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 탄생시킨 유산슬을 출연시킨다는 야심찬 협업 제안을 김태호 PD가 하게 되면서 가능해진 일이다. 아침 일찍 KBS에 도착한 유산슬은 자신이 를 찍고 있으면서 KBS에 와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모습이었다. MBC 방송에 커다랗게 들어가는 KBS라 쓰인 조형물이



나왔던 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많지 않았을 게다. 그래서 의 상당한 방송분량과 거기 담기지 않았던 비하인드까지 더해진 는 이 방송사간의 협업에 확실한 시너지를 만들었다. 일종의 서로의 시청자들을





왔고, 유산슬 본인에게 의사를 묻지 않고 흔쾌히 출연시키게 됐다"고 설명했다. [단독] 유산슬, '아침마당' 이은 다음 행보는 28일 순천만 행사 유산슬씨 아침마당 출연은 아침마당 팀에서 전화와서 출연 했다네요 유산슬 보려고 아침마당 틀어따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쩐다 아침마당 kbs꺼아니야? 케사가 확실히 타사출신한테는 좀유하네 [직격인터뷰] ‘아침마당’ PD



연하남쓰에게 여유를 보였다. 연하남쓰는 "우리가 호두를 깰 거다. 이 호두는 유산슬이다"고 기선을 제압했다. 이에 유산슬은 "왜 그러냐. 자꾸 나만 이기면 된다는데 난 1등할 거다.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상철은 "유산슬은 꺾기도 되고 춤도 된다. 한 번 보여줘라"고 제안했다. 유산슬은 "갑자기요?"라고 당황해하다가도 트로트 꺾기를



뜬다. 23일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KBS 1TV '아침마당'을 뒤흔든 트로트 신예 유산슬의 다음 행보는 28일 오후 4시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MBC 가요베스트'다. 앞서 이 행사 주최 측은 19일께부터 가수 진성, 장윤정, 주현미, 요요미, 김용임 등 21팀이 참석한다고 홍보했다. 하지만 한





매너에 대해 조언해준 박상철과 함께 출연해 쟁쟁한 신인 트로트 가수들과 경쟁해 눈길을 끌었다. '놀면 뭐하니 ?' 측은 유산슬의 '아침마당' 출연에 대해 "트로트 신인 코너를 준비하던 '아침마당' 측에서 협업 제안이 왔고,





KBS1 ‘아침마당’ 출근길.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트로트 샛별 유산슬(유재석)의 ‘아침마당’ 출근길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제작진은 박상철이 함께한 KBS1 ‘아침마당’ 새벽 출근길 스틸을 22일 공개됐다. 지난 16일 더블 타이틀곡



아침마당 나와버리네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변신한 유재석 씨의 활약은 그야말로 ‘명불허전이란 이런 것이구나’를 느끼게 해 준 시간이었어요 ... 이어 “그 출연자로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용주, 연하남쓰를 비롯해 최근 유튜브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요요미양을





시청률은 10.2%를 기록했다. 지난 15일(8.0%)보다 2.2%포인트나 오른 수치다.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샛별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데뷔 앨범을 발매한 그는 전날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출연해 '합정역 5번 출구' 라이브 무대와 개인기, 입담까지 신인(?)답지 않은 끼를 발산했다. 특히 그는 데뷔 앨범 준비 과정에서 무대



같던데 kbs 아침마당까지 나와버리네요 ㄷㄷ 침투력 무엇 ㅋㅋㅋㅋㅋㅋㅋ 스팽글 하나도 안 촌스러 아침마당 측에서 협업 제안이 왔고.유산슬 본인에게 의사를 묻지 않고 흔쾌히 출연시키게 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잘찾는거 보소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을 ‘놀면 뭐하니?’에서 보게 될 줄이야 [엔터미디어=정덕현] KBS 을 보는 줄 알았다. MB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