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으러 다녔음) 너,, 너! 너 그 여자가 막 꼬리쳐? 들러 붙어? 막 그래서 그랴? 눈 돌아간 용식이 말 함부로 하지 말어어!!!!!! 이 새끼 이거 눈 돌았네 눈 돌았어 이거 아주 그냥!! 너 임마 눈깔 똑바로 안 갖다놔!!!!



소이현 인교진 마지막 방송편에서도 하은이 저 드레스 입고 집에서 놀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저 드레스 어딘가 낯익지 않니?? 그때 한동안 엄마가 쓴 찰진 후기로 핫했던 그 드레스임 ㅋㅋㅋㅋㅋㅋ 얼마전 동상이몽 소이현 인교진 마지막 방송편에서도 하은이 저 드레스 입고 집에서 놀고





걸 어뜨캬!!!!!!! 존나 막내샛기ㅋㅋㅋㅋㅋ 나만 느끼냐 연기합 최고다 최고 ㅋㅋㅋ개잘어울려 ㅋㅋㅋㅋ ㅋㅋㅋ 인교진ㅋㅋㅋㅋㅋ 충남 찐사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형하시는 배우분도 짱인딬ㅋㅋㅋ 고정해주면안되냐ㅋㅋ 존나웃길듯ㅋㅋㅋㅋㅋ 어디서 저런연기를하냐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충청도ㅅㅂ ㅈㄱㄴㅋㅋㅋㅋㅋ 그런데 저 드레스 어딘가 낯익지 않니?? 그때 한동안 엄마가 쓴 찰진 후기로 핫했던 그 드레스임 ㅋㅋㅋㅋㅋㅋ 얼마전 동상이몽



거를 왜 그렇게 잡어? 성들이 살살 달래야지 애를 잡어~~어!! 용식이 잡지 말어. 엄니 속상햐!!!! 울컥 울먹.. 따흑,, 너 뚝 안 혀? 이씨!!! 아니! 엄마도 좋고 성들도 좋은디! 동백이까지 좋은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 나오네 하면서 무조건 별로네 하지마시구요 진짜 재밌으니 한 번 봐보세요. 재미도 재미인데 저는 나의나라 대사가 너무 좋아요 사극체라 짧아서 시적인데 내용도 도움이 많이돼요. "종을 바닥까지 내리지마라, 무릎까지 와야 쓸 만하다" 뭐 이런 것들이요. 그리고 이성계가 아들 이방원을



인교진 고향 충청도야? 뽕뜨락 인교진ㅋㅋㅋㅋㅋㅋ 동백꽃 용식이 형들 마지막회에 까메오로 나올 확률 있을까ㅋㅋ 선호 (웃음 참느라) 고생했다 인교진 동백이에 어울릴것같았는데 나왔어 [동백꽃 필 무렵] 형들한테 혼나는 용식이 (Feat.인교진&뽕뜨락) 몰라 오늘 인교진 황용식 형 한 거 봤으니까 됐어 인교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충청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뽕뜨락 인교진ㅋㅋㅋㅋㅋㅋ 인교진 너무





타이를때 방원. 이렇게 부르는것도 너무 멋져요. 제가 기억을 못 해서 그런데 정말 멋진 대사가 많아요. 궁예와 대길이 연기도 끝내주고 박예진 인교진 찰떡이고 주연 3인방도 정말 잘해요. 추천합니다. 짜슥 장가하나는 잘갔다 뒤에서



좋아ㅋㅋㅋㅋㅋ 상처난 김현숙 보고 백희가 “야 너 남편한테 맞고 살아??!?!?” 인교진 나오니까 찐바이브는 다르다 역시 ㅋㅋ 동백꽃 인교진캐스팅 보자마자 터짐ㅋ 인교진 연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교진 시발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용식이 형들 레알이넼ㅋㅋㅋㅋㅋㅋ 시발ㅋㅋㅋㅋㅋ 인교진 고향



가! 아이 엄마가 자꾸 애를 이렇게 싸고도니까 애가 이래는 거 아니여~어! 아이 어무니가 애 역성 자꾸 들어주니까 애가 철딱서니가 없잖아요! 니들은 그래도 아빠 정 한 번은 받아 봤잖어~ 아빠 한 번 못 보고 큰 딱한





이 새끼 이거 눈 돌았네 눈 돌았어 이거 아주 그냥!! 너 임마 눈깔 똑바로 안 갖다놔!!!! 엇 뜨거! 너 나가.. 호적 파서 나가 그냥 씨 팍! 씌 결국 들어온 덕순 애좀 내비둬라! 좀 내비 둬!!! 용식이 기냥 집에 가. 얼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