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봐줘ㅎㅎㅎ 이 앞에는 컷본들이고 이게 괴팍한 5형제 제작발표회 풀영상 저거 읽어도 진심 누군지 모르겠음 다



막내롤로 합류함 방송은 목요일 밤 11시고 프듀 나온 이후로 조금씩 이름 알리고 있는 친구인데 예쁘게 봐줘ㅎㅎㅎ





수록되어 엑소만의 한층 강렬하고 힙한 에너지 성숙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는 설명이다 #imadnews 일코 안하는 회식덬인데 사람들하고 얘기하다가 돈키호테랑 괴팍한 5형제 얘기나옴 예능 재밌다고ㅎㅎㅎㅎ 너무 신났음 경훈이 너무 찰떡이다ㅋㅋㅋ 고정 했으면 좋겠지만 안되겠지ㅠ 거기 고정멤들이랑 티키타카도 좋았고 후반부에 쌈자표 조언들도 재밌었어 요즘에 쌈자 예능

경험을 살려 연기에 도전할 예정. 조연 캐릭터를 맡아 안방극장을 찾아가게 됐다. 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와 과거를 망각하고 열정을 다해 제멋대로 사는 톱 여배우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배우 김동욱과 문가영이 남녀주인공으로 나선다. 내년 3월 방송 예정이다. 추석쯤 파일럿으로 했던 괴팍한 5형제가 정규편성되면서

알아야함? 예능 얘기가 올라오기는 하는데 많지는 않은 느낌?? 아무래도 원래 IT 커뮤니티라 그런듯 합니다만 ㅎㅎ 루리웹, 뽐뿌, 엠팍 등등 이곳저것 저도 하는데 엠팍은 확실히 예능, 드라마, 아이돌 얘기도 많이 올라오는

편인데 클량은 적은 느낌이 드는군요 옆동네 엠팍은 확실히 예능 언급이 많은 느낌이고... 물론 예전에 무도에서 추격전을 하거나 지니어스 게임 같은 예능은 클량 모공에서도 한창 달리기도 하죠 근데 요즘 tvN에서 새로하는 돈키호테나 JTBC에서 새로하는 괴팍한 5형제 둘다 볼만하던데 이런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과 과거를 망각하고 열정을 다해 제멋대로 사는 톱 여배우 여하진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배우 김동욱이 출연에 긍정적인 의사를 드러냈으며, 상대역에는 문가영이 확정됐다.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을 송재정 작가와 함께 집필했던 김윤주 작가의

김종국 이진혁 부승관 5mc 완성 이거 넷째는 매주 바뀌는거야? 막내는 이진혁이 고정이고?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대세’ 이진혁이 연기에도 도전한다. 12일(오늘) 오전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이진혁이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캐릭터를 맡아 안방극장을 찾아가게 됐다. 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와 과거를 망각하고 열정을 다해 제멋대로 사는 톱 여배우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배우 김동욱과 문가영이

다 재밌어서 좋은데 또 금방 음원으로도 만났으면 좋겠다~ 쭈니형 ㄹㅇ 개분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한 이진혁은 올해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예능 게스트는 물론 JTBC '어서 말을 해', '괴팍한 5형제'와 tvN '돈키호테' 등에 고정출연하며 '예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