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게 많은 도움이 됐다. 그래도 연기를 할 때 행복하고 즐겁다. '연기를 하면서 즐겁니'라고 자문하면 항상 즐겁다는 대답이 나온다. 앞으로도 그랬으면 한다. 내 인생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평생 연기를 하고 싶다. -배우로서 스스로의 강점은 무엇이라고 보나. ▶외면적으로는

깨어났으면 좋겠어 사풀인풀 윤박 연기잘하는거야? 월화 녹두전 수목 어하루 금토 나의나라인 삶 너무 행복하다 도시락 때문에 전화하냐 약올리는거 같고 ㅠㅠ 존나 왜저래 시발 근데 그러기엔 엄마는 잘챙기는데.. 회차 전국 수도권 01 2.486 2.606 02 3.177 2.858 03

사풀인풀 저 사람은 쟤가 재벌가 아들인지 몰라? 사풀인풀 말많아서 피곤하긴하다 첨에 귀여웠는데 사풀인풀 오민석 나중에 집착함????? 사풀인풀 막내딸 좋알람에서 조조 성인친구더라 사풀인풀 ㅋㅋ 나 원래 그 델루나 연우 배우 나온다고 해서 보기 시작 한건데 어제 사풀인풀

이 교차로에서 마트에 진입하기 위해 좌회전하다가 마주 오던 오토바이를 보지 못해 사고를 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정원중이 반대편 차선에서 오토바이에 바로 앞서 달리던 차량 때문에 뒤따르던 오토바이를 미처 보지 못했을 가능성을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했다. 배우 진호은은 이 어려운 역할을 맡아 능숙하게 해냈다. 그는 본인이 저지른 사고로 인해 두 명의 피해자가 나온 것에 괴로워하는 것은 물론, 극단적 선택을 앞두고 김청아(설인아 분)에게 본인의 괴로운 심경을 씁쓸하게

계속 하는것보다 주드 일일드 연속이 더 힘들거 같은데 회차도 만만치 않고 ㅋㅋㅋㅋㅋㅋㅋ 반해서그런거여? 수도권 12.7 12.7 1.2부가 같아 이미.... 박해미는 백퍼 불륜인거 알면 조윤희한테 니가 못해서 웅앵웅 이지랄 할꺼같아서 개뻔뻔하게 나갔으면 좋겠어ㅡㅡ 배우 정원중(60)이 교통사고를 내

눈이다. 대표님께서 '눈으로 말하는 소년이 되거라'라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이 눈 안에 김정을 담아내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 -실물을 보니 배우 유아인을 닮았다는 느낌도 든다. ▶그런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미소) -앞으로 어떤 작품에

같다. 옷을 입는걸 좋아해서 연기하는 선배님들 옷도 자주 찾아보고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도 많이 하는 편이다. 주변에서 잘 입는다고 얘기는 해주신다”고 말하며 웃었다. 패션디자인이 아닌 연기를 시작한 계기에 대해선 “연기를 하는 친구들의 공연을 보면서 ‘나도 저 무대에서 대사를 맞추고 호흡해 보고

자주 챙겨 봤었는데, 신인이 주말극에 들어간다는 것 자체가 쉽지 않지 않나”라고 벅찬 심경을 이야기하며 “오디션을 갔을 때도 처음 보는 얼굴보다 이미 연기를 해온 분들이나 아이돌 출신 분들을 많이 봤다. 저는 힘들겠구나 했는데 믿고 맡겨주셔서

욕나옴 ㅋㅋㅋㅋ 사풀인풀 나이스캐치 뭐여 ㅋㅋㅋㅋㅋ 꽃파당 음감 = 여름아부탁해 음감 = 꽃길만걸어요 음감 = 사풀인풀 음감 = 단사랑 음감 = 그생활 음감 사풀인풀 오민석 나중에 집착함????? 사풀인풀 메인오스트도 축축처져 왕가네 오스트가 존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