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FC vs 성남FC 직관기 "대전코레일, "구단 특성상 FA컵 우승 공헌도가 있는 선수들은 정규직 채용도 고려 중" FA컵 대전코레일이 우승하면 엄청난 이변이죠 수원 fa컵 결승 로테때문에 다음주에 만나는 팀 개꿀이겠다 생각했는데 불난 맨유에 부채질? 퍼거슨 전 감독,



앉는 경우에도 적용이 됩니다~ 이 날 성남팬 두분이 퇴장 당한거 같았읍니다... GIF 전반 39분 에델 골(김현성 어시) 친정팀에 골을 박아버리는.. ㅜㅋㅋ 에델 정말 잘했습니다. 세레모니 안해줘서 고마워요.. ㅠㅠ 네이버TV 링크 GIF 후분 63분 김진혁 골(세징야 어시) 세징야 8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기록, 김진혁 2경기 연속 골 기록



없음 울산 우승 2018년 울산 떨어뜨린 대구 우승 2019년 울산 떨어뜨린 팀은 대전 코레일 이번에도 hoxy....? ㅊㅊㅍㅋ 오늘 경남fc와 전북 리그 경기와 수원과 화성fc fa컵이 열리는데... 수원은 어떤지 몰라도... 경남





파운드(약 4551만원)짜리 명품 시계를 전했다. 해당 매체는 "근거가 없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고 파그리아라의 주장을 설명한 만큼 아직은 그의 말에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인다. 2015년 4강전 (울산 서울)서울 승 우승팀:서울 2016년 4강전 (울산 수원)수원 승 우승팀:수원 2017년 울산 떨어뜨린팀 없음 우승팀:울산 2018년 결승전 (울산 대구)대구 승 우승팀:대구 2019년 32강



여름 가을이면 태풍이 계속 올라오고 앞으로 더 심해질텐데 축구는 리그 일정 상 예비일도 많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우리나라는 이제 봄여름이면 미세먼지가 엄청 심각해서 야외에서 뛰는 축구는 미세먼지 위험 수준에서도 경기를 하는데... 농담이지만 한국은 축구 경기장도 돔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 직관 가려다 비 때문에 포기한... 성남이랑 만나네..! KBO



거에 약하지 리그만 있는 건 잘 살리더라 실업팀 역사상 두 번째로 대전코레일이 FA 컵 결승 진출했네요. 수중전도 그렇고 경기 내용도 그렇고 극장 ㄷㄷㄷ 2003년 2월 15일 FA컵 아스널전 패배 후 라커룸에서... 퍼거슨 " 너 플레이가 대체 그게 뭐냐? 애쉴리 콜에게 완전하게 털렸잖아 "



있었습니다. ㅎㅎ 하늘색 홈킷도 예쁘지만 어웨이의 흰색도 정말 예쁩니다! 저번 아챔보러 갔을때 매점 닭강정에 데인적이 있어서, 반월당 지하에 있는 닭강정을 구입해서 갔습니다. 가격은 만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반 내도록 먹었습니다. ㅎㅎ 이번에 제가





많았는데... 아챔 킷에 FA컵 패치를 달기로 했습니다. 이로써 혼종 완성!!! ㅎㅎㅎ 어쌘틱은 너무 비싸서, 전사형으로 구입했습니다. 재질은 보들보들한게 정말 감촉이 좋습니다! ㅎㅎ 착용샷입니다. 살찔거 같아서 110사이즈로 했습니다 ㅎㅎ 마킹은 대구의 세징야로 했습니다! 이 날 등번호 1번이 들어간 마킹은 품절이었습니다. 저는 다행히 아챔 어웨이라서 구할 수



단판 중립구장이면 흥행이 너무 안 좋음... 1차전을 홈에서 1-0으로 화성이 이겼는데. 그야말로 세미프로의 반란 그이상 같네요. 10월2일 2차전 수원월드컵 경기장에서 한다고 하는데 요거는 꼭 볼까 생각중이네요. 이임생 감독직도 걸린거 같고 화성FC 선수들의 스토리도 있고 말이죠.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팀 (1943년 창설된 조선철도국 축구단이 모체)





베컴 " 감독님은 뱅거한테 털렸잖아요 " 우당당 쾅쾅 2015년 4강전 (울산 서울)서울 승 우승팀:서울 2016년 4강전 (울산 수원)수원 승 우승팀:수원 2017년 울산 떨어뜨린팀 없음 우승팀:울산 2018년 결승전 (울산 대구)대구 승 우승팀:대구 2019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