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던데 요새 유튜브로 이슈화된 구충제 치료법 시도해 본다고 하네요. 정말 저라도 이런 상황이면 뭐라도 해보겠네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전날(23일) 강아지 구충제가 암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주장은 전혀 근거가 없다며 부작용이 우려되니 복용해서는 안 된다고 당부했다. 식약처 관계자는 "'펜벤다졸'은 사람을 대상으로 효능?효과를 평가하는 임상시험을 하지 않은 물질"이라며 "암 환자가 '펜벤다졸'을 복용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오늘

'폐암 4기'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치료법 시도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치료 시작 개그맨 김철민 폐암 4기 구충제 치료법 시도해 본다고 하네요. 공인이 첨으로 국내서 시도 하는데 만약 성공하면 큰파장이 ㄷㄷㄷㄷㄷ 그렇다면 소문대로 병원등 돈이 안된다고 쉬쉬한다고 하는게 정말 터지는격이겠쥬 ㄷㄷ

아무튼 잘 알아보고 하는거니 ㄷㄷㄷㄷ 꼭 건강한 모습으로 효과가 있다라고 검증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ㄷ 꼭 성공하길 바랍니다.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 4기인데 얼마전에 TV에도 나왔죠 박명수랑 만나고 하던데~ 안색이 상당히 안좋았음 지금

댓글