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했고, 또다른 일본팬은 "마운드에 국기를 꽂는 행위를 멈춰달라"며 이번 판정과는 상관 없는 이야기를 했다. 해당 댓글은 8700개가 넘는 공감을 받았다. 여기에 덧붙여 현장생중계했던 정우영 캐스터가 입수한 심판진 리스트에 따르면, 리스트에는 있고 그라운드 위에 없는 심판을 추려볼 때



심판놈들 1년동안 병크가 코시에서 스노우볼이 됨. 7. 김태형이 막무가내로 항의하네 강짜네 양아치네 하는데 항의를 하는 배경은 상당히 타당했던거고 퇴장도 각오하고 항의를 했겠죠. 그와중에 1차전 끝났네요.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대한민국과 미국의 경기가 11일 일본 도쿄돔에서





한마디…”미쳤냐” 오심 본 ‘오열사’ 오재원의 짧고 굵은 SNS 한마디…”미쳤냐” 대회 규정이랑 슈퍼라운드 1일차 데일리리포트 올라온거 보고있는데 비디오 판독실에 누가 들어가는지 규정에 안나와있고 당연히 데일리리포트에도 오늘 누가 비디오 판독실에 있었는지 안나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에 참여한 심판진, 기록원, 경기감독관만 나와있는정도........ 하긴 크보에서 물어봐도 대답 안했다는데 대회 공식 리포트에서 알려줄리가 없지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얘기지만



한 번 느끼게 했다. 특히 장정석 감독이 PS 매경기 불펜진을 총출동시키며 승부수로 내건 ‘벌떼 야구’를 구현하는 뿌리도 이지영이다. 그는 이날 선발 투수 제이크 브리검 이후 마운드에 오른 불펜 투수 8명을 진두진휘하면서 무실점을 이끌었다. 불펜 투수가 연장까지 허용한 피안타는 단





2볼넷 완벽하게 제 몫을 해냈다. 특히 0-0으로 맞선 8회 초 2사에서 볼넷을 고른 뒤 송성문 안타 때 2루를 밟았다가 패스트볼을 고려해 전력으로 3루를 질주했다. 포수가 3루에 송구했을 때 애초 태그 아웃이 선언됐지만 비디오판독을 거쳐

느린 화면을 보면 미국 포수가 김하성을 태그하지 못한 게 확인된다. 그런데도 주심은 아웃 판정을 번복하지 않았다. 4년 전 프리미어12에 대표로 출전해 좋은 활약을 했던 오재원(두산)은 이날 경기를 보며 인스타그램에 희로애락을 표현했다. 1회 팀 동료 김재환의 홈런 때 “지렸다”며

상황은 이렇다. 한국이 3-0으로 앞선 3회 1사 1루에서 이정후가 우중간 2루타를 쳤고, 발이 빠른 1루 주자 김하성은 홈까지 들어갔다. 그런데 일본인 주심은 아웃을 선언했다. 한국 김경문 감독이 비디오판독을 요청한 후 재생된

5대1로 완승을 거뒀다. 그러나 판정에 대한 논란이 경기중부터 시작됐고, 이튿날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한국-미국전에 참가한 6명의 심판 가운데, 일본 국적의 심판이 2명 포함됐다. 시마타 데쓰야 주심과 후쿠야 아스시 3루심이 일본인이었다. 시마타 주심은 초반부터 모호한 스트라이크존 판정을 내렸다. 특히 3회말에는 한국 공격 1사 1루에서 이정후의 2루타때

좋지 않은 상황에서 양국 야구팬들의 감정 골도 깊어지고 있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일본이란 나라에 상식을 바라지 마 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찐정병국이라 부르는게 아님 주심이 너무 성급하게 아웃콜 때리는느낌인데 태그도 안된거

3개다. SK가 이날 키움의 벌떼 야구에 맞대응, 선발 김광현이 마운드에 내려간 뒤 김태훈을 시작으로 1이닝씩 불펜진을 가동했다. 그러나 안타 1개에 경기 흐름이 좌우할 수밖에 없었던 연장 승부에서 키움이 먼저 포효했고 이지영은 연장 11회 말 다시 무실점 마운드를 견인하면서 귀중한 1차전 승리를 쟁취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