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문가들이 각자 일관성을 견지하면서 자신들의 툴을 가지고 수익을 내는 걸 보면서 이런 일관성을 배우고 완성해야겠다는 생각이 더 절실해졌습니다. 2. 적합성 신과함께에서 최근 마련한 강연 컨텐츠를 시청하고 있는데, 이다솔 차장의 “하락장에서 살아남는 생존키트” 편을 보면서 드는 생각이 “기관 투자자들은 정말 조직적으로 움직이는구나” 라는 거였습니다. 특정





자산가는 없으실 거라는걸 확신하는데, 수백억 자산가 분들은 이런데 나오지 않는다는 겁니다. 그런 자산가들은 박석중 팀장같은 사람들을 불러서 자기 집에서 뭐 좋은 투자처 없냐고 물어보지 강연회 같은거 안 간다는 거지요. 정말로 돈이 많은 자산가는 공부가 필요없습니다. 그냥 눈치로 돈을 벌거나, 배로





편입니다, 걍 닥치는대로 매수하는 거래원이 어디있겠냐만,(키움이있고 메릴린치가 있죠) 일본증권사의 경우 일단 매수하기 시작하면 꽤나 꾸준한편입니다, 따라서 매매하기 좋다는뜻이죠, 예시로 최애 종목중 하나인 가비아의 일본증권사 수급을 살펴보겠습니다. http://jazzstock.net/sndChart?stockcode=가비아 극적인 효과를 거두기 위해 단타창구로 유명한 메릴린치와 비교해보았습니다, 184Q에 주가가 크게 요동쳤음에도 불구하고 이탈이 없습니다, 노무라의 경우 최근들어 두배에 가깝게 물량을 늘렸네요, 케이아이엔엑스와 함께 길게가져가는 종목인데, 5G, 클라우드게임



하락장에서 50%의 수익을 내는 모습을 엿보면서 드는 확신이 “나는 절대 저런거 따라할 수 없다”는 거였습니다. 이다솔 차장같은 분은 자기와 함께 하는 팀원들과 회사라는 조직의 지원과 수탁받은 엄청난 자금까지 등에 업고 있기 때문에 수십가지 종목들을 보유-관리할 수 있을뿐 아니라, 직전까지 전혀 모르는 분야에서 나타나는 메가트렌드의 조짐들을 포착해서 수익실현의 기회로 활용하는게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같이 직장인이 여유시간에 이제 조금씩



재밌더라구요 거래 참고용 사이트 수급데이터 시각화 - 보수적인 일본증권사 매매동향 가장 보통의 연애 캐릭터 영상ㅋㅋㅋ 오~~이영화에 김래원이... 신과함께 자산시장 전망과 대안 강연회 시청 소감 [딴지펌] 꼭 이렇게까지 해야했냐?(김래원 version)[12] 리얼돌 판매금지 페미들의 항변 공효진이랑 영화 찍었다던뎈ㅋㅋㅋㅋ멋있어졌네 이젠 완전 남자같음ㅋㅋㅋ영화 재밌어보이는데



환율 [계약] 중국입찰정보사이트 (디스플레이 장비, 반도체 장비, ...) ex. korea(업체명) 검색 후 'Tender Awards' [레포트] 한경컨센서스 (산업/기업/시장, ...) [정보] fnguide 기업정보 * 정제된 정보는 유료 회원 제공 [통계]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 100대 지표 [수급분석] 거래원별 매매, 투자주체별 매매 ex. 기간별 누적거래원 [수급분석] 투자주체별



찐해지는 경향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주황색의 경우 보유량을 늘리고 있다, 파란색인 경우 반대로 보유량을 줄여나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준일은 18년 1월1일으로, 마이너스값은 그전에 매수한 물량까지 팔아치우고 있다고 해석하시면 됩니다. 3개 일본증권사를 취합한 수급동향은 주가흐름과



먼저할까 종가배팅먼저할까 이거 먼저할까....아이디어는 많은데....시간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금씩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수급분석 사이트 수급분석,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 김래원 공효진 둘이 케미가 좋넼ㅋㅋㅋㅋ 강기영은 옆에서 깨알 재미줄듯ㅋㅋ개인적으로 진짜 궁금쓰 G4를 타고다니네요 오~~올 여러 책들을





글로벌 투자까지 고민을 하고 그러는게 정말로 “적합”한 것인지는 냉정하게 생각해봐야 하는 사안이라는 거지요. 3. 끊임없는 공부 박석중 팀장의 강연 중에 곁다리로 이런 이야기가 잠깐 나옵니다. 여기 나온 청중분들 중에는 수백억



종목이 거래량을 동반하면서 오르는 움직임을 포착해서, 그렇게 매집을 하는 사람들을 직접 찾아서 왜 사는지 물어보기까지 하는 적극적인 행동으로 상승의 배경을 분석해서 추격매입하는 모습이나, 보유하고 있는 수십가지 종목들 중 절반 이상을 손절로 마무리하더라도 나머지 절반 종목에서 크게 수익을 내서 결과적으로는 올해 중반의 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