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ㅜㅜ 라인업 개화려하네 내가 아는 이름만 몇개 골라도 정우성 전지현 전도연 차태현 장혁 안재욱 박지윤 김완선 박정현 박경림 비 휘성 싸이 이정현 김연우 박진영.. 쩐닼ㅋㅋㅋ 물론 영화가 잘 나왔다는 가정하에 나를 찾아줘랑 지푸라기 뭐뭐뭐 곧 개봉할테니까 10월31일 LG전. - 청룡상 신인남우상 후보급 연기력을 보여준, KBL연봉킹이자 국가대표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27일 오전 방송된 JTBC '방구석1열'은 한국 영화 100주년 특집으로 꾸며졌고, 한국 영화사에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배우 '칸의 여왕' 전도연이 출연했다. 영화 데뷔작 '접속'과 '밀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민규동 감독은 "오늘은 우리나라 최초의 영화 '의리적 구토'가 개봉한 날"이라며 "1919년 10월 27일 단성사에서 개봉했으니





개 챙겨서 봤다"며 "내 딸이 너무 재밌다고 하던데, 딸이 봐도 되는 방송인지 모르겠더라, 딸은 지금 11살이다"고 답했다. 장성규는 "딸이 딱 봐도 되는 나이"라고 했지만, 전도연은 "그런데 그 방송에서 욕을 너무 많이 하시더라. 어쨌든 재밌게 잘 봤다"고 말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보는지, 매진되는지 볼려고 예민하게 지켜봤다. 그땐 예매 시스템이 없었다"고 했고, 이에 전도연은 "나도 극장에 갈 때 사람들이 얼마나 줄을 많이 서는지 보고 싶어서 둘러봤다. 영화가 2편이 개봉하면 '저 줄이 내 영화인지, 다른 영화 줄인지'



헷갈렸다"며 웃었다. 우리나라 멜로 영화는 '접속'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고. 임필성 감독은 "90년대 중후반에 '접속'이 나오면서 새로운 멜로였다. 전 국민이 아는 단어가 아닐수도 있는 한자 제목이었고, 전도연의 데뷔작에 신생 제작사였다. 개봉 전 모두가 걱정했다"고 말했다. 민규동 감독 역시 당시 신인 배우 전도연 캐스팅에 많은 우려가



정말 좋겠습니다. ㅎㅎ 세월호를 떠올리면 드는 감정은 어느샌가 분노가 된 것 같습니다. 국가가 국민을 버렸다는 분노, 이렇게 큰 사건에 대해 제대로 된 사고조사가 없다는 분노, 안타까운 생명들을 너무 허무한 사고로 보냈다는 것에 대한 분노 말이죠. '그날, 바다' 같은 영화들을 볼 때에도 그 분노와 안타까움을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 되새겼던



김지미 선생님을 뵀는데 여태까지 800여편을 찍었다고 하시더라. 난 지금까지 고작 18편을 찍어서 갈 길이 먼데, 이 자리에 와도 되는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전도연은 임필성 감독과 친분을 자랑했고, MC 장성규는 "감독님이 지난주 회식할





분례기 - 윤정희(28) 1972 며느리 - 고은아(27) 1973 비련의 벙어리 삼룡 - 윤연경(25) 1977 고가 - 윤미라(27) 1979 심봤다 - 유지인(24) 1980 뻐꾸기도 밤에 우는가 - 정윤희(27) 1982 꼬방동네 사람들 - 김보연(26) 1983 적도의 꽃 - 장미희(26)





보고 펑펑 울어, 차기작 변경... 박신양은 명장면 촬영 후 탈진” 방구석1열 보는 덬 있어? 윤종신 빠지면서 장도연도 같이 빠짐????? 장성규가 욕을 너무 많이 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 전도연 하녀때 이미 남과여 찍기로하고 인어공주때 협녀 찍기로 했었다고 [단독]





사람들이 다 의아해했다. 그래서 열심히 하고 싶었고, 이윤기 감독님한테 부담도 많이 드렸다. 사실 이윤기 감독님과 호흡이 잘 맞았던 건 아니다. 그리고 하정우 씨가 연기한 병운 캐릭터가 이해됐던 것도 아니다. 그런데 영화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