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망하지 (feat. 롯데자이언츠).ytb (초약스압 죄송...)유니클로 광고가 시끌하길래 한 마디 더... 허문회 감독은 “그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에 기반한 경기 운영과 편견 없는 선수 기용을 하여 롯데가 롱런 할 수 있는 팀이 되는 데에 일조하겠다. 열정적인 팬들이 있는





눈물의 ㄸㄲ쇼 중이라고 앞에 사진찍어 주는 분이 신임 롯데 성민규 단장 이라고 합니다. 출처: 롯데자이언츠 갤러리 펌 유튜브 추천 영상에 이런게 있네요. 롯데팬이라면 안 보시는 게 더 좋을 듯 합니다. p.s. 김하성의 내야안타홈런 저는 다소 격앙되게 일본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27년생이신 할머니의 일본군에 대한 얘기를 들으면 대단하기 때문입니다.





수 있는데,,, 조국 장관의 꿈은 우리가 들어드리기 좀 힘들거 같습니다. 롯데자이언츠는 팬들 그만 이간질하고 해체하라! 해체하라! \(ㅇㅁㅇ)/ 지금의 현실을 정확히 예측하고 계셧네요 소름돋는 내용입니다 영상보시면 조국장관님이 욕심나는 자리가 있으시다는데 롯데자이언츠 구단주라 하시네요ㅎ 노경은 선수 데려오려고



끝나고 발표하겠네요 진짜...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팬에서 직원으로.... 캐리마허 교수.... 롯데 분발하길... 애국이고 다 좋다 이거야 근데 웃긴게 뷔페식애국이 너무많다 ㅋㅋ 누가 유니클로가면 대마도가면 매국노 오케이 인정할게요 그럼 이 시국에도 롯데자이언츠 응원하는 응원했던 야구팬들 싹다 매국노로





렉서스나 도요타 를 타면서 ( 인피니티 버로우 타지 마삼...일본차인 거 다 앎. 그리고 아오...이 일본차 타는 새끼들 1차로에서 정속주행하면서 승차감과 정숙성 테스트 하는 것 또 알아줘야 되요... 욕도 아까운 인간들임...-_- ;) 롯데리아 가서 아이들과 아무런 역사의식도 없이 햄버거를 먹는 게 참으로 스스로



부끄럽지 않나요? (박카스도 그만 사 드시고, 세콤도 그만 이용 하세요...) 나는 모르면서 살았다지만 내 후대에게는 내 동생과 자식들에게는 우스워 보이지 않는 민족의식이 강한 나라로 물려줘야 하지 않을 까요? 늦지 않았습니다. 롯데와 헤어지세요.



롯데자산개발, 롯데로지스틱스, 롯데피에스넷, 마이비, 이비카드, 롯데중앙연구소, 롯데인재개발원, 롯데미래전략센터, 롯데장학재단, 롯데복지재단, 롯데삼동복지재단. 롯데렌탈 하.. ㅅ 눈에 익은 곳도 많지만 그렇지않은 곳도 더러있습니다. 이중에 제가 손 닿을 수 없는 부분도 있지만 의외로 불매를 할 수 있는 곳도 많음을 알

주자1루에 놓고 타석에서 유격수앞땅볼을 굴려서 병살당하셨습니까?? 믿으시겠습니까? 그런디 오늘부터 전 야구선수네요. 롯데자이언츠에서 방출된 1라운더 송주은씨.. 이제 bj길만 걷자 검찰개혁의 선봉에서 날아오는 모든 화살을 맞으면서 버티고 계신 분. 이 분의 진짜 꿈은 롯데자이언츠 구단주네요. (영상 11:05 에서 자신의 꿈을 밝힙니다.) 선거를 통해서 구단주를 뽑으면 우리가 들어드릴

있는 팀이 되는 데에 일조하겠다. 열정적인 팬들이 있는 야구의 도시, 롯데자이언츠의 감독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진정한 일본불매는 롯데 롯데자이언츠 레전드 염종석투수가 같은동에 이사왔는데...[15] 롯데자이언츠 수비 근황 아래움짤에 나온 형을 저토록 개빡치게 하신분이 누구십니까? 설마 9회말 1아웃 2대1로 지고있는상황

어느 정도 쇠뇌를 시켰나면, 한글보다 일본어를 더 많이 알았었다고 했었습니다. (지금도 변또, 센세이 같은 단어가 더 익숙해 하심...-_- ;;;;) 길 가다가도 롯데아파트 만 봐도 짜증나고, 거기서 사는 사람들 봐도 혀를 차고 롯데리아 앞에 지나가면서 햄버거 드시는 분들 보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개돼지도 못한 새끼들'이라면서 속으로 지랄지랄하면서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