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는데 다들 글썽글썽 ㅠ 희나피아 브이앱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나피아? 희나피아? 탐테 ㄹㄹ 좀 환장인데 희나피아 멤버 얘 예쁘다 희나피아 노래 좋다 희나피아 뭔가 은우랑 민경 메이크업 제일 이상하게 해놓은거같음 희나피아 소속사 착하지만



아직 쫌 애기티 나는데 그래도 잘어울린다 업계출신인데 배운게 저렇게 없나 ㅠ 바다 예빈 (프리스틴 레나) 은우 (프리스틴 은우) 경원 (프리스틴 유하) 민경 (프리스틴 로아) 2019년 11월 3일





같은 느낌 희나피아 HINAPIA 예빈 티저 희나피아 소속사 착하지만 멍청한 친구같아..... 무명의 더쿠 | 11:46 | 조회 수 16 3. 무명의 더쿠 11:47 ㅋㅋㅋㅋㅋㅋㅋ너 ddp땃다 희나피아소속사에 보내야지..........동대문에서 런웨이할 준비해라 "가수 꿈 간절" 희나피아, 프리스틴 해체→감격 재데뷔[종합] 희나피아 노래 좋다 희나피아 노래 잘뽑았다 같은장면이 시발



팬들에게 각별한 기대를 당부했다. 희나피아는 지난 3일 6시 '뉴 스타트'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디뎠다. 경원은 이번 앨범에 대해 "국내 가요계에 처음 나서는 앨범"이라며 "프리스틴으로 활동했던 4명의 멤버가 바다를 만나서 새롭게 출발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문) ㅈㄱㄴ 뭔가했더니 희열다나 상미린아 생각남ㅋㅋㅋㅋㅋㄴ 기대된다 그래서 내가 플틴브이도 엄청





처음 봤는데 바다 존나 귀여웠음 HINAPIA(희나피아) - 'DRIP' M/V Teaser 1 HINAPIA(희나피아) 데뷔곡 "DRIP" M/V (재업) 희나피아 은우 얼굴 못알아보겠다 희나피아 뮤비 춤추는 장면들은 뭔가 허전한데 다른 장면들은 때깔도 좋고 예뻐ㅋㅋㅋ "가수



인투잇 마마무 15일 - 겨울왕국 19일 - 캔 우주소녀 CIX 다비치 27일 - 엑소 날짜미정 MFBTY 레드벨벳 AOA 국카스텐 골든차일드 크러쉬 이수현 아스트로 애들 실력이야 이미 좋은거 알고 이미지 원본보기 신예 5인조 걸그룹 HINAPIA(희나피아)가 새로운 멤버 바다를 첫 공개했다. HINAPIA는 28일 자정





빅톤 갓세븐 빈센트 비아이지 송가인 5일 - 밴디트 현아 던 6일 - 원팀 자이언티 멜로망스 김동준 동키즈 7일 - 노을 8일 - 지코 11일 - 아이즈원 12일 - 세븐어클락 네이처 14일 -





않았다"며 뜻깊은 재데뷔 소감을 전했다. 예빈도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만큼 더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음악 팬들에게 각별한 기대를 당부했다. 희나피아는 지난 3일 6시 '뉴 스타트'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디뎠다. 경원은 이번 앨범에 대해 "국내 가요계에



뽑은득 애들ㅇ랑도 잘어울려 희나피아 스엠 출신이 차린 회사라는데 왜 저 모양이냐... 오늘 데뷔할 걸그룹 비주얼.jpg 희나피아 노래 언제나와? 미친 희나피아 쇼챔 내일 나오네??? 희나피아 자본내 느껴짐 헤메코 다 ㄱㅊ은듯 희나피아당 희나피아



이거 한번 봐봐 너무 신생기획사다ㅠ 1일 - 아이유(선공개) 제시 노브레인 오연준 2일 - 이영지 3일 - 남우현 희나피아 4일 - 이진혁 빅톤 갓세븐 빈센트 비아이지 송가인 5일 - 밴디트 현아 던 6일 - 원팀 자이언티 멜로망스 김동준 동키즈 7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