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칩니다 논두렁드립은 좌빨들의 물타기죠 보통 국민들은 논두렁은 애초에 관심없어요 이게 본질이 아니니깐요 받았다 안받았다가 중요하죠 피아제 시계 2개 받았다는 뉴스올리면 님 얼굴 까시고 공개사과하시고 그런 신문 못올리면 제가 앙망문 올리죠 널리고 널린게 뉴스인데 북한사람인가요 오케이 어떻습니까 팩트는 피아제시계 받았고 검찰수사 들어오자 쫄아서 가따





논두렁타령 피아제시계 받은건 빼박팩트죠 피아제시계 앵그리님 내기할까요 (2) 피아제시계 앵그리님 내기할까요 왜 자꾸 가짜뉴스라고하냐? 논두렁타령 국정원에 사과나해라 피아제시계받은건 팩트인데 논두렁으로[14] ===오늘의 지령=== 노씨가 받았다던 피아제시계. 억울한척은 피아제시계 받은건 팩트죠 ㅎㅎㅎ 피아제시계 가격 후덜덜하네요 피아제시계 옹호하려다



설도 있음 피아제시계 벌레새기 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벌레 대가리가 X맨이다에 벌레들 부랄 겁니다. 논두렁으로 본질흐리기 정말 좌빨들 역겹네요 피아제 시계 2개 받은건 팩트이죠 들킬까봐 망치로 직접 부쉈다는 설도 있습니다 좌음에 보면 좌빨들 논두렁 드립치며 뭔가 억울한 일을 당한거처럼 사람들을 기만하고 있죠 박씨에게



박근혜대통령님이 애초에 박씨로부터 명품시계 받지 않았다면 뭐가 그리 억울한지 잘못을 했으면 국민들에 석고대죄하고 국정원에 사과해야 하는게 사람의 도리같은데 뻔뻔한 좌빨들 낯짝두께는 콘크리트보다 더 두껍습니다 긴말 필요없고 받았다 안받았다 어때요 뉴스보도로 나온것만해도 차고



버렸다..... 근데 그 버린위치가 논두렁이냐 아니냐 그게 논란인데 니들은 시계 받아서 버린것까지 부정을 하냐? ㅋㅋㅋ 그건 팩트야 쪽팔리지도 않은지 뇌물받아먹고 오히려 피해자코스프레 우웩 정말 역겹습니다 좌빨들이란 피아제시계 2개 받은건 빼박 팩트 본질흐리기 좌빨들 말장난으로 국민들 우롱하는데 이제는 안속죠 박씨에 피아제시계 받은건 빼박 팩트입니다 들킬까봐 망치로 부쉈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