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흉부 수술 부분 톱을 자랑하던 실력파 의사. 능글능글 사람 좋아 보이지만 결정적인 순간엔 남의 일에 도움을 주거나 간섭하지 않는다. '안녕 엄마'는 사람이 되기 위한 엄마 고스트의 49일간 리얼 환생 프로젝트로 귀신 5년



도깨비 출연했던 배우들 잘되고있어서 다행이야 [단독]이규형, 김태희와 tvN '안녕 엄마' 주인공 이규형 트윗 ㅋㅋㅋ MBC에서 영화 증인 시작했군요 안녕엄마 김태희랑 이규형 둘다 확정은 아닌거야? 내배우 드디어 의사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ㅇ 이규형) 주연들은 말할필요도없고 조우진,김병철,정해인,염혜란,윤경호,이규형,김혜윤,박세완등 지금 다

열일하고 잘되고있어서 다행이야 앞으로 더 잘됐으면 배우 이규형 배우 이규형이 tvN 토일극 주인공으로 결정됐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4일 일간스포츠에 "이규형이 내년 2월 첫방송되는 tvN 토일극 '안녕 엄마' 남자주인공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규형은 극중 한국대학병원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를 연기하고 있다. 4년 전 부인 김태희(차유리)를 잃고 홀로 키우다 2년 전 재혼했다. 과거

작가가 대본을 쓰며 연출은 '오 나의 귀신님'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유제원 감독이 맡는다. tvN 토일 라인업으로 현빈·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방송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찾았네 ㅋㅋ 찾는 과정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영화관에서 매우

차가 무색할 만큼 상큼발랄한 엄마 귀신과 사별이란 큰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둘 사이에 있는 아이가 그리는 하늘로 돌아갈 자와 남겨진 이들의 세상에서 가장 따스한 이별이야기다. 이규형 외 여자주인공은 김태희로 확정된 상황. '고백부부' 권혜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