췄어요.ㅠㅠ

맠드랍으로 입덬함 ㅠㅠㅠㅠ 지금 후회되는게 무대 하나만 대충 딴짓하면서 돌려본게 너무 후회됨 그때 무대도 기억이 안나 애들이 흐릿한 옷을 입었다 정도만 기억남 ㅋㅋㅋㅋㅋ 그때 무대좀 찾아보려고 하는데 혹시 남준이 언제부터 언제까지 문제적남자 출연했는지 알려줄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왜이렇게 똑똑하냐고 이 머리 가지고

입덕전에 문제적남자 애청자였거든 우리엄마 문제적남자 보고 박경 왜 아이돌하냐 그랬었는데 ㅋㅋㅋ 문제적남자에서 박경 문제 푸는거 존잼인데 헐..문제적남자가 끝났군요... 새삼 저 스포 하는 리더형 일본어도 잘하구나... 뜬금없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홍보(? 영상 ㅋㅋㅋㅋㅋㅋ 새삼 저 스포 하는 리더형 일본어도 잘하구나... ㅈㄱㄴ 안그래도 도티 학벌도 괜찮고

브레인 유랑단 제작발표회 남준이 언급 ㅇㅋㅌ 아 방금 문제적남자 예고에 김지석 나왔는데 왜케 강종렬같냨ㅋㅋㅋㅋㅋ 문제적남자에 타일러 박경이 빠지다니... 인터넷으로 문제적남자에 나온 문제들을 보고 있는데 어렵네요 문제적남자 제작발표회 준이 언급컷! 반슾구?) 티빙 한달 무료쿠폰 주는데 문제적남자 보고 있는데 [단독] 도티, '문제적남자' 新멤버…6인 완전체 오늘(28일) 첫 녹화 나

스텐컵에 쇠구슬 넣어 테이프로 막아 망치로 쓰는거... 이런 류의 문제 좋아하는데 저는 절대 천재가 아니라는 게 슬프네요 게다가 문과였어요. 나이 50 넘어서 새로운 적성을 발견한 건가봉가???? 도티가 '문제적 남자' 마지막 새로운 멤버였다. 모델 겸 배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