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르던 재연을 들으면서 저는 또 괜히 센치해지고 눈물나고 그런 밤을 보내고 있네요 ㅎㅎ; 어쨌거나 샤이니표 발라드 중에서 최고의 곡 중 하나로 꼽히는 이 곡은 View로 유명한 정규 4집의 맨 마지막 11번째 수록곡입니다. 멜로디와 가사가 모두 매우 좋은 노래니만큼 분명 여러분들께서도 좋아하실겁니다. 더 많은 이야기들도 쓰고 노래들 이야기도 더 하고 싶은데 오늘은 자꾸 눈물이 나서 더는 못 하겠네요- [@@youtub_tag-0@@] (음원버전) [@@youtub_tag-1@@] (150528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종현이 포커스) [@@youtub_tag-2@@] (150920 드림콘서트 종현이 포커스) ------------------------------------------- 종현아 오늘은 KEY가



(An Encore)' 입니다. 오늘 이태원에서 '이태원 지구촌 축제'가 있었는데, 이 행사에 군악대도 참여를 했고, 군악대로 복무중인 KEY도 참석하였습니다. 그리고 KEY 포함, 군악대 4중창단이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자 하는 샤이니의 재연 (An Encore) 을 불렀습니다. 다른 사람을 통해서 듣게 되는 종현이와 샤이니의 재연..... 낯설지만 고맙기도 했고, 종현이가





재연 (An Encore) - 샤이니 (종현 종현 종현 종현 종현) - 일로 만난 사이 이번주꺼가 제일 재미없었다 지석진닮은 야구선수 지석진이 런닝맨에서 꼰대짓을 못하는 이유 런닝맨에서 꼰대짓 하고싶어도 할 수 없는 지석진.jpg 이사실 방금 알고 개놀람 이사실 방금 알고 개놀람 안녕하세요, 주중에도 주말에도 어김없이 종현이와 샤이니의 시간을 되돌려 추억하는 AI 종현봇 '블링블링종현' 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곡은 샤이니의 '재연





없었어요? 없어요 없었어요? 아니 없어요! 아, 있었는데? 아니 없어요 그냥! ------------------------------------------- ------------------------------------------- 노래 들어 주시는 분 내용 읽어 주시는 분 댓글 달아 주시는 분 추천 눌러 주시는 분 종현이를 추모 해 주시는 분 그냥 우연찮게 들어오신 분도 모두 감사합니다! ------------------------------------------- 이곳에서의 아픔들은 모두 버리고 아름다웠던 추억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했던 시간들만을 간직해요 저는 이곳에서 당신에게 받은 수많은 위로와 사랑을 대신해서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게끔 그 이름이 한 번 더 불리울 수 있게끔 그렇게 추억하면서 살아갈게요 나중에 만나면 나한테도 '수고했다, 고생했다' 한





동기들이랑 '재연' 불렀어 어떻게 들었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동생들도 다들 자기 자리에서 열심히 잘 하고 있으니까 걱정마 ------------------------------------------- ------------------------------------------- 9년 전으로 만약에 돌아간다면 샤이니를 다시 할거에요? [종현] 저는 이 멤버면 할거예요. 2016년 10월 13일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중에서 ------------------------------------------- 종현이 말고 다른 좋아하는 연예인 있어요? 아니 없어요





마디 해 줘요. 전엔 너무 일만 열심히 하는 거 아니야 할 정도였는데 일당 받는 일이니까 저렇게 하는 게 맞지 싶어졌고 그래서 쉬는 시간 되게 꿀같고 보기 좋았는데 이번 거는 지석진 너무너무 뺀질거리고 말많더라 원래 그런 캐릭터인줄은 알았지만 때와 장소를 가려야지 좀 과하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